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팡 초보자를 위한 고득점 비법- 미러콜 서비스

애니팡 초보자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안타까운 영혼(?)들을 위해 U+가 애니팡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비법을 전수해드리겠습니다. ^^ 과연 어떤 방법일지 궁금하신 분들~ 만사 제쳐두시고 오늘 포스팅에 주목해주세요+_+!


애니팡 초보자를 위한 고득점 비법


 


지금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기 일보 직전(?)인 ‘애니팡 초보자를 위한 고득점 비법’ 영상 확인해보셨나요^^? 혼자서 애니팡 고득점을 향해 열심히 달려가는데 건드리지도 않은 동물이 마구 터지는데요~ 버그인가, 조작인가 의심하셨던 분들 많으시죠?

 

이 영상의 비밀은 바로 두 개의 휴대폰을 연동시킬 수 있는 ‘미러콜 서비스’였습니다. ^^ 사실은 혼자가 아니라 둘이서 미러콜 서비스로 휴대폰을 연동해 애니팡을 하고 있었던 것이죠!


 

두 개의 휴대폰을 연동해 원격으로 화면조정까지 가능한 미러콜 서비스를 통해 애니팡 뿐만 아니라 날씨, 인터넷 등등 다양한 기능을 공유하고 조작할 수 있다는 사실~ 정말 신기하죠^^? 빨리 시도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지금부터 미러콜 서비스 이용 방법을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미러콜 서비스 이용방법


미러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통화연결부터 해야합니다. LG U+ 옵티머스 Vu2, 옵티머스 G 사용자라면

모두 통화 화면 상단에 천지창조(?)같은 아이콘이 상단에 뜨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이 버튼을 잽싸게 눌러서 요청을 하면 데이터 요금이 부가될지도 모른다는 주의 멘트가 뜹니다. 떨지 마시고 가볍게 ‘예’를 눌러줍니다. 


 

미러콜 서비스 요청을 받은 사람 역시 ‘예’를 눌러 수락하면 스피커폰 상태가 됩니다. 이때 동영상처럼 원격조정을 통해 애니팡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화면 제어 권한’을 요청해야합니다. 수신자가 우측 상단에 있는 미러콜 서비스 아이콘을 클릭해 요청합니다.  


 

화면제어권한을 요청하고 상대방이 수락하면 원격조정상태가 되어 상대방이 자신의 화면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애니팡 뿐만 아니라 동영상 보기, 앨범, 앱 실행 등 다양한 것을 함께 할 수 있어으니 애니팡 게임이 질린다 싶으면 다른 것도 함께 보면서 시간을 공유해보세요. ^^


참고로 미러콜 서비스로 두 개의 폰을 연동할 경우 동그란 미러콜 아이콘이 화면에 항상 뜨게 됩니다. 이 아이콘을 길게 누르면 이동이 가능하니 게임에 방해되기 전에 구석으로 위치를 변경해보세요. ^^


 

미러콜 서비스를 통해 애니팡 고득점을 달성한 후에는 가차없이(?) 미러콜 서비스를 종료하시면 됩니다. (애니팡 점수를 올리는 것도 좋지만, 미러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5~6MB의 데이터가 소진될 수 있기 때문이죠.^^;;) 


미러콜 서비스를 종료하기 위해서는 화면에 있는 미러콜 서비스 아이콘에 있는 빨간색 X 버튼을 클릭하시면 서비스가 종료되고 통화상태로 돌아갑니다. 더 이상 통화를 원치 않으시면 전화 메뉴로 돌아가서 통화까지 깔끔하게 종료하시면 됩니다. ^^

  

자, 지금까지 미러콜 서비스를 이용해 두 개의 폰을 연동하는 방법을 자세히 소개해 드렸는데, 모두 이해 하셨나요? 애니팡 초보자라 아무리 해도 점수가 나오지 않거나 화면공유를 통해 많은 것을 나누고 싶은 분들이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오늘 소개해드린 미러콜 서비스는 LG U+ 옵티머스G, 옵티머스 Vu2에서 이용하실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서 모두 애니팡 고득점 달성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