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앱마켓 리뉴얼 기념 이벤트- 캐리비안베이 상륙 대작전!

 


최근 U+앱마켓에서는 고객분들이 더욱더 편리하게 앱을 다운받으실 수 있도록 리뉴얼을 진행했습니다. ^^ 예전보다 훨씬 깔끔해진 모습이죠? 오늘은 U+앱마켓의 신규 앱 두 가지와 리뉴얼 이벤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Follow me~ ^_<!

 

 

꼬마버스 타요 운행놀이


 

LG U+는 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유아교육용 앱 ‘꼬마버스 타요 운행놀이’를 출시했습니다. ‘꼬마버스 타요 운행놀이’는 2011 올해의 교육 앱으로 선정된 ‘타요 차고지 놀이’의 후속 앱으로서 타요 친구들과 함께 도로를 운행하며 교통안전 규칙과 숫자를 배울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앱입니다. ^^


 

약 600여 문항의 수놀이 문제가 있어 아이들의 사고력과 문제 해결력을 길러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티커 북과 노래를 통해 즐거움도 제공하는 ‘꼬마버스 타요 운행놀이’! 어른인 haru가 해도 참 재미있더라고요. ^^ 아이가 있는 분들이 꼭 다운받아 아이들과 함께 즐겨보셨으면 좋겠네요.

 

> 꼬마버스 타요 운행놀이 다운로드


스와트 앤 좀비


 

 

SWAT가 되어 마을을 습격한 좀비들을 무찌르는 ‘스와트&좀비’가 U+앱마켓에 출시되었습니다. ^^ ‘스와트&좀비’는 50여 가지의 무기와 실감나는 효과음 덕분에 좀비들을 막아내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출시 기념으로 무료로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별점을 남기면 문화상품권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별점 리뷰를 작성한 후 game@medialog.co.kr 으로 아래 제목과 내용을 적어 메일을 보내보세요!
(제목: [스와트앤좀비] 오픈 이벤트/ 내용: 별점 리뷰 작성자명, 휴대폰 번호)

 

> 스와트&좀비 다운로드

 

 

지금 U+앱마켓에서는 리뉴얼을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U+앱마켓에서 유/무료 앱 구분 없이 원하는 앱을 내려받기만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간편한 이벤트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이벤트#1. TOP20

1주일 동안 다운로드를 가장 많이 받으신 20명에게 캐리비안베이 골드 시즌권(1인 2매) 증정

 

이벤트#2.주간 개근상

U+앱마켓에서 매일 1건 이상 다운로드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기프트유 증정 (500명 추첨)

 

> 이벤트 기간: 2012년 7월30일~ 8월 19일 (3주간)

> 당첨자 확인방법: U+앱마켓-공지사항 게시판

> 유의 사항
- 본 이벤트는 U+앱마켓에서 다운로드를 받으신 고객 대상으로 합니다.
- 캐리비안베이 골드시즌 이용권 당첨 고객께서는 제세공과금 22%를 본인 부담하셔야 합니다.
- 당사 사정에 따라 경품 내용이 일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1 2012.08.07 16:43

    지난 2월에 기존에 가지고 있던 핸드폰을 바꾸면 이전에 쓰던 핸드폰의 위약금을 대납해준다는 얘기를 듣고
    핸드폰을 교체하였습니다. 제가 받기로 했던돈은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19만 5천원으로 알고있는데
    5월에 돈을 보내주겠다고 하던 대리점이 6월 7월 8월이 되도록 돈을 보내주지 않고 있으며 처음에 대리점은
    제 위약금을 다른 업체에서 내줘야한다고 이야기하며 다른 업체에 전화를 알려줬지만 다른업체 역시 이전 업체에서 제 위약금을 내줘야한다고 말할 뿐입니다. 결국 114에 전화를 해보라는 대리점의 연락을 받고 114에 지난주 부터 총 5회의 전화를 해서 대리점의 빠른 해명과 정확한 돈을 받을수 있는 날짜에대해 요청을 하겠다고 114에서는 말했지만 저에게는 단 한통의 전화도 오지 않았습니다. 제가 핸드폰을 바꾼건 지난 2월이고 처음 돈을 주겠다고 약속한건 5월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8월이고 거의 사기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에게는 대리점과 통화녹음한 내용도 있고 더 이상 저는 LG 유플러스의 안일한 대응과 대리점의 횡포에 대하여 참을수가 없습니다.
    저도 이제 빠르게 해결되지 않을시 경찰서와 소비자 고발센터, 각종 포털사이트에 저의 억울함을 알리고 LG유플러스와 해당 대리점에 고소를 할 것임을 알립니다.

    • BlogIcon Uplus 공식 블로그 2012.08.08 10:53 신고

      안녕하세요. 먼저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내용을 파악하기 위해 '비밀 댓글'로 명의자분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객센터에 재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