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학기 영어공부 하는 법

영어공부에는 정도가 없지만,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요즘 가장 효율적인 영어 공부 방법으로 인정받고 있는 것이 바로 '원어민 회화'입니다.

원어민과의 대화를 통해 실제 영어를 겪으면서 공부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주목 받고 있지요.

 

원어민회화는 전화 혹은 PC를 이용한 전화영어와 화상영어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이런 방법들은 각각의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완벽한 영어공부는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전화와 화상 두 가지를 동시에 사용해 기존 원어민 회화의 단점을 보완한 영어 공부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전화와 화상회화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만 모은 U+ LTE 원어민회화

 

 

기존 전화영어와 화상영어의 장단점은 무엇일까요?

 

전화영어는 언제 어디서나 전화기만 있다면 가능한 대신 교재가 없으면 교육 품질이 떨어지고 강사와 교재를 공유하거나 판서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이 불가능합니다.

 

화상영어는 교재 문제는 해결되나 PC에서만 수업을 받을 수 있고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웹캠 설치가 필요해 공간과 시간의 제약이 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단점 때문에 원어민회화에 선뜻 접근하지 못했던 분들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만 있으면 화상과 통화 두 가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U+ LTE 원어민회화 앱을 사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U+ LTE 원어민회화는 전화영어와 화상영어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부각한 앱으로 YBM 시사, 이보영의 화상영어, SDA 삼육 등과 제휴를 맺고 있는 전문적인 회화 공부 앱입니다. 영어는 물론이고 중국어와 일본어 같은 제 2 외국어까지 배울 수 있지요.

 

모바일 앱으로 출시되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사용해 원어민 강사와 1:1로 대화할 수 있고, 화상 통화와 채팅 기능은 기본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앱 속 교재까지 함께 보고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교재 없이 공부하는 불편함도 해결했습니다.

 

화상통화가 불가능한 상황엔 화상 기능을 OFF해서 '음성모드'로 전환하면 일반 전화영어와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사용 방법을 현재 상황에 따라 사용할 수 있어 출·퇴근길이나 사무실, 스터디룸 등 사용환경에 알맞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이 고장 났거나, LTE폰이 아니거나, 기타 사유로 앱을 사용하지 못할 때에는 U+ LTE 원어민회화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 수업을 들을 수 있어 걱정이 없습니다.

 

바쁜 시간에 쫓겨 영어공부를 하기 어려운 직장인, TOEIC 스피킹 및 영어면접 대비 혹은 해외 유학 또는 여행 계획이 있는 대학생, 검증된 커리큘럼과 자녀 수준에 맞는 1:1 수업 및 학습관리를 원하는 학부모에게 안성맞춤입니다.

 

 

U+ LTE 원어민회화 시작하기

 

  스마트폰으로 시작하기

 

U+ LTE 원어민회화 앱은 U+ 스토어는 물론이고 통신사에 상관없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로고를 클릭하면 앱을 다운받을 수 있는 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PC로 시작하기

 

 

PC 버전으로 이용하시려면 U+ LTE 원어민회화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신 후 Active X를 설치하시고 'PC에서 이용하기'에 '바로 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U+ LTE 원어민회화의 다양한 기능들

 

  실시간 화상 학습

 

 

U+ LTE 원어민회화는 녹화된 동영상이 아닌 강사와 실제로 대화하고 피드백 할 수 있는 고화질의 화상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수업 중 멀티미디어 교재를 공유하며 교재 위에 글을 쓸 수도 있고 밑줄을 긋는 등 다양한 판서기능이 제공되어 보다 편리하고 재미있는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전화모드와 채팅모드가 있어 상황에 따라 다른 다양한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맞춤 교육

 

 

메인 페이지에 무료 레벨 테스트를 통해 신청 즉시 전담 선생님이 배정되어 수강신청 전 무료로 테스트하고 결과를 바탕으로 학습 플래너와 함께 개인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처음 시작할 때 어떤 걸 해야 할지 모르는 수강생이 테스트와 학습 플래너를 통해 영어공부에 더욱 쉽게 접근하고 더 마음 편히 공부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매 수업 종료 후에 일일 평가를 통해 매월 레벨 측정으로나의 학업 성취도를 알 수 있으며 학사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수업시간이 아니어도 쪽지 기능을 사용하면 담당 강사와 상담 및 일기 첨삭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편의 기능

 

 

그 외에도 수업 알림을 받거나 수업을 연기하거나 상품비교, 실시간으로 결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행 학습 기능을 통해 현재 수강하고 있는 수업의 교재를 미리 확인하고 예습할 수 있으며 수업을 녹화했다면 My Study 메뉴에서 '녹화 영상'기능을 통해 녹화된 수업 영상을 다시 보며 복습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U+ LTE 원어민회화는 다양한 기능들로 우리가 영어 혹은 중국어와 일본어 같은 제 2 외국어를 배우는 데에 좋고 1분 1초가 아까운 분들에게도 스마트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수업을 받을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하기에도 좋습니다.

 

기존에 전화와 PC를 통해 원어민회화 수업을 받는 것에서 문제 되었던 단점들이 완벽하게 보완되는 U+ LTE 원어민회화! LG U+ 모바일 사용자에겐 `13년 특별 프로모션으로 강의에 소요되는 데이터 통화료가 무료이니 알차고 즐거운 영어 회화 수업을 + LTE 원어민회화 앱을 통해서 해보시는 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