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로시의 OZ LAB, 이젠 Twitter에서도 만나자!

 
안녕하세요? 도로시의 OZ LAB을 아껴 주시는 RSS 구독자 및 블로거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에게 도로시가 기분좋은 소식을 한 가지 들려드릴까 해요~


트위터는 2006년 3월에 개설된 미국의 소셜 네트워크& 마이크로블로그 서비스입니다.140byte 이내의 단문 메시지를 작성한다는 점이 특징이고요. 오픈 API가 지원돼서 데스크탑, 웹, 모바일, 브라우저 플러그인 등으로 다양한 경로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갑자기 왠 트위터 이야기냐고요?^^


짜잔~ 도로시도 Twitter(http://twitter.com/LGuplus)를 시작했답니다. 앞으로 도로시의 OZ LAB 뿐만 아니라 트위터에서도 여러분과 더 가까이에서 만날 기회가 생겼네요. 기존 홈페이지, 블로그와는 또 다른 이야기와 이벤트 소식들로 찾아뵐 예정이랍니다.

특히 OZ Generation 여러분들의 OZ 활용기도 직접 소개하고, 온라인 POLL 등을 통해서 관심 사항을 바로 듣는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꾸려 나갈 계획이에요. :D 또한 트위터와 관련해서 사용방법 및 활용가이드는 도로시의 OZ LAB에서 포스팅으로 연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릴게요~

블로거 여러분! 도로시의 Twitter에 놀러 오셔서 following도 해주시고, 댓글도 남겨주세요! 도로시가 발빠르게 답변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도로시의 OZ LAB을 구독하시려면,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