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쉽게 올리고, 어디서나 즐긴다! 스마트폰과 TV에서 U+Box 사용하기~!

사진, 영상, 음악, 문서등을 저장해놓고, 내가 원할 때 언제든지 꺼내서 볼 수 있다면?! 꿈같은 얘기가 아닙니다.
내사진, 동영상, 음악, 문서파일을 온라인상에서 어디서든 손쉽게 올리면
휴대폰, PC, 노트북, 패드, TV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에 최적화된 포맷으로 자동변환되어,
언제 어디서나 바로 즐길 수 있고, 손쉽게 공유할 수 있는
Cloud 서비스 기반 신개념 U+Boxn-Screen 서비스입니다.
 

U+ Box ?
온라인 저장공간에 내가 올린 동영상, 음악, 사진, 문서 파일은 물론 VOD(영화,뮤직비디오,뉴스등)을 스마트폰,Pad,TV,PC등에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는 N-Screen서비스입니다.

"쉽게 올리고, 어디서나 즐긴다!"


U+ Box의 특징

 01. 멀티미디어에 강한 웹하드

대용량 무료 제공
-누구나 회원 가입하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회원 5GB, U+ 고객 회원 10GB)
-USB, 외장하드 보다 저렴하게 필요한 만큼 유료 용량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가격표 참조)

어디서든 이용 가능한 편리성
-온라인 저장공간에 보관하여 이동과 감상이 쉽고 다양한 공유가 가능합니다. (문자, 이메일,SNS등)

파일 보관 안정성
-U+Box에 파일을 저장하시면 USB,외장하드에 비해 파일유실/손상 없이 더욱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02. PC에서 벗어나 스마트폰, 패드, HDTV에서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N-Screen서비스

쉽고 자유로운 기기간 파일 이동(스마트폰/패드 ↔ PC)
-케이블이나 전용 프로그램 없이 U+Box에 올리고 스마트폰, 패드, PC등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동영상 인코딩으로 인한 시간낭비 해소
-동영상을 올리면 스마트폰 화질부터 HD고화질까지 최적의 화질로 자동/수동 인코딩 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패드 메모리 용량 부족 해소
-대용량 동영상, 음악 파일을 U+Box에 올려두고 어디서든 실시간 감상(스트리밍)및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HDTV 대화면으로 나의 동영상 파일 감상 불편 해소
-My Media에 동영상을 올린 후 고화질로 인코디한 동영상을 TV로 바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U+ TV(smart7)고객이면 U+Box메뉴를 눌럿, 일반 고객이면 스마트폰/패드를 HDTV와 HDMI케이블로 연결


스마트폰에서 U+Box 이용하기








스마트폰/패드
등 모바일 기기에서 U+Box에 저장된 내 파일 확인은 물론, 촬영한 사진/동영상을 업로드 해서 저장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장르의 무료 VOD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쉽게 올리고 어디서나 즐기세요!
PC에서 벗어나 스마트폰, 패드, HDTV에서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멀티미디어 웹하드 입니다.

 

    

매일 업데이트 되는 콘텐츠를 무료로 즐기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무료 VOD는 물론 영화, 19플러스(성인물)등 유료 VOD도 쉽고 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파일을 손쉽게 PC로 올리세요!
모바일 기기에 저장되어 있거나, 직접 촬영한 사진, 영상을 U+ Box 사이트에 바로 업로드하고 PC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없이도 내 파일을 본다!
U+Box에 저장된 파일을 내 모바일 기기에 다운로드 하여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어디서나 이용 가능합니다.

    

U+Box를 더욱 편리하게!
기본 업로드 폴더 설정, 용량추가(유료), 서비스 소개등 U+Box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도와 드립니다.




HDTV에서 U+Box 이용하기

내가 U+Box에 직접 올린 동영상도, U+Box에서 제공하는 무료/유료VOD도 일반 HDTV에서 고화질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고화질(HD) 인코딩 하기
My Media > Video 폴더에서 동영상을 고화질(HD) 인코딩 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HDTV에서 고화질(HD)인코딩 된 동영상 감상하기
고화질(HD)인코딩이 완료된 영상은 스마트폰/패드에서 감상하실 수 있으며, HDMI케이블을 이용하시면 HDTV에서 고화질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HDMI 출력을 지원하는 스마트폰/패드 목록

* 옵티머스 2X, 아이폰4, 아이패드, 갤럭시탭은 고화질(HD) 실시간 스트리밍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기기-HDTV 연결을 위한 HDMI연결장비




U+TV에서 고화질(HD) 인코딩 된 동영상 감상하기
U+Box에서 고화질(HD) 인코딩이 완료된 영상은 U+TV Smart7에서 별도 케이블 연결없이 바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U+TV에서 U+Box My Media 이용하기


1. U+TV에서 my미디어센터 실행하기
U+TV의 전체메뉴 > 스마트TV메뉴 > 동영상/사진공유 메뉴를 선택하세요



2. My미디어센터에서 U+Box로그인하기


 아이디 패스워드 입력 TIP

하나. 자동로그인 여부를 선택하세요.
자동로그인에 체크하신 후 로그인하시면, 다음 이용시 별도의 절차없이 바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자동로그인 체크를 헤재하세요.
방향키를 이용하여 '자동로그인'으로 이동하신 후, OK키를 선택하면 체크가 해제됩니다.


둘, P/W저장여부를 선택하세요.
P/W저장에 체크하신 후 로그인하시면, 다음 이용 시 해당 아이디의 비밀번호가 자동입력됩니다.


가상키패드란?
TV화면에서 문자를 쉽게 입력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리모컨의  키를 눌러 입력모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본 입력모드는 '영문'입니다.



3.U+TV에서 U+Box에 저장되어 있는 영상 보기



4. U+TV에서 U+Box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 보기



U+Box에 대해 자세히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내사진, 동영상, 음악, 문서파일을 온라인상에서 어디서든 손쉽게 올리면
휴대폰, PC, 노트북, 패드, TV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에 최적화된 포맷으로 자동변환되어,
언제 어디서나 바로 즐길 수 있고, 손쉽게 공유할 수 있는
Cloud 서비스 기반 신개념 U+Boxn-Screen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