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우리동네멤버십 용산 한강대로편!

 

 

'U+우리동네멤버십 용산 한강대로편'은 용산구 한강대로11, 21길에서 2023 5 18()부터 5 28()까지 진행됩니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가입한 고객이라면 행사 기간 동안 누구나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용산 한강대로편에서 만나실 수 있는데요.

 

 

 

 

용산 한강대로는?

이촌동에서 용산역으로 이어지는 한강대로는 용산의 어제와 오늘이 공존하는 매력적인 동네에요.

높은 빌딩숲과 대비되는 낡고 좁을 골목길엔 요즘 소위 ''하다는 레스토랑, 카페들이 곳곳에 숨겨져 있어요.

 

 

 

 

행사 기간동안 LG유플러스가 모바일 서비스 고객분들에게 제휴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드립니다. U+멤버스 앱을 통해 다운받은 쿠폰을 제휴 매장에 제시하면 식당, 카페 등 총 31개 매장에서 최대 80% 할인, 1+1증정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벤트1] 제휴 혜택 이벤트!

 

 

'U+우리동네멤버십 용산 한강대로편'에서 모든 혜택을 누리고 싶다면?

step1) 구글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 스토어에서 U+멤버스앱을 설치

step2) U+멤버스앱 실행 후 홈화면에 있는 바코드를 누르고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 하기

 

여기까지 완료하셨다면, [메뉴] -> [쿠폰] -> [무료쿠폰] -> [U+멤버십쿠폰]을 눌러주세요.

쿠폰 목록에서 원하는 쿠폰을 선택 후 [발급하기] 버튼을 누르고, [내 쿠폰]에 저장된 쿠폰을 확인해 주세요.

 

제휴 매장에서 결제 전 직원에게 쿠폰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U+멤버스앱의 [사용하기] 버튼은 매장 직원이 쿠폰을 확인하는 용도인, 사용 전 먼저 누르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U+우리동네멤버십 용산 한강대로편' 행사 기간에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안내해 드릴 테니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2] 스탬프투어 이벤트!

 

제휴 매장 4곳에서 쿠폰을 사용하고,

스탬프 4개를 모두 받으시면 이벤트부스A에서 [CGV 영화관람권 2]를 드려요!

 

 

 

[이벤트3] 현장 응모 이벤트!

 

제휴 매장에서 쿠폰을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려요!

 

 

 

[이벤트4] 룰렛 경품 이벤트!

 

룰렛을 돌려서 화살표가 멈춘 영역의 경품을 무료로 드려요!

 

 

 

[이벤트5] 전자랜드 용산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이벤트!

 

전자랜드 용산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하면 경품을 드려요!

 

 

 

추가로, 용산점 방문객 대상 특정 방문자 수에 해당하는 고객에게 추가 경품을 드려요!

 

 

 

 

*전자랜드 용산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를 하신 고객분들이 대상입니다.

 

 

 

 

지금까지 ‘U+우리동네멤버십 용산 한강대로편에 대한 소식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U+우리동네멤버십 용산 한강대로편 자세히 보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LG U+, 구직사이트 데이터 무료 제공 개시

█ 정부가 운영하는 구직사이트 10곳에 제로레이팅 적용…정부 물가 안정화 대책 동참 █ 스마트폰으로 구직사이트 접속 시 자동 적용…”통신비 부담 완화로 고객 경험 혁신” LG유플러스(대표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