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음지기 서포터즈-강태구, 윤혜진 미션 #4 VoLTE 괴물 패러디로 만들어본 동영상 컨텐츠 UCC

 

 

LG U+는 지난 9월 한달간 LG U+의 VoLTE 휴대폰(옵티머스 LTE 2, 갤럭시 S3)으로 총 4주간 LG U+의 VoLTE 知音(지음)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知音知己(지음지기) 서포터즈>를 모집하여 HD급 음질의 음성통화(VoLTE)와 영상, 데이터가 융합된 혁신적인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  남들보다 빠르게 LG U+의 VoLTE 知音(지음) 를 이용해본 지음지기 서포터즈의 생생한 후기를 참고해보세요. 오늘은 옵티머스 LTE 2로 LG U+의 VoLTE를 체험한 지음지기 서포터즈 강태구, 윤혜진님의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지음지기 서포터즈 미션>
-미션 #1 단말기 리뷰 
-미션 #2 VoLTE서비스 리뷰
-미션 #3 VoLTE 커버리지 테스트
-미션 #4 VoLTE 체험 동영상 제작 
 

괴물 패러디로 만들어본 동영상 컨텐츠 UCC

 

안녕하세요 VoLTE 지음지기 서포터즈 활동을 하고 있는 의형입니다. 벌써 VoLTE를 사용한지 4주가 지났네요. 그동안 갤럭시 S3와 아이폰4 비교부터 시작하여 일반통화와 영상통화 비교도 했었고 VoLTE 커버리지 테스트까지 정말 정신없이 지낸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3G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별로 불편한점을 모르고 살았었는데요. VoLTE를 만나고 완전 신세계를 경험한듯 합니다. 토샤님과 미션을 하면서 재미도 있었고 즐거운 추억이 될만한 활동이었네요^^ 

 

오늘은 4주차 마지막 미션인 동영상 컨텐츠 제작인데요. 토샤님과 함께 시나리오 구성부터 촬영하고 영상편집하고 정말 빡시게 보냈네요. 저희가 만든 영상은 영화 괴물 패러디 영상인데요. 제목은 위기에 빠진 양을 구하라~!!!

우선 감상부터 하시겠습니다.

 

<위기에 빠진 양을 구하라>

  

 

영화 괴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괴물이 한강에 한 원효대교 지하 으슥한 곳에 양을 데려고 옵니다. 양은 구석에 숨어있다가 휴대폰으로 도움을 요청하려 하지만 통신상태가 좋지 못한 곳이라 통화를 실패하게 되죠. 이에 절규를 하다가 괴물이 물어오는 시체중 VoLTE가 가능한 폰은 득템하게 되는데요. 결국 VoLTE로 구조요청을 하고 무사히 빠져 나올수 있다는 내용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지금까지 VoLTE리뷰를 봐주신 모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그리고 지음지기 활동하셨던 모든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