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앱마켓 리뉴얼 기념 이벤트- 캐리비안베이 상륙 대작전!

 


최근 U+앱마켓에서는 고객분들이 더욱더 편리하게 앱을 다운받으실 수 있도록 리뉴얼을 진행했습니다. ^^ 예전보다 훨씬 깔끔해진 모습이죠? 오늘은 U+앱마켓의 신규 앱 두 가지와 리뉴얼 이벤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Follow me~ ^_<!

 

 

꼬마버스 타요 운행놀이


 

LG U+는 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유아교육용 앱 ‘꼬마버스 타요 운행놀이’를 출시했습니다. ‘꼬마버스 타요 운행놀이’는 2011 올해의 교육 앱으로 선정된 ‘타요 차고지 놀이’의 후속 앱으로서 타요 친구들과 함께 도로를 운행하며 교통안전 규칙과 숫자를 배울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앱입니다. ^^


 

약 600여 문항의 수놀이 문제가 있어 아이들의 사고력과 문제 해결력을 길러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티커 북과 노래를 통해 즐거움도 제공하는 ‘꼬마버스 타요 운행놀이’! 어른인 haru가 해도 참 재미있더라고요. ^^ 아이가 있는 분들이 꼭 다운받아 아이들과 함께 즐겨보셨으면 좋겠네요.

 

> 꼬마버스 타요 운행놀이 다운로드


스와트 앤 좀비


 

 

SWAT가 되어 마을을 습격한 좀비들을 무찌르는 ‘스와트&좀비’가 U+앱마켓에 출시되었습니다. ^^ ‘스와트&좀비’는 50여 가지의 무기와 실감나는 효과음 덕분에 좀비들을 막아내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출시 기념으로 무료로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별점을 남기면 문화상품권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별점 리뷰를 작성한 후 game@medialog.co.kr 으로 아래 제목과 내용을 적어 메일을 보내보세요!
(제목: [스와트앤좀비] 오픈 이벤트/ 내용: 별점 리뷰 작성자명, 휴대폰 번호)

 

> 스와트&좀비 다운로드

 

 

지금 U+앱마켓에서는 리뉴얼을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U+앱마켓에서 유/무료 앱 구분 없이 원하는 앱을 내려받기만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간편한 이벤트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이벤트#1. TOP20

1주일 동안 다운로드를 가장 많이 받으신 20명에게 캐리비안베이 골드 시즌권(1인 2매) 증정

 

이벤트#2.주간 개근상

U+앱마켓에서 매일 1건 이상 다운로드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기프트유 증정 (500명 추첨)

 

> 이벤트 기간: 2012년 7월30일~ 8월 19일 (3주간)

> 당첨자 확인방법: U+앱마켓-공지사항 게시판

> 유의 사항
- 본 이벤트는 U+앱마켓에서 다운로드를 받으신 고객 대상으로 합니다.
- 캐리비안베이 골드시즌 이용권 당첨 고객께서는 제세공과금 22%를 본인 부담하셔야 합니다.
- 당사 사정에 따라 경품 내용이 일부 변경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