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스터디] LG U+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 세계 85개국으로 확대!

해외 여행객들이나 비즈니스맨들이 무선데이터를 부담 없이 전 세계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 국가가 85개국으로 대폭 확대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제는 해외에서도 요금 폭탄 걱정 없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즐기실 수 있게 되었는데요.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는 LTE 스마트폰으로 일 1만 원에 미국, 중국, 일본, 프랑스, 독일, 노르웨이 등 전 세계 주요 85개국에서 무제한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아주 스마트한 서비스랍니다 ^^ 무제한 데이트 서비스가 지원되는 85개 국가는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위에서 확인하셨듯이 미국, 호주 등 3개국에 이어 헝가리, 노르웨이, 포르투갈, 러시아 등 유럽 27개국, 브라질, 아르헨티나, 멕시코 등 중남미 13개국, 말레이시아, 몽골 등 아시아 13개국, 가나, 튀니지 등 아프리카 7개국 등을 추가해 총 85개국에서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네요.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는 고객 센터나 공항 로밍 센터에서 신청 가능하며, 요금제를 신청했더라도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으면 일정액요금이 청구되지 않는데요. 국가를 수동 설정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Zone 1 국가 수동설정 방법 

홈 > 메뉴 > 설정 > 해외 로밍 > 로밍 네트워크 설정 > 수동설정 > 로밍 방식(IMSI)선택 > 수동선택 > LG U+ 직접 로밍 


 



Zone 2 국가 수동설정 방법 

홈 > 메뉴 > 설정 > 해외 로밍 > 로밍 네트워크 설정 > 수동설정 > 로밍 방식(IMSI)선택 > 수동선택 > Vodafone 스폰서 로밍  

 



[무제한 데이터 로밍 유의사항]
- 반드시 해당 국가에서 로밍 방식을 수동설정 하신 후 데이터 로밍을 이용해주세요. 
- 요금제 가입 후, 로밍 방식을 수동설정 하신 후 사용한 시점(현지시간 기준)부터 적용됩니다.
- 서비스 가입 후, 같은 Zone에 속해있는 국가의 경우 별도 해지하지 않으시면 해당 국가(무제한 데이터 로밍이 가능한 국가)로밍 이용 시 마다 동일한 혜택(VAT 포함 11,000원/일)이 적용됩니다.
- 서비스 해지 후, 당일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U+ 로밍 편리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한도금액을 설정하면 초과 시 알림 및 전체 데이터 차단을 할 수 있는 로밍 안심 설정기능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앱 별 백그라운드 차단’ 기능이 추가되어 LTE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되어 있는 개별 애플리케이션마다 데이터 허용/차단을 할 수 있답니다. 


 


로밍 중 의도치 않은 애플리케이션 자동 동기화 때문에 요금 폭탄을 우려하셨다면 이제부터는 안심하고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즐겨주세요 ^^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해외 로밍 이용 고객들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무제한 데이터 로밍 국가를 확대해 나갈 예정인데요. 여러분들이 전 세계 국가에서 요금 폭탄 걱정 없이 데이터를 마음껏 쓰실 수 있는 그날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