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st with U/이벤트]1월, 윤너스 동기부여 전문가 “새해목표, 함께 도전해요!”

       

 

 

안녕하세요, <Just with U> 로 인사드립니다. 

<Just with U>는 여러분의 ‘과감한 도전’을 응원하고자, LG유플러스와 전문가가 페이스메이커가 되어 도전을 함께하고 일상 속 도전력을 키우는 월간 정기 시리즈입니다. <Just with U>에서는 도전의 주체가 '나'로 확장되어 여러분 모두의 도전하는 삶을 응원합니다. 

매달 새로운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하는 <Just with U>는 여러분의 댓글 참여로 이루어집니다. 평소 일상 속에서 도전하고 싶었지만 어려움이 있었다면, 매월 주제에 해당되는 나의 궁금한 점, 고민을 댓글로 남겨 주세요! LG유플러스와 전문가가 3개의 댓글을 선정하여 사연을 소개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상담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이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도전이 힘차게 계속될 수 있도록 도전 부스터(새해 결심 무너지지마 키트)를 선물해 드리니, 많은 댓글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월의 Just with U, 동기부여 전문가 윤너스(김나윤) “새해목표, 함께 도전해요!”

 

"도전이라는 계단을 향한 첫 발걸음은 누구나 두려운 법" 

삶을 살아가면서 좋던, 싫던 도전을 해야만 하는 이 세상, ‘도전이라는 단어를 접하면 무언가 대단한 것을 해야 할 것만 같은 부담감이 밀려오죠. 하지만 저는 도전이 꼭 거창한 대상이라기 보다는 목표를 실행하기 위해 첫 발을 내딛는 시작 단계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첫 발을 떼고 나면, 필연적으로 두려움이란 첫수순을 밟게 됩니다. 그리고 머릿속으로 과연 성공할까?’, ‘잘 할 수 있을까?’, ‘못 해내면 어쩌지?’ 등등 많은 물음표가 떠오르죠. 이에 따른 대답은 상관없습니다. 해봐야 알 수 있으니까요. 결과는 실패 또는 성공 두 가지로 나뉘더라도 첫 발을 내딛는도전에는 성공한 겁니다. 결과부터 두려워하기 보다는 첫 발을 떼는 시작에 집중하는 것. 장애를 가진 후 제가 삶을 대하는 태도입니다.

 

1월의 <Just with U>는 ‘동기부여, 목표 실천’을 주제로 윤너스 동기부여 전문가님과 함께합니다. 윤너스 (김나윤)님은 WBC 피트니스 대회 4관왕을 달성한 챔피언이자, 유튜브 채널 <윤너스 TV> 크리에이터입니다. 12년 경력의 헤어디자이너로 지내던 어느 날 예상치 못한 교통사고로 왼팔을 잃었지만 멈추지 않는 도전의 아이콘으로 활동하며 <세바시> 강연 조회수 60 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죠. ‘장애라는 옵션을 추가하고 안전장치 하나 없는 세상’에서 도전을 이어나가는 윤너스님은 이번 <Just with U>에서 여러분이 댓글로 남겨주신 동기부여, 목표 실천과 관련된 각종 고민에 대해 솔루션을 제공해주실 예정입니다.

 

 

 

1월의 전문가: 동기부여, 도전의 아이콘 윤너스 (김나윤)
 
- WBC 피트니스 대회 오버롤 챔피언
- 미용 전문가 (전 헤어디자이너 12년 경력)
- 제 42 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배드민턴 동메달리스트 (서울시 소속)
- 피트니스 트레이더 (체육학 학사 진행 중)
- 유튜브 크리에이터 [윤너스 tv]
- EBS <세상을 비집고> MC (장애인식개선프로그램)

 

 

[#EVENT] 1월: 동기부여, 목표 실천과 관련된 고민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LG유플러스는 여러분이 일상 속 도전력을 키울 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1월의 <Just with U>에서 아래 주제와 관련된 고민을 자유롭게 댓글로 남겨주세요! 3개의 사연을 선정해 다음 포스팅에서 전문가의 상담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고, 이달의 주제에 맞는 도전 부스터를 선물로 드립니다.

 

 

모두들 새해를 맞아 한 해의 목표와 계획을 세우지만

막상 그걸 실천하고 지속해 나가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동기부여가 필요하거나, 목표 실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어떻게 극복하고 실천으로 이어갈 수 있을지

도전의 아이콘 윤너스님에게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질문과 사연을 자세하게 남겨주실 수록, 선정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주제 1 : 동기부여]

 

- 연이은 서류 탈락으로 취업 의지가 많이 줄어든 취준생입니다.

새해에는 다시 마음을 다잡고 열심히 해보려고 하는데, 응원의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 평범한 회사원에서 새해에는 홀로서기를 준비하고 있는 예비 프리랜서입니다.

앞으로 잘할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서는데 새로운 분야의 도전에 앞서 조언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경력단절/은퇴 후 제 2의 직업을 고민중에 있습니다.

저는 도전하고 싶은데 주변에서는 자꾸 나이가 많아 안된다고 하네요. 

새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저에게 힘을 불어넣어 주세요.

 

 

[주제 2 : 목표 실천]

 

- 10년 째 운동하기를 새해 목표로 세우지만 매년 작심삼일에 그칩니다.

어떻게 하면 목표를 꾸준히 실천할 수 있을까요?

 

- 새해에는 더 계획적으로 살아보려고 다이어리까지 샀는데

막상 어떻게 계획을 세워야 할지 막막하네요. 계획적으로 살기 위한 꿀팁이 있을까요?

 

- 아이에게 더 멋진 엄마, 아빠가 되고 싶어서 새해에 공부를 새로 시작했습니다.

안하던 공부를 하려니까 벌써 포기하고 작심삼일이 되어버렸어요.

다시 마음잡고 목표에 매진할 수 있는 멘탈 관리방법이 있을까요?  

 

 

 

새해에는 목표를 이루어 더 높은 곳으로 나아갈 여러분의 도전을 응원하며,

선정된 3분에게는 다음 포스팅에서 전문가의 상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여러분의 2023년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경품(새해 결심 무너지지마 키트)을 드립니다.

 

 

* 해당 이벤트는 LG 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와 포스트에서 동시 진행됩니다.

* 선정된 사연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하고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이달의 도전부스터 (선물 경품)
LG유플러스 ‘새해결심 무너지지마’ 키트
2023 무너 캘린더 + 홀맨 메모패드 + 무너 중형 인형
(3)

 

 

댓글 사연 응모 기간 : 1/5()~1/11()

사연 선정 및 발표 : 1월 말 솔루션 포스팅에서 소개 예정

 

 

*개인정보 보호 및 당첨자 사칭 피해를 막기 위해,
당첨자는 본 게시물의 개별 비밀 대댓글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응모 댓글을 작성했을 시, 계정이 확인 가능하도록 로그인 후 참여 부탁드립니다.

*경품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1월 11일부로 종료되었으며, 개별 비밀댓글을 통해 당첨자 고지 진행하였습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Just with U/사연발표]12월, “2023년 새해에도 우리의 도전은 계속됩니다!”

안녕하세요, 로 인사드립니다. 는 여러분의 ‘과감한 도전’을 응원하고자, LG유플러스와 전문가가 페이스메이커가 되어 도전을 함께하고 일상 속 도전력을 키우는 월간 정기 시리즈입니다. 2021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