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 로밍과 함께하는 haru의 프랑스 여행기] 제1탄! 여행준비


여러분 여행 좋아하시나요? 여행을 좋아하는 haru U+LTE가 되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는데요~ 이번 달에는 프랑스로 여행을 갈 예정입니다! +_+ 프랑스에서도 당연히 U+ 로밍이 되니까요^^ 멋진 에펠탑과 시원한 니스 해변~~ 상상만 해도 너무 행복해지는 것 같아요. 멋진 여행을 위해서는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겠죠? , 지금부터 haru와 함께 스마트한 여행준비를 함께 해 보아요!

 

구글 마이맵으로 여행루트 만들기

 

여행에서 절대 빼놓으면 안 되는 것이 바로 지도! 대학생 때 종이지도를 들고 유럽여행을 했던 기억이 엊그제 같은데 이젠 구글의 마이맵(My Map)을 활용하면 잃어버리거나 찢어질 걱정 없는 나만의 지도를 가질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구글 마이맵을 만드는 방법은 영어로 되어있다는 거 ㅠㅅㅜ) 영어는 잘 못하지만 스마트한 온라인 지도를 갖고 말겠다는 일념 하나로 미드로 단련된(?) 귀와 다른 분들의 조언을 얻어 멋진 프랑스 여행루트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먼저 방문할 프랑스의 낭만도시 파리에서는 에펠탑을 가볼 생각이에요. 전에 갔을 땐 흔하다고 생각해서 지나쳤었는데이번에 가면 꼭 에펠탑 앞에서 멋진 사진을 찍을 겁니다+_+!  그리고 루브르 박물관에 가서 모나리자의 신비로운 미소를 보고 오랑주리 미술관에서는 모네의수련연작을 감상할 생각이에요생각만 해도 황홀하죠+_+?


 



프랑스의 휴양도시 니스에서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려고 합니다
. 먼저 중세 니스의 역사에 관한 자료가 전시되어 있는 마세나 박물관과 마티스 미술관에 갈 예정이에요^^ 관람 후에는 멋진 니스 해안의 해수욕장에 가서 신나게 수영도 하고 프랑스 친구도 만들어 보려구요프랑스어는 봉주르, 바게트 정도만 아는데... 가능하겠죠^^;;?

 

 

 
구글 마이맵 만들기


지도를 만드는 게 어려워 보이시나요
? 제가 천천히 설명드릴 테니 따라해 보세요^^ 먼저 구글 마이맵 사이트로 가서 새지도 만들기를 클릭해 제목과 내용을 입력하세요. 저처럼 지도를 '공개'로 설정하면 다른 분들도 지도를 볼 수 있답니다^^ 그 다음엔 검색창에서 장소를 검색한 후 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해 위치를 설정하면 끝! 클릭하면 세부내용을 작성할 수도 있답니다. 이렇게 검색한 장소를 선으로 이어주면 간단하게 나만의 여행루트가 완성이 됩니다


 

, 이렇게 만든 지도는 U+LTE폰으로 확인하면 끝! 이제 번거로운 종이지도 없이도 구글 마이맵을 활용하면 해외여행을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으니 여러분도 꼭 활용해 보시길 바랄께요^^


> haru의 프랑스 여행지도 보기
> 구글 마이맵 바로가기
> 구글 마이맵 설명 동영상

U+ 로밍 편리 서비스 앱 다운받기
 

 

  

여행을 떠나기 전에 또 한 가지 준비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해외로밍인데요! U+에서는 해외로밍 고객을 위해 현지에서 음성통화량, SNS 사용량, 데이터의 로밍요금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U+ 로밍 편리 서비스앱을 출시했답니다. 요모조모 쓸모가 많은 앱이니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예정이라면 꼭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 U+ 로밍 편리 서비스 앱 다운받기


다음에는 U+ 로밍과 함께하는 haru의 프랑스 여행기 제2을 전해 드릴께요^^ 여러분 많이 기대해 주세요! (혹시 프랑스 여행 가보신 분 계신가요? 갈 만한 장소 추천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