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YNOT] 새해에는 유독으로 내 일상에 ‘맞춤 구독관리'! Feat. 춤석구

 

 

매달 일상은 달라지는데….

구독이 똑같은 게 말이 돼?

 

 

드디어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여러분은 어떤 계획을 세우셨나요? 여행? 자기개발? OTT 정주행? 어떤 계획이든 여러분의 일상은 구독으로 가득 채워질 텐데요!

 

그런데 말입니다. 우리들의 일상은 매달 달라지는데 구독도 달라져야 하지 않을까요? 그렇습니다. 이제 유독으로 매달 원하는 구독으로 바꾸고 할인까지 받을 차례입니다!

 

그리고 유독을 알린 런칭 광고에서 장안의 화제였던 우리의 손석구 배우가 돌아왔습니다! 그것도 다른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손석구 배우만의 그루브 넘치는 춤과 함께 말이죠!

 

 

매달 원하는 구독으로 바꾸고 할인까지! 유독으로 구독관리 할래요?

 

 

볼 거 많은 달에는 OTT 보고 싶고, 놀러 가고 싶은 날에는 여행 가고 싶고, 갓생 살고 싶을 때는 자기개발 해보고 싶은.. 갈대 같은 우리들의 마음.. 모두가 말하지 않아도 알죠?

 

매달 하고 싶은 건 많은데 다 구독할 수도 없고, 번거롭게 구독 서비스들을 관리하기도 어려운 여러분을 위해 유독을 통한구독관리를 제안합니다! 달마다 하고 싶은 구독 서비스가 달라지듯 이제는 유독으로 우리의 구독 생활도 쉽고 부담 없이 바뀌어야 할 때입니다.

 

이제는 유독으로 매달 구독관리하며, 여러분의 기분과 취향, 상황에 맞춰 다른 구독 생활을 자유롭게 즐겨보세요! 보고 싶은 OTT가 있는 달에는 OTT 정주행 모드로, 여행 가고 싶을 땐 여행에 맞춰 구독하며, 이제는 정말 필요한 구독을 그때그때 나에게 맞춤으로 구독할 때입니다! 당연히 할수록 할인까지 받는 혜택은 기본! 유독.. 진짜 안 할 이유가 없는데요! 이번 유독 TVCF는 이렇게 매달 다른 구독 생활을 즐기며 경험할 수 있는 찐행복을 담아냈습니다!

 

 

손석구가 춤을? WHY NOT! 유독 기분 좋아지는 유독 2TVCF 온에어!

 

 

이번 유독 2 TVCF에서는 멋있게 정장을 차려입은 손석구 배우가 시크한 표정으로 시작부터 분위기를 압도합니다! 그의 질문처럼 일상은 달라지는데, 구독이 똑같은 게 말이 될까요?

 

당연히 말이 안 되기에, 매달 다른 구독 생활을 위한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바로 내 일상에맞춤구독관리 유독과 함께 말이죠!

 

손석구 배우의 핑거스냅과 함께, 분위기가 급반전되며 다른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손석구 배우만의 춤이 등장하는데요. OTT, 자기개발, 여행 등 매달 달라지는 구독 생활에 맞게 손석구 배우의 스타일과 춤도 각양각색입니다! 안 그래도 멋있는데, 춤까지 잘 추면 반칙! 보기만 해도 자연스레 웃음이 지어지는 기분 좋은 새해 맞춤 광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매달 다른 구독 생활을 즐기면서 유쾌하게 춤을 추는 손석구 배우의 모습을 보면서 유독을 통한 구독 생활의 즐거움이 얼마나 큰지 짐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유독 특별한 이벤트 모음.ZIP

 

 

이번 유독 2 TV 광고와 함께 유독 특별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는데요!

 

첫 번째로 유튜브에서는맞춤 구독댓글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이 하고 싶은 구독은 무엇인가요? OTT, 여행, 자기개발 중에서 여러분만의 원픽! 구독 카테고리를 댓글로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여러분이 갖고 싶은 구독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합니다! 그 어느 때보다 경품들이 쟁쟁한데요. 심지어 3개의 경품 중 원하는 경품을 고를 수 있다고 합니다. OTT 카테고리는 LG사운드바, 여행 카테고리는 로우로우 캐리어, 자기개발 카테고리는 리디 페이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로 트위터에서는 유독 특별한 리트윗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리트윗 개수에 따라 증정되는 상품이 늘어나는 리트윗 이벤트인데요. 더 좋은, 더 많은 상품을 얻기 위해서 지금 바로 트위터에서 유독 광고를 리트윗! WHY NOT?

 

그 외에도 맞춤 댄스 이벤트 등,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유독 특별한 이벤트들이 진행되는데요. 지금 바로 유독 이벤트 참여해보는 건 어떠세요?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유독으로 구독관리할 때!

 

 

아직도 유독을 유플러스에서만 쓸 수 있다고 알고 계신가요? 천만의 말씀! 유독은 이제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구독 플랫폼입니다! 그동안 유독을 쓰고 싶어도 유플러스가 아니어서 속상하셨던 분들 주목! 이제 누구나 유독으로 구독 관리할 때입니다. 유독으로 매달 원하는 구독 서비스를 다르게 즐기면서 할인까지 받아 가세요!

 

바야흐로 구독의 시대…. 이제 구독 관리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2023년은 누구나 유독과 함께 신나는 갓생 살면서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유플러스가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유독 광고 보러 가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1월엔 유플러스 매장 방문하고 새해맞이 선물 받아가세요!

1월에도 유플WEEK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번엔 ‘새해맞이’ 편으로 준비했습니다! 간략하게 이벤트 참여 방법 먼저 알아볼까요? 이벤트 사이트에서 1월 13일(금)~1월 17일(화)까지 방문 예약 후, 1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