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옵티머스 뷰 -주요기능 리뷰] 최적화된 4:3 비율에 편리한 퀵 메모기능까지! I ♥ Vu ~

 

LG모바일에서 출시된 옵티머스 ! 처음 본 순간부터 I Vu(알러뷰)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이름에 걸맞게 뷰(View)도 좋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보면 볼수록 그 매력에 빠져들게 되더라구요. (네네~ 저는 금방 사랑에 빠지는 금사빠입니다.) 지금부터 저와 함께 그 매력에 빠져보시죠!


 

Best View


세계 최초 5인치 4:3 화면비를 채택한 옵티머스 뷰!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을 이용하기 때문에 인간의 눈에 최적화된 4:3 화면비를 채택했다고 합니다. (인체는 신비롭다+_+!) 실제로 사용해보니 예전보다 넓어진 화면 크기와 비율 덕분에 사용하기가 매우 편하더라구요^^ 여기에 True-XGA IPS 디스플레이를 채택해서 색감도 자연스럽고 가독성도 뛰어나답니다. 햇빛 쨍쨍한 봄날에 들고 나가도 걱정 없겠네요!

 



화면크기의 차이를 설명드리기 위해 옵티머스 LTE와 비교해서 찍어보았습니다. (옵티머스 LTE는 4.5인치) 0.5인치 차이인데 상당히 다른 모습이죠? 옵티머스 뷰가 상대적으로 그립감은 조금 떨어지지만 사용하는데 문제는 전혀 없답니다^^


Best Productivity





옵티머스 뷰 상단에는 퀵메모키(QuickClip Hotkey)가 있어 원하는 화면에서 빠르게 메모, 캡쳐가 가능합니다. 메모한 내용을 바로 저장하고 공유까지 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보고 쓸 수 있으니 더 이상 필기도구 들고 다닐 필요가 없을 것 같죠? 재미있는 것을 발견하면 공유하고 싶은 분들에게 딱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웹툰을 좋아하는 좋아하는 haru는 ‘역전 야매요리’의 야매씨를 따라 그려보았습니다. 손으로 그렸는데도 쓱쓱 잘 그려지더라구요^^ 어때요~ 똑같죠? 이렇게 퀵메모 기능을 활용해 작성한 파일들은 ‘노트북’ 기능을 통해 분류별로 나누어 관리할 수 있습니다. 낙서장, 커플앨범, 신문 스크랩 등 원하는 주제별로 나눠서 자신만의 멋진 노트북을 만들어보세요! 

Best Design

 


세계에서 가장 얇은 8.39mm LTE폰임에도 불구하고 168g이라는 가벼운 무게 덕분에 슬림한 분위기 물씬 풍기는 옵티머스 뷰! (너무 얇아서 김인줄 알고 밥 싸먹을 뻔 했다면 믿지 않으시겠지요^^;?) 주머니나 클러치백에도 쏙 들어가는 사이즈라 휴대하기도 편리하답니다.


With LG U+ 


LG U+와 만나 더욱 완벽해진 옵티머스 뷰! 3월 말 U+LTE 전국망 개통 예정이라 언제 어디서나 빠른 속도로 사용이 가능하고, 데이터도 타사대비 최대 2배로 제공해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역시 옵티머스 뷰도 LG U+가 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