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텐츠로 찾아보는 MBTI 유형, 나의 결과 확인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2022, 올 한해 여러분은 어떤 콘텐츠와 함께였나요?

 

OTT에 진심인 당신을 위해 새로워진 OTT tv, U+tv에서 콘텐츠로 찾아보는 MBTI 유형을 준비했습니다. 영화,드라마, 예능 등 장르 불문, 넷플릭스, 디즈니+, 티빙 등 OTT 불문! 내가 시청한 콘텐츠를 고르면 MBTI가 나온다니,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여기에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까지 누려 보세요. 그럼 나의 MBTI를 알려줄 콘텐츠들로 어떤 것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지금 바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내가 찾아본 콘텐츠가 나의 MBTI를 알려준다? 콘텐츠를 골라주세요!

 

U+tv에서 준비한 콘텐츠 MBTI, 올 한해 우리를 웃고 울린 18개의 쟁쟁한 콘텐츠들이 눈에 띄는데요. 내가 찾아보았던 콘텐츠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잘 기억해 주세요!

 

 

원작 웹툰을 기반으로 2021년 큰 사랑을 받은 티빙의 <술꾼도시여자들>202212월 시즌 2로 돌아왔습니다. 더 찐해진 주인공 삼인방의 케미트리로 벌써부터 입소문이 자자한데요,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되네요!

 

전세계적으로 흥행에 성공한 넷플릭스의 <오징어게임>도 빼놓을 수 없겠죠. 지난 9,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로 평가받는 에미상에서 비영어권 드라마로는 최초 수상 뿐만 아니라 감독상, 남우주연상 등 6관왕을 휩쓸며 다시 한 번 저력을 증명했습니다.

 

다음 작품은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입니다. 2016<닥터 스트레인지>에 이어 6년 만에 돌아온 닥터 스트레인지 실사 영화인데요. 주연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뛰어난 연기력과 화려한 볼거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았죠.

 

 

디즈니+ 오리지널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법정 미스터리 드라마로. 날카로운 변론을 펼치는 법정 씬과 사건 속 숨겨진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요소가 결합되어 보는 내내 흥미진진함을 전달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소년심판> 또한 촉법소년’’을 소재로 팽팽한 긴장감과 묵직한 메시지를 남기며 호평을 받은 드라마입니다. 극 중 주인공 판사, 소년 피고인 등 등장인물 모두 뛰어난 연기력으로 강력한 몰입감을 전달했습니다.

 

김태호 PD와 이효리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티빙의 <서울체크인> 또한 2022년 한 획을 그은 예능 콘텐츠죠. 서울로 상경한 이효리가 다양한 지인들과 함께하는 모습을 담아낸 리얼리티 예능으로, 매 화 공개되는 화려한 출연진들과 진솔한 이야기로 끊임없는 매력이 펼쳐집니다.

 

 

 

1999년을 배경으로 한 청춘 로맨스 영화, 넷플릭스의 <20세기 소녀>는 풋풋한 첫사랑을 다룬 작품입니다. 삐삐, 비디오테이프 등 20세기 말의 감성이 가득 느껴지는 소품과 연출로 재미는 물론 감동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았습니다.

 

1223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패뷸러스>는 패션계에 인생을 바친 청춘들의 꿈꽈 사랑, 우정을 담은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패션계 전문가들이 연출에 참여하여 화려한 패션계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디즈니+의 첫 번째 스타워즈 실사 드라마 <만달로리안>은 은하 제국이 붕괴한 후, 고독한 만달로어인이 그로구와 함께 무법천지인 은하를 헤쳐나가는 SF장르입니다. 스타워즈 세계관을 아는 팬, 모르는 사람 누구나 흥미진진하게 시청할 수 있는 점이 포인트입니다.

 

 

수임료 단돈 천 원으로 사건을 해결해주는 변호사의 통쾌한 변호 활극, <천원짜리 변호사>는 디즈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데요. 유쾌한 웃음부터 가슴을 울리는 감동까지 끝없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명품 배우들의 활약과 가슴 훈훈한 스토리로 연말을 장식하고 싶다면 놓칠 수 없겠네요!

 

1997년 폴란드의 대홍수 사건을 다룬 넷플릭스 오리지널 <하이워터>는 도시 브로츠와프를 강타한 홍수에 대처하는 사람들을 다룬 재난 드라마입니다. 실화를 기반으로 대처하는 주민들과 정치가들의 스토리가 긴장감 있게 전개되죠.

