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TE 비법노트] 구글TV 품은 IPTV, “u+tv G” 나가신다

온 가족이 즐겁고 행복 해지는 시간~ LG유플러스의 u+tv G는 U+TV의 홈 서비스와 구글 TV를 하나로 묶은 IPTV로, 구글의 다양한 콘텐츠와 검색 기능이 IPTV 속으로 쏙~들어갔습니다. U+만의 특별한 IPTV+구글 TV 서비스! 하루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그 서비스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NFC 터치 한번으로 IPTV와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동시에!

 


중학생 G군은 집에서 친구들과 함께 PC 모니터 앞에 모여 ‘강남스타일’ 춤을 연습하고 있었어요. 거실에서 야구 플레이오프를 시청하고 있던 G군의 아버지께서는 u+tv G 전용 셋탑박스의 NFC 태그에 원터치로 경기를 스마트폰에 옮겨 놓고 아이들을 데리고 나와, u+tv G의 유튜브 앱으로 거실의 큰 TV 화면으로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를 틀어줬습니다. 아이들은 선명하고 큰 화면으로 신나게 거실에서 춤 연습을 하였고, G군의 아버지는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방에서 스마트폰에서 나오는 프로야구 플레이오프를 시청하였답니다~

  
믿기지 않으신다고요^^? LG유플러스의 u+tv G는 위와 같은 상황뿐만 아니라, 채널/VOD/유튜브/웹(web)/구글 플레이를 연계해 모든 콘텐츠를 한번에 검색 할 수 있는 통합 검색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다양하게 TV를 즐길 수 있습니다.

 

u+tv G 주요 서비스


TV, 그 이상의 TV를 만나다
 
-Play 스토어
구글 PLAY스토어에서 TV용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서비스로서 영어교육부터 게임, 뉴스, 자기계발용 앱까지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u+tv G에서는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 PC처럼 자유로운 웹 서핑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뮤직비디오, 화제의 동영상, UCC 등 5억여 개의 동영상을 TV의 큰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구글검색
채널, VOD에서부터 웹 콘텐츠 검색까지 한번에! 구글이 제공하는 정확한 검색 서비스를 u+tv G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NFC 태그 하나로 내 스마트폰이 TV 속으로!
 
-원터치 플레이
스마트폰을 TV로 연결하는 가장 빠른 방법! NFC Tag 스티커에 한번 찍기만 하면 스마트폰이 TV와 바로 연결되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컨드 TV
집안 어디서나 가족 간 채널 전쟁 없이 개인 스마트폰에서도 IPTV의 실시간 방송(59ch.)과 영화를 고화질(SD, HD)로 시청하실 수 있고, 스마트폰의 터치화면을 통해 TV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폰 to TV
스마트폰의 화면을 TV에서 그대로 볼 수 있고, 그리운 사람과의 영상통화도 TV에서 큰 화면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로서 게임, 전자책, 인터넷 화면 등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자사 LTE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4.0(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이상 버전)에서만 지원가능)

 

-컨텐츠 쉐어
스마트폰과 PC에 있는 영상, 사진, 음악 등 소중한 컨텐츠들을 TV에서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U+ Box ID로 Cloud의 동영상/음악/사진을 TV에서 바로 재생할 수 있고, 컨텐츠를 Cloud에 올리지 않아도 단말에 있는 컨텐츠를 TV에서 바로 재생할 수 있는 등 컨텐츠 공유가 더욱더 편리해졌습니다.

 

u+tv G 이용방법


스마트한 TV와 구글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u+tv G! 출시되자 마자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u+tv G는 최소 월 9,900원(3년 약정 기준, U+ 인터넷 동시 이용 시 요금)으로 즐길 수 있으니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결합 내용

요금제

무약정

1년약정

2년약정

3년약정

인터넷 + TV

u+tv G

14,900

13,400

11,400

9,900

인터넷 + 070 + TV

(16,390)

(14,740)

(12,540)

(10,890)

 

-인터넷 동시 이용 시 요금입니다.
-인터넷, 070 이용요금은 별도입니다.
-이용기간 할인율은 1년 미만은 무약정, 2년 미만은 1년 계약, 3년 미만은 2년 계약기간 할인율을 적용합니다.
-계약기간 이내 해지(직권해지 포함) 또는 계약기간 단축 시 이용기간 중 할인 받은 요금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u+tv G만의 쿼티 리모콘

 

u+tv G는 쿼티 리모콘을 제공해 더 쉽게 u+ tv G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리모콘 기능 외에 웹 서핑시 스크롤, 줌 기능을 이용할 수 있고 TV화면 캡쳐, 음성명령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있으니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 u+tv G를 스마트하게 즐겨보세요. ^^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를 통해 TV 셋톱 박스를 포함, 최대 4대까지 TV를 시청할 수 있어, ‘애니팡’ 등 스마트폰 용 게임이나 스마트폰의 eBook을 대 화면의 TV에서 온가족이 함께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u+tv G!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 u+tv G 상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