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는 이동통신과 초고속 인터넷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U+ Box 용량을 기존 10GB에서 15GB로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월 3천원에 50GB의 저장공간을 제공하던 라이트(LITE) 상품의 저장 용량도 50GB에서 100GB로 확대했으며, 타 통신사 고객에게 제공하는 무료 용량도 기존 5GB에서 10GB로 두 배로 늘렸습니다.
월 1만원에 800GB를 이용할 수 있는 U+ 박스 프로(Pro) 상품은 기존대로 유지됐습니다.
U+ Box 콘텐츠를 태블릿PC와 스마트폰으로 보는 모습
U+ Box는 PC나 스마트폰 등을 이용해 업로드한 동영상과 사진, 음악 콘텐트를 스마트폰과 태블릿PC, IPTV 등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감상할 수 있는 개인용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입니다.
LG유플러스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가 확산되며 멀티미디어 콘텐트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났고, 저장 용량을 확대 개편한 이후 가입자가 급격히 늘어 제공 용량을 다시 확대하게 됐습니다. U+ Box는 지난 2월 저장용량과 요금제를 개편한 이후 한달 만에 10만여 명의 가입자를 확보하는 등 올해에만 30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끌어 모았습니다. 가입자가 급속도로 늘고 있어 이달 중 50만 돌파는 무난할 것이라고 전망하며 고객 데이터의 안정성과 보안성을 기본으로 N스크린 대표 서비스로 자리매김 해 나갈 계획입니다.
U+ Box ?
온라인 저장공간에 내가 올린 동영상, 음악, 사진, 문서 파일은 물론 VOD(영화,뮤직비디오,뉴스등)을 스마트폰,Pad,TV,PC등에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는 N-Screen서비스입니다.
01. 멀티미디어에 강한 웹하드
대용량 무료 제공
-누구나 회원 가입하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회원 10GB, U+ 고객 회원 15GB)
-USB, 외장하드 보다 저렴하게 필요한 만큼 유료 용량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가격표 참조)
어디서든 이용 가능한 편리성
-온라인 저장공간에 보관하여 이동과 감상이 쉽고 다양한 공유가 가능합니다. (문자, 이메일,SNS등)
파일 보관 안정성
-U+Box에 파일을 저장하시면 USB,외장하드에 비해 파일유실/손상 없이 더욱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02. PC에서 벗어나 스마트폰, 패드, HDTV에서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N-Screen서비스
쉽고 자유로운 기기간 파일 이동(스마트폰/패드 ↔ PC)
-케이블이나 전용 프로그램 없이 U+Box에 올리고 스마트폰, 패드, PC등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동영상 인코딩으로 인한 시간낭비 해소
-동영상을 올리면 스마트폰 화질부터 HD고화질까지 최적의 화질로 자동/수동 인코딩 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패드 메모리 용량 부족 해소
-대용량 동영상, 음악 파일을 U+Box에 올려두고 어디서든 실시간 감상(스트리밍)및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HDTV 대화면으로 나의 동영상 파일 감상 불편 해소
-My Media에 동영상을 올린 후 고화질로 인코디한 동영상을 TV로 바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U+ TV(smart7)고객이면 U+Box메뉴를 눌럿, 일반 고객이면 스마트폰/패드를 HDTV와 HDMI케이블로 연결
상품안내
상품 종류 및 가격
U+Box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uplusbox.co.kr/ 를 참조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