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HDTV] 신보라와 김원효도 사랑하는 U+HDTV!

심심한 날~ 본방 사수가 필요한 날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haru는 언제 어디서나 고화질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U+HDTV와 함께한답니다^^ 개그콘서트에서 활약 중인 신보라와 김원효도 사랑하는 U+HDTV! 먼저 따끈한 CF부터 감상해보시죠~

섬은 배가 끊겨야 진리… TV는?

신보라와 김원효가 우도로 여행을 떠났습니다.섬은 배가 끊겨야 진리라는데… 밤새 그들에게 어떤 일이 생겼을까요?

 

우도에서도 고화질 컨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U+HDTV 때문에 안타깝게도 둘 사이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네요^^;; 김원효 씨… U+HDTV에게 졌군요! 분발하시길 바랄게요~
> CF (15초) 보러가기
> CF (60초) 보러가기 

U+HDTV의 5가지 매력

U+HDTV의 장점은 많고 많지만~ 바쁜 여러분을 위해 딱 5가지의 매력을 엄선해서 뽑아 보았습니다. haru와 함께 U+HDTV의 매력 속으로 빠져보시죠+_+!

1.고화질 LTE TV 

최초의 고화질 LTE TV로서 DMB 대비 3배 이상의 고화질 화면을 제공하는 U+HDTV! Smart Streaming 기술을 적용해 하나의 컨텐츠를 여러 사이즈의 파일로 서버에 저장하고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끊임없이 선택 전송하여 4G LTE 망을 통해 HD급 고화질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답니다. 아래 일반화질과 비교한 사진을 보시면 그 차이를 분명히 느끼실 수 있습니다. 와우~ 이런 화질 처음에요+_+!

2.커버리지

U+HDTV는 모든 네트워크(4G, 3G, Wi-Fi)를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보고 싶을 때 마음껏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반의 다양한 기기에서 이용 가능하고 11월부터는 다른 명의의 기기에서도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겠네요^^ 

3.N-SCREEN (구매연동)


U+TV, PCTV, U+HDTV 간 구매가 연동되서(1회 결제) 단말기 간 이어보기가 가능해졌습니다. 예를 들어 IPTV에서 보던 영화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에서 이어 볼 수 있죠. 집에서 영화를 보다가 약속시각에 늦곤 했었는데~ 이젠 그럴 일이 없겠네요^^!

4. 다양한 컨텐츠

30개의 라이브 채널뿐만 아니라 지상파 다시보기 서비스, VOD 3,000편 등을 제공해 심심할 걱정없는 U+HDTV! 최신 영화도 빠르게 업데이트되니까 비싼 돈 주고 영화관에 가지 않아도 될 것 같죠?

5. 부담 없는 요금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해서 비쌀 것이라는 생각을 많이 하실 텐데요^^ U+HDTV는 가입만 해도 100편의 고화질 영화가 무료로 제공된다는 사실! 또한, 월 정기권(5,000원)에 가입하시면 일주일 지난 TV 프로그램이 공짜랍니다. 앞으로 요금 걱정 마시고 U+HDTV로 고화질 컨텐츠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여러분 모두 U+HDTV의 매력에 푸~욱 빠지셨나요+_+? 3월 한 달 동안 72 요금제 이상으로 신규 가입하시는 고객분들께 월정액 서비스를 두 달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역시, TV도 U+HDTV가 진리!

> U+HDTV 상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