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월엔 유플러스 매장 방문하고 다이소 상품권 or GS25 편의점상품권 받아가세요!

 

 

5월에도 WHY NOT 유플WEEK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번엔 가정의달 WITH 다이소편으로 준비했습니다 !

 

간략하게 이벤트 참여 방법 먼저 알아볼까요? 이벤트 사이트에서 512()~16()까지 방문 예약 후, 517()~20()까지 예약했던 매장을 방문하기만 하면 돼요. 아주 간단하죠?

 

매장만 가도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이 쏟아지는 WHY NOT 유플WEEK! 자세한 내용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통신사 상관없이, ‘WHY NOT 유플WEEK’ 이벤트 참여하면 다양한 선물이 쏟아집니다!

5WHY NOT 유플WEEK는 크게 네 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먼저 통신사 상관없이 이벤트 예약 후, 유플러스 매장 방문만 해도 선물을 드립니다!

두 번째로, 친구들에게 WHY NOT 유플WEEK이벤트를 추천해서 친구들이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받을 수 있어요!  

세번째는,  (4~6 ) 누적으로 WHY NOT 이벤트를 추천해서 가장 많은 친구가 참여한 추천자에게 사은품을 드리고요!

마지막으로, 유플러스 매장 방문 이벤트 참여해 주신 고객님들께 추첨을 통해 300분께 총 600장의 레고랜드 입장권을 드려요!

 

간단한 방법으로, 가족 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 받아보시는 거 어떠세요?

 

 

[이벤트1] 매장 방문만 해도 선물이!

 

 

 

방문 예약하고 매장만 가도 푸짐한 사은품이 쏟아지는 첫 번째 이벤트!

 

[경품 먼저 살펴볼까요?]

 

선착순 5만 명에게 매장 방문시 GS25편의점 5천원권 상품권 또는 다이소 5천원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매장 단골고객으로 등록 필수)

GS25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과 다이소 상품권 5천원권은 매장 방문 완료시 바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이소 상품권의 사용기한은 630일까지, GS25상품권은 수령일로부터 30일까지 사용할수 있습니다.

방문예약시 선택한 매장은 변경이 불가하니 예약시 신중히 선택해 주세요 !

 

[예약 및 방문일자는 어떻게 될까요?]

 

이벤트 참여하기 위한 가장 핵심 정보죠? 눈 크게 뜨고 확인하세요!

방문 예약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512() 00시부터 16() 23시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5/17() ~ 20() 11~19시에 미리 예약한 매장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이벤트2] 친구추천 이벤트 참여로, 추가 사은품까지!

 

 

 

이렇게 좋은 WHY NOT유플WEEK를 친구도 참여할 수 있도록 추천해 주시면, 추가 사은품까지 드려요!

 

[이벤트 참여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아주 간단하지만, 정확한 방법/일정 등을 꼭! 기억하셔야 해요.

1)    유플WEEK이벤트페이지 (https://bit.ly/3KSKvHS) 에 접속한다

2)    이벤트2’ 영역의 나만의 고유URL 받기 ’, 버튼을 클릭하고 본인인증 한다.

3)    본인 인증 후 URL 복사하여 친구들에게 배포

4)    해당 URL을 통하여 친구들이 WHY NOT 유플WEEK 예약하면 완료 (기간: 5/12~16)

[친구추천 이벤트 경품은 뭘까요?]

 

이벤트 참여한 고객 중, 친구추천 참여가 가장 많~은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합니다. 20명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대요 !

 

, 나의 추천으로 친구가 10명이상 WHY NOT 유플WEEK에 참여하였다면 추천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20명이상 참여하면 3, 30명이상 참여하면4잔을, 50명 이상 참여하면 5잔을 증정해 드려요 !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사은품인 것 같아요 ! 이벤트 당첨될 수 있도록 친구추천 많이많이 해주세요^^

 

 

[이벤트3, BONUS EVENT ] 친구추천을 가장 많이 한 추천자에게 주는 선물과 댓글 이벤트!

 

 

 

나만의 고유 URL을 통해 가장 많은 친구가 WHY NOT 유플WEEK에 참여한다면? 추가 사은품을 드려요 !

 

[참여방법과 추가 사은품은 어떻게 될까요?]

 

2분기 (4~6) 기간 동안 친구 추천 TOP 10에 해당하는 추천자에게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 해드리고요, 해당 기간동안 나만의 고유 URL로 친구가 누적 1,000명이상 참여 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 50만원권을, 누적 500명이상 참여 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 20만원권을 드립니다. 이 이벤트의 사은품은 6 WHY NOT유플WEEK 이벤트 종료 후에 증정되니 참고해 주세요!

 

또한 보너스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300분께 총 600장의 레고랜드 입장권까지 드리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1)    유플WEEK이벤트페이지 (https://bit.ly/3KSKvHS) 에 접속한다

2)    512~ 16 (예약기간) 에 이벤트

3)    WHY NOT 유플WEEK 매장예약 후 방문까지하면 응모 완료!

 

혹시 모르니~ 이벤트별 주의사항도 숙지해 놓으면 좋을 거 같아요.

 

 

 

 

지금까지 ‘5WHY NOT 유플WEEK 가정의달 WITH 다이소소개해드렸습니다! 지금 바로 아래 참여하기 버튼 누르고! 이벤트 참여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U+ 유플WEEK 참여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차량용 앱 서비스 공모전 – 개발지원금 1억원에 도전해 보세요!

LG U+와 현대모비스, 오비고가 공동으로 ‘차량용 앱 서비스 공모전’을 모집합니다. LG U+는 국내 자동차 브랜드 (제네시스, 현대차, 기아차, KG모빌리티, 토요타, 렉서스) 등에 무선통신 회선을 제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