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S4 사면 S뷰커버, 데이터 최대 3GB 무료

삼성전자에서 글로벌 1,000만 대 최단기 판매를 기념하여 '갤럭시S4'를 구매하면 'S뷰 커버'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갤럭시S4는 5인치 슈퍼 아몰레드 액정에, 8개의 CPU가 내장된 옥타코어, 풀HD 해상도를 지원하고 S 헬스, S 번역, 에어뷰 등을 지원하는 최신 스마트폰입니다.

 

 

이벤트로 증정하는 'S뷰 커버'는, 전면에 투명 창이 있어 커버를 열지 않아도 현재 시각, 배터리 상태, 부재중 전화, 음악 재생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고 전화도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S4 전용 S뷰 커버>

 

 

 

별도로 사려면 59,000원이나 하는데 신청만 S뷰 커버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5월 27일부터 6월 18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 등록만 하면 끝!

 

이벤트 참여는 삼성전자 회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하니 만약 회원이 아니시라면 회원 가입부터 하시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S뷰 커버 이벤트 응모하러 가기

 

이벤트 기간 중 갤럭시S4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김연아 선수의 스케이트 공연인 'All That Skate 2013' 티켓도 준다고 하네요~ 무려 500명(1인 2매)에게 기회가 있는 만큼 잊지 말고 'S뷰 커버'와 함께 꼭 같이 신청하세요.

 

'올댓스케이트 2013' 티켓 응모는 'S뷰 커버' 응모 기간보다 일주일 더 짧다는 것 잊지 마시고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그리고 한 가지 더!!!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S4를 더 스마트하게 사용하는 법 아세요? 스마트폰만 좋다고 끝은 아니랍니다.

 

전국적인 커버리지와 빠른 속도! 무한자유 요금제로 음성 무제한 통화에 이어 데이터를 최고 3GB까지 제공하는 이벤트에 참여해 가장 좋은 LTE, U+ LTE도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지도를 내려 받지 않아도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시켜주는 클라우드 내비게이션인 U+ Navi LTE, 모바일에서 실시간으로 풀HD 방송과 지난 드라마와 영화를 볼 수 있는 U+ HDTV, 신세계와의 제휴로 명품을 모바일로 쇼핑할 수 있는 U+ 쇼핑, 프로야구 전 경기를 고화질 생중계로 볼 수 있는 U+ Box만 사용해도 월 최대 3GB를 드리는 이벤트가 6월 한 달간 진행 중입니다.

 

<쓸수록 더 쌓이는 U+ 데이터 이벤트>

 

쓸수록 더 쌓이는 U+ 데이터 이벤트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