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 국민 액정보호필름 무상 교체 서비스 시작

"지금 LG유플러스 매장(U+ Square)에 방문하면 LTE 스마트폰 액정필름을 무료로 교체해 드립니다."

 

2014년 5월 1일부터 U+ Square를 방문해 대박 기변과 홈 서비스 상담을 받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액정보호필름을 무상으로 교체해 주는 서비스가 진행 중입니다.

 

 

 

 

이를 위해 유플러스는 50만 개의 액정보호필름을 전국 대리점에 배포했으며, 통신사에 상관없이 유플러스에서 출시한 LTE 스마트폰(SKT와 KT 전용 스마트폰 제외)이라면 누구라도 무료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영업 정지 기간에도 만 24개월 이상 같은 단말기를 사용한 고객은 기기 변경을 할 수 있고, 초고속 인터넷·홈보이·u+ tvG와 같은 홈 서비스의 신규 가입은 가능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한 프로모션의 하나로 기획된 것입니다.

 

 

 

 

'대박 기변'이란 24개월 이상 같은 단말기를 사용한 유플러스 고객이 'LTE8 무한대 요금제'를 선택하고 LTE 단말기로 기기 변경을 했을 때 매월 15,000원의 요금 할인을 해주는 프로모션입니다.

 

 

이은석 LG유플러스 MS현장마케팅팀장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해 대박 기변 및 홈 서비스는 가입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 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매장에 방문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U+ LTE 고객이라면 가까운 U+ Square에 방문해 액정보호필름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으니 재고 소진 전에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