본문 바로가기

iOS8 베타 4 발표, Tips 앱 기능 추가

애플이 아이폰6와 맞춰 발표할 새로운 운영체제인 iOS8 베타 4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iOS8 베타 4에는 새로운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Tips'라 불리는 새로운 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앱은 이름처럼 iOS가 설치된 장치에 대한 사용법과 tip을 제공하는 앱으로 계속 업데이트가 될 예정입니다.


Tip 기능은 시리를 통해 구현되는데요, 시리를 실행할 때도 버튼을 누르는 것이 아니라 "Hey, Siri"라고 말하면 됩니다. 이것은 안드로이드의 음성 인식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OK, Google"이라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새로운 제어센터 디자인. 사진 출처 : idownloadblog.com>



<디스플레이 밝기 조절에서 폰트 조절도 됩니다. 사진 출처 : idownloadblog.com>



이외에 iOS8에서는 글자 크기 조절이나 클라우드 기능을 강화한 'Handoff' 기능, 앱 별 배터리 사용량 모니터링 기능, 멀티태스킹 기능 강화, 구형 기기에서의 성능 최적화, 새로운 UI/UX 적용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iOS8 베타 4 출시일은 9월로 예상되며 이때 새로운 아이폰6와 함께 발표할 예정입니다.



*본 포스팅은 해외 기사를 토대로 작성한 것이며, LG유플러스와는 무관함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