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TV도 스마트하게! 클라우드 기반의 U+ 스마트 CCTV

 

각종 범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가정이나 사무실의 보안을 위한 CCTV를 설치하고 싶지만, 비용이나 관리문제 때문에 미루셨던 분들 많으시죠? 이제 클라우드 기반의 IP CCTV 서비스 ‘U+스마트 CCTV’를 이용해보세요. 합리적인 가격에 CCTV를 설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리도 간편하답니다.

 

스마트 CCTV란?

 
U+스마트CCTV 서비스는 Cloud 기반의 IP CCTV 서비스로서 CCTV 영상을 네트워크를 통해 서버에 실시간 저장하고, 저장된 영상을 스마트폰이나 PC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기존 아날로그 CCTV와 달리 고가의 저장장비를 구매할 필요가 없고, 유선 랜과 무선 랜을 동시에 지원하기 때문에 기존 CCTV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용 때문에 보안을 포기하셨던 분들, 이제 부담 없는 가격의 U+스마트 CCTV로 여러분의 안전을 지켜보세요.

 

스마트 CCTV 주요기능

 
1. 간단한 설치 & 조작
 
스마트 CCTV 서비스는 초소형, 초경량의 AXIS 고급형 네트워크 카메라를 사용하므로, 인터넷 사용 가능환경이라면 장소 제약 없이 어디에나 설치할 수 있으며, 간단한 조작으로 초보자도 손쉽게 설치 가능합니다. 저장된 영상을 확인하실 때에도 웹이나 스마트폰에서 클릭만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다수의 공간에 에버뷰 네트워크 카메라를 설치한 경우에도, 한 번의 로그인만으로도 각각의 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앉은 자리에서 여러 장소를 쉽게 관리해보세요^^!

 

2. 합리적 가격 
 
DVR, NVR 등의 전문적인 영상 감시 시스템이나 별도의 저장장치 없이 네트워크 카메라 한 대만 있으면 되므로, 일반 가정 및 사무실, 소규모 사업장에서도 저렴한 비용 상품으로 비용 부담 없이 고품격의 생활 영상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저장기간이나 서비스 기간에 따른 월 정액제 방식으로 서비스되고 있어서 월 비용 부담 또한 줄였습니다. 더 이상 비용 때문에 여러분의 안전을 포기하지 마세요!

 

3. 안전한 데이터 관리 
 
네트워크 카메라를 통해 촬영된 영상 데이터는 카메라의 별도 저장장치에 저장되지 않고 영상서비스 전용 서버에 별도 저장됩니다. U+ Smart CCTV 서비스 서버는 최적의 서버 환경을 갖춘 한국인터넷데이터센터(KIDC)에 위치해 있으며, 국내 모든 ISP 및 주요기관들과 direct-one-hop-connectivity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많은 양의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어 국내외 망 연동에 있어서 빠르고 안정적입니다. 안심하고 스마트 CCTV에 맡겨주세요^^!

 

4. 감지 영상 알림

 

스마트 CCTV는 카메라로 촬영된 영상에서 움직임 여부를 감지할 수도 있습니다. 영상 감지 설정을 하시면 타임라인에 감지 여부가 표시되며, 알림 설정을 하신 경우 감지 영상 발생 시 메일이나 스마트폰으로 알려 드립니다. 스마트 CCTV, 정말 똑똑하죠^^? (스마트폰 알림은 클라우드뷰 어플을 설치하신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스마트 CCTV 활용 사례


 

 
1. 상점이나 사무실에서

 

상점이나 사무실이 문을 닫은 이후에 외부인의 침입이 있는지 방법 차원에서 스마트 CCTV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시선이 닿지 않는 사각지대를 관리할 수 있고 여러 개의 지점이 있는 경우 스마트 CCTV로 지점과 직원 등을 일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업을 신경 쓸 일이 많은데 보안 걱정은 스마트 CCTV에 맡겨주세요^^!

 

2. 가정에서

 

요즘 맞벌이하는 분들 많으시죠? 자녀나 부모님 또는 애완동물이 집에 있어서 밖에 나가서도 집 걱정이 될 텐데요~ 이제 스마트 CCTV로 자녀의 귀가나 부모님의 안부를 확인해 보세요. 외출하거나 장기간 집을 비울 때에도 언제 어디서나 집안을 확인할 수 있으니 이제 집 걱정 없이 마음껏 생활할 수 있답니다.


상점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 CCTV! 앞으로 적외선 감지나 방문자 카운팅 등 지능형 영상감시 솔루션 기능을 강화시켜 중소상공인들이 저렴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 스마트 CCTV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