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량용 앱 서비스 공모전 – 개발지원금 1억원에 도전해 보세요!

 

 

LG U+와 현대모비스, 오비고가 공동으로 차량용 앱 서비스 공모전을 모집합니다.

 

LG U+는 국내 자동차 브랜드 (제네시스, 현대차, 기아차, KG모빌리티, 토요타, 렉서스) 등에 무선통신 회선을 제공하고 있고,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자동차 최고의 부품기업이며, 오비고는 글로벌 스마트카 S/W 플랫폼 기업입니다. 이런 3사가 모여 공동으로 차량용 앱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하니, 꼭꼭 참가해야겠죠?!

 

공모전 우수작은 개발지원금 최대 1억과 함께 PoC 진행 및 오비고 앱스토어 상용화를 진행한다고 하니 적극적으로 지원해 보시길 바랍니다!!

 

 

차량용 앱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차량용 앱 서비스는 차량 AVN(오디오·비디오·내비게이션) 화면에서 적용가능한 앱으로 LG U+는 현재 U+Driv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U+Drive 서비스 화면]

 

[U+Drive 프로야구 화면]

 

[U+Drive 날씨 화면]

 

 

차량 화면에서 내비게이션이나, 날씨, 음악 서비스를 이용해보신적이 있으실까요?

최근 차량에서 게임은 물론이고, 영화, 음식/음료 주문, 노래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에서 쓰고 싶었던 서비스나 차량에 적용해보고 싶은 서비스를 가지고 계신다면 이번 공모전에 꼭 참가해보세요! 실제 차량에 탑재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공모전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차량용 앱 서비스공모전은 2023522()부터 2023630() 12시까지 접수를 받습니다.

영상, 오디오, 스포츠, 교육, 여행, 게임, 전자상거래, 금융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모를 받고 있으니,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 공모를 부탁드립니다.

차량은 더 이상 그저 이동하기 위한 수단이 아닌 문화, 취미의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으니 창의력을 펼쳐주세요!

 

 

시상내역과 평가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어떻게 접수하면 될까요?

 

 

공모전에 참가하시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실 시상 부분!

1차 서류 평가, 2차 발표 및 시연을 통해 총 4개 업체를 선발합니다.

대상은 총 1개 업체를 선발하며, 최대 개발지원금 1억을 지원해드립니다. 또한, 우수업체 3개 곳을 선발하여, 개발지원금 각 5천만원을 지원해드립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더 중요한 건, 국내 최고의 엔지니어들과 함께 실제로 차량용 앱 상용화에 도전해 볼 수 있다는 점이겠죠!

 

 

 

 

접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의 오비고 사이트에서 공모약관을 확인하고,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주세요.

 

https://obigo.com/promotion/

 

제출 서류 양식은 자유롭게 진행하셔도 좋으나, 기획서 양식의 내용은 꼭 포함해 주셔야 합니다.

기획서를 모두 작성하신 후, 참가신청서와 함께 아래 메일로 접수해 주세요.

 

lgupluscar@uplus.co.kr

 

위의 메일로 공모전에 관한 궁금점이 있으시다면 물어봐주세요.

 

 

유플러스 차량용앱서비스 공모전에서 꿈을 펼쳐보세요!

지금까지 LG U+와 현대모비스, 오비고가 공동 주최하는 차량용 앱 서비스공모전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차량은 더 이상 달리기만을 위해 존재하는 공간이 아닌 새로운 문화의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아이디어를 가진 법인사업자라면 실제 상용화의 기회를 꼭 잡아보세요!

 

 

 

자세한 공모전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

 

차량용 앱 서비스 공모전 자세히 보러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U+ 장기고객 이벤트 6탄] 통쾌하게<범죄도시3>, 유쾌하게 유플러스!

1,300만 관객을 동원한 에 이어 2023년 흥행 1위 최대 기대작 를 LG유플러스와 CGV가 고객님을 위해 개봉전 미리 찾아 갑니다.! LG유플러스와 CGV의 선 넘는 만남에, 유플러스 장기고객님을 초대합니다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