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 VS 앱] 설 연휴 귀성길 책임지는 App 비교! U+ Navi, U+HDTV, 다같이 윷놀이


여러분~ 설 명절이 정말 얼마 남지 않았네요 ^^ 아마도 이번 주말쯤이면 정말 많은 분들이 귀성길에 오르실 텐데요. 고향으로 가는 길은 언제나 설레지만, 한편으로는 오랜 시간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편하게 보내야 할 연휴가 오히려 더 피곤하게 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오랜 시간 지루함을 덜어주기 위한 IT기기가 바로 스마트폰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 모두 올 설 연휴 즐겁고 알찬 귀성길을 보내실 수 있는 App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U+ Navi



귀성길 교통은 내가 책임진다! U+ Navi는 GPS 내장 스마트폰을 통해 주행 중 지속적으로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한 경로를 제시, 자동으로 목적지까지 가장 빠른 길을 찾아주는 아주 똑똑한 내비게이션인데요. 올해 귀성길

U+ Navi와 함께 하신다면, 꽉 막히는 고속도로도 두렵지 않으실 거예요. 



U+ Navi는 민족 대이동이 시작되는 설에 5분 주기 교통정보 업데이트, 재탐색 기능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더욱 빠르고 안전한 길을 안내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고해상도의 지도 정보를 내장하고, 목적지까지의 전체 경로 확인 및 지도의 이동이나 축소, 확대가 쉬워 사용 편의성도 크게 향상되어 귀성길 교통정보 확인에 매우 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 

 

 


[U+ Navi 장점] 
- 자동차 내비게이션 전문업체인 현대 엠앤소프트 Mappy(맵피)의 방대한 데이터를 이용합니다. 
- 명칭/주소별 목적지 검색, 최근 목적지 검색, 즐겨찾기 등의 편리한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 주변 교통정보, 수도권 및 고속도로/국도의 실시간 교통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 가까운 주유소, 최저가 주유소, 맛집/여행정보 등 다양한 편의 정보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U+ HDTV

설 귀성길 ‘무한도전’과 함께한다면 지루할 새가 없겠죠? HD 모바일 방송 U+ HDTV는 LTE의 빠른 네트워크 속도를 이용해 스마트폰에서 HD급 방송을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현재 지상파 3사 프로그램 외에 CJ E&M의 주요 방송 프로그램을 스마트폰을 통해 VOD로 다시 볼 수 있답니다. 


 

U+ HDTV는 지상파, 종편TV 등 약 40개 실시간 방송은 물론 지상파/ 영화 /다큐 등 3만여 편의 VOD를 HD급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요즘 haru는 드라마 ‘야왕’에 푹~ 빠져있는데, 그동안 못 봤던 방송 몰아봐야겠어요~+_+!! 또한, 월 정액(5,000원) 가입자에게는 기본 VOD 외에 매월 인기영화 2편씩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최신 VOD에 광해, 내가 살인범이다, 늑대소년 등 보고 싶은 영화도 가득했어요. 


 



[U+ HDTV 장점]
- DMB 대비 5배 이상의 고화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Smart Streaming 기술 적용해 하나의 컨텐츠를 여러 사이즈의 파일로 서버에 저장하고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끊김 없이 전송할 수 있습니다.
- 4G LTE망을 통해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고화질(HD급) 방송시청이 가능해요. 
- 지상파, 최신영화 등 인기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요. 



다같이 윷놀이



설 명절에 빠질 수 없는 재미있는 놀이~ 바로 윷놀이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귀성길이 지루하다면, 차 안에서도 신나는 윷놀이 한판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요 ‘다같이 윷놀이’ 앱만 있다면 말이죠~ㅎㅎ 가족 or 친구들끼리 모여 다같이 휴대폰을 돌려가며 하는 재미가 쏠쏠한 ‘다같이 윷놀이’앱 한번 살펴볼까요? 


 


‘다같이 윷놀이’ 게임은 개인전/팀전 선택이 가능한데요. 개인전은 2명, 3명, 4명이 가능하고, 팀전은 2:2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마음에 드는 캐릭터와 말 설정이 가능해요. 돼지, 강아지, 양, 소, 말 등 귀여운 캐릭터들이 보이시나요? ㅎㅎ haru는 순한 양을 선택했어요. 


 


자~ 그럼 본격적인 게임을 시작해 볼까요? 휴대폰을 흔들거나 터치하면 윷이 굴러가고, 말을 이동시키실 수 있는데요. 윷놀이의 묘미인 ‘업기’ 기능과 또 다른 묘미인 상대 말 잡기도 가능하답니다. 


 

말을 업어봤는데, 요렇게 새끼 말이 따라붙네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요렇게 윷놀이를 몇 번 하다 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차 안에서 좀 재미난 놀이가 필요하시다면, ‘다같이 윷놀이’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다같이 윷놀이 장점] 
- 개인전, 단체전 등 다양한 구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캐릭터, 말 설정이 가능해 조금 더 즐겁게 놀이를 즐기실 수 있어요. 
- 실제 윷놀이 완벽 재연! 친구 or 가족들과 직접 돌아가면서 인터렉티브한 게임이 가능합니다. 



U+ Navi , U+ HDTV, 다같이 윷놀이 중 승자는?


지금까지 설 연휴 귀성길을 든든하게 해 줄 앱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교통체증은 U+ Navi로~ 무료함은 U+ HDTV로~ 심심함은 다같이 윷놀이로~ 어느 하나 빼놓지 않고 꼭 필요할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가장 필요할 것 같은 앱을 꼽자면 바로 U+ Navi 였는데요. 


짧은 휴일로 연휴가 짧아진 탓에 극심한 교통체증이 예상되는 올 설 연휴에 꼭 필요할 것 같더라고요.  U+ Navi만 있다면 실시간으로 반영되는 교통정보로 어느 곳이든 빠르게 귀성길을 찾을 수 있으니 말이죠~ ㅎㅎ 


여러분~ 오늘의 앱 비교 유용한 정보 되셨나요? 다가오는 설 모든 분들이 지치지 않고, 즐겁게 귀성길에 오르셨으면 좋겠네요 ^^ 그럼 다음 주 더 유용한 앱 비교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