 

티빙의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2>2022년 하반기 가장 화제가 된 콘텐츠로 꼽을 수 있을 만큼 큰 인기를 얻었죠. 두근거리는 설렘과 출연자들의 케미, 매주 달라지는 관계로 수많은 과몰입러를 양산해냈는데요. 내가 찾아본 콘텐츠, 몇 개가 있는지 지금 세어볼까요?

 

 

 

올해 추석 연휴 가장 화제가 된 콘텐츠라 하면 단연 넷플릭스 오리지널 <수리남>을 빼놓을 수 없겠죠. 남미에서 마약 조직을 운영하는 한국인 마약왕과 그를 체포하려는 작전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범죄 스릴러로 믿고 보는 주연 배우들과 스릴 넘치는 스토리에 시간순삭 주의하세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에놀라홈즈2>는 전편보다 더 커진 스케일과 박진감 넘치는 줄거리로 또 한 번 세계를 사로잡았습니다. 유명 탐정 셜록 홈즈의 동생으로, 탐정 사무소를 오픈하고 첫 번째 사건을 해결하는 주인공의 활약이 큰 볼거리입니다!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넷플릭스 <개비의매직하우스>는 귀여운 판다냥와 주인공 개비가 신비한 매직하우스에서 떠나는 모험을 다루고 있습니다. 개비의 매력에 푹 빠진 자녀, 조카, 동생이 있다면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티빙 오리지널 <내과+박원장>은 동명의 원작 웹툰을 기반으로 한 메디컬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의술과 상술 사이, 초짜 개원의의 적자탈출 생존기를 담았는데요, 웃음을 멈출 수 없는 코믹한 내용 덕분에 한바탕 크게 웃고 싶을 때 제격인 작품이죠.

 

디즈니+ 오리지널 <형사록>은 한 통의 전화와 함께 동료를 죽인 살인 용의자가 된 형사가 협박범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수사극입니다. 협박범 친구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등장인물들의 호흡이 일품으로, 높은 완성도로 인기를 얻으며 시즌2 제작까지 확정되었습니다.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는 <빅마우스>는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살아남기 위해 하루아침에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가 되는 내용을 담은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쟁쟁한 출연진들과 긴장감 넘치는 줄거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죠.

 

 

 

지금까지 2022년을 빛낸 수많은 콘텐츠를 살펴보았습니다. 이 중 여러분이 찾아본 콘텐츠는 몇 개인가요? 내가 본 콘텐츠를 누른 뒤 결과 보러가기를 선택하면 U+tv가 알아본 나의 콘텐츠 MBTI 성향이 나옵니다. 여러분은 어떤 결과가 나왔나요? 나의 MBTI 성향과, 콘텐츠 성향이 일치해도, 일치하지 않아도 모두 괜찮습니다. 테스트를 완료한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드리기 때문이죠!

 

 

 

콘텐츠 MBTI 결과보기에 참여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분에게 U+에서 국내 유일 정식 출시한 Chromecast(크롬캐스트) with Google TV[4K]를 드립니다. 어떤 콘텐츠 MBTI를 가졌든, 어떤 취향이든 OK! 구글 크롬캐스트 하나면 U+tv는 물론 어떤 OTT 콘텐츠든 스크린으로 바로 이어볼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인데요. 결과가 궁금하다면, 게시물 맨 마지막에 나와있는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지금까지 U+tv와 함께하는 콘텐츠 MBTI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여러분이 찾아본 그 콘텐츠, 새로워진 U+tv에서 더욱 쉽게 즐겨 보세요. 제목만 말하면 본방, VOD는 물론 OTT까지 한 번에 검색할 수 있는 OTT 통합검색 기능과 이어보기, 런처로 U+tv가 더욱 편리해졌기 때문이죠. 찾기 쉽고 이어보기 쉬운 U+tv와 함께 2023년에도 더욱 즐거운 콘텐츠 생활을 함께해 보시기 바랍니다!

 

 

> 콘텐츠 MBTI 알아보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WHY NOT] 이석구와 유독할래요? 통신사 상관없이! 선 넘는 구독관리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한! 또 한 번 구독의 선을 넘어버린 유독! LG유플러스가 또 한 번 구독의 선을 넘어버렸습니다! 왜냐고요? 이제 통신 3사 고객 모두 에서 더 많은 구독 서비스를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