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2023년 새해 소원은? U+ 인터넷, IPTV에서 소원 성취 경품을 드립니다!

 

 

2023년 계묘년이 밝았습니다. LG유플러스를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들 새해 신년 소원 비셨나요? 올해 꼭 이루고 싶은 소원을 가진 분들, 그리고 아직 소원을 못 빈 분들 모두 주목해 주세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새해 맞이 신년 소원 이벤트입니다. U+ 인터넷 또는 IPTV에 신규 가입하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데요. 2023년 신년 소원 댓글만 달면 소원도 이뤄지고 경품의 행운까지 도전할 수 있답니다. 모두 자신만의 소원을 빌어보세요. 그럼 자세한 내용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U+ 인터넷/IPTV 신규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U+공식온라인스토어에서 준비한 ‘2023 새해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는 12()부터 21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 내 U+ 인터넷/IPTV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답니다. 2023년 내가 꼭 이루고 싶은 소원 댓글을 남겨주시면, 2,023분을 추첨해 아주 특별한 경품을 드립니다. 당첨자 발표는 217()에 개별 연락으로 알려드립니다. 순차적으로 경품이 발송될 예정이니, 꼭 잊지 마시고 경품 받아가세요!

 

 

나만의 경품까지, 2,023분께 통 크게 씁니다!

 

 

응원 경품부터 추첨 경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무려 2,203분께 드리는 경품! 이런 흔치 않은 기회 놓칠 수 없겠죠?

 

먼저 응원 경품으로 총 2,000분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교환권을 드립니다. 그리고 추첨 경품으로는 1 1명에게 시중가 100만원 상담의 경품을 무엇이든 드린다는 사실! 어떤 선물이든, 금액에 상응하는 경품을 댓글로 남기고 나만의 설 선물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2명에게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LG스탠바이미, 3명에게는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 5명에게는 순금 13.75g을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12명에게는 정관장 홍삼을 드립니다.

 

잠깐, 여기서 팁! 다른 소원 댓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당첨 확률이 올라갑니다. 소원 댓글은 5가지 카테고리별로 1개씩 작성 가능하며, 댓글이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가니 꼭 기억하세요!

 

 

유플러스닷컴 혜택도 받고, 신년 소원 댓글도 달고!

 

 

참여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최대 139만 원까지 누릴 수 있는 유플러스닷컴의 폭 넓은 혜택과 함께 인터넷/IPTV에 신규 가입합니다. 그 다음 본문 맨 아래 링크로 접속, 페이지 하단 댓글 입력 창에 신년 소원과 받고 싶은 경품을 댓글로 달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인터넷/IPTV로 더욱 즐거운 일상을 만끽하고, 푸짐한 경품까지 누릴 수 있다니 지금 바로 참여하러 가야겠네요!

 

 

 

 

U+공식온라인스토어에서 인터넷과 IPTV를 가입해야 하는 9가지 이유! 첫째.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스토어, 둘째. 유플러스닷컴 단독으로 7% 요금 할인, 셋째. 20대를 위한 다이렉트 요금제 단독 가입 가능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준비된 편리하고 풍성한 혜택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확인해 주세요. 

 

지금까지 유플러스닷컴에서 준비한 2023년 새해 소원 이벤트 참여 방법과 경품을 살펴보았습니다자세한 이벤트 유의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G유플러스는 2023년에도 여러분의 삶이 더 나은 일상으로 가득 할 수 있도록 여러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모두 새해 소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U+공식온라인스토어 새해 소원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WHYNOT] 새해에는 유독으로 내 일상에 ‘맞춤 구독관리'! Feat. 춤석구

매달 일상은 달라지는데…. 구독이 똑같은 게 말이 돼? 드디어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여러분은 어떤 계획을 세우셨나요? 여행? 자기개발? OTT 정주행? 어떤 계획이든 여러분의 일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