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Y NOT] 이석구와 유독할래요? 통신사 상관없이! 선 넘는 구독관리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한!

또 한 번 구독의 선을 넘어버린 유독!

 

 

LG유플러스가 또 한 번 구독의 선을 넘어버렸습니다! 왜냐고요? 이제 통신 3사 고객 모두 <유독>에서 더 많은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유독>을 이용하고 싶어도 유플러스가 아니어서 이용할 수 없었던 분들도 이제는 <유독>에서 똑똑하게 구독 서비스를 할인받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유독 불편했던 구독 생활이 달라진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본인이 손석구 씨를 닮았다고(?) 주장하는 이석구! 이상준 님입니다!

 

 

자칭 손석구! 이상준과 함께한 <유독> TVCF 패러디 & 유독 사용기

 

 

 

드디어! 이상준 님과 함께한 유독 디지털 광고가 신규 런칭했습니다! 이번 광고에서는 유독 런칭 광고를 이상준 씨가 패러디 했는데요. <유독>으로 구독 생활을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용했던 손석구 씨와 다르게 이상준 씨는 <유독>이 없어서 구독 생활을 어렵고 불편하게 하는 역할로 등장합니다. 모든 게 동일하지만 모델만 다른.. 뭔가 2% 부족한 모습이 촬영장에 있었던 많은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기존 광고와 비교해서 보면 보는 재미가 더 커질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끝나지 않고 이상준 씨의 <유독> 체험기가 나옵니다! 우리가 흔히 이용하고 있던 OTT, 배달, 쇼핑 등의 다양한 서비스가 모두 사실은 구독 서비스였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매월 정기구독권으로, 할인권으로 결재가 되고 있었던 이 모든 구독 서비스를 <유독>을 통해 더 할인받고,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데요. <유독>으로 구독 생활의 찐 행복을 경험하는 이상준 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매달 원하는 구독으로 바꾸고 할인까지 받는, 선 넘는 구독관리 유독 (feat. 100원 프로모션)

 

 

 

세상에 하고 싶은 게 한두 개야?

매달 다르게 즐겨봐!

 

 

매월 하고 싶은 건 달라지는데.. 구독하는 건 똑같고, 돈은 줄줄 새고...  

이제는 구독도 스마트하게 관리하면 어떨까요?

 

바쁜 달의 일상과 노는 달의 일상이 그때그때 달라지듯, <유독>으로 매월 다르게 부담 없이 구독 생활을 즐겨보세요. 매월 여러분의 스케줄과 기분에 맞춰 그때그때 하고 싶은 구독하면서 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니 안 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게다가 지금 <유독>에서는 100원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데요! 리디셀렉트, 쏘카, 풀무원, 닥터맘마 등을 1231일까지 무려 첫달 100! 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월별로 100원 프로모션 상품은 달라질 예정인데요. 더 늦기 전에 지금 바로! <유독>으로 매월 원하는 구독으로 바꾸고 할인까지 받는 구독관리한번 해보면 어떨까요?

 

 

유독만의 매력 포인트는? 댓글 이벤트 절찬리 진행 중! with 초성 힌트

 

 

 

이상준 님과 함께하는 디지털 광고인데 이벤트가 빠지면 섭섭하겠죠? 이번 이벤트는 유독의 매력 포인트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되는 이벤트입니다.(초성 힌트까지 있어서 엄청 쉬운 건 안 비밀!)

 

영상 속 재미 포인트까지 포함해서 댓글로 남겨주시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개그에 진심인 이상준 씨와 관련된 재미 포인트를 찾아가며 재치 있는 댓글들을 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습니다.

 

댓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하는데요. 특별히 경품은 전부 구독생활과 맞닿아 있으면서 트렌디한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당첨자 중 1등은 경품으로 유독 음악/콘텐츠 볼 때 필요한엔커 헤드셋, 2등은 유독 여행 갈 때 필요한미니 여행 러기지, 3등에게는 유독 갓생계획 세울 때 필요한’ 2023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증정합니다. 쉽고 재밌는 일석이조의 이벤트 지금 바로 참여하고, 경품까지 받아 가세요!

 

 

2023년에는 유독으로 매달 갓생살아보기! why not?

 

 

 

자칭 손석구! 이상준 님과 함께 한 유독 디지털 광고 잘 보셨나요? 이상하리만큼 계속 보게 되는.. 이석구! 이상준 님의 매력에 빠지고, 100원 프로모션과 함께하는 구독관리 필수템 <유독>의 매력에도 푹 빠질 시간입니다.

 

연말이 다가오고 이제 2022년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2023년은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유독>으로 구독관리하면서 매달 하고 싶은 것들 바꿔가며 구독하고 할인까지 받는 갓생살아보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유독 이벤트 더 보러 가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유플러스 3.0 시대, 4대 플랫폼 톺아보기

유플러스 3.0 시대, 그리고 4대 플랫폼 지난 9월 15일, LG유플러스는 CEO 기자간담회를 통해 ‘유플러스 3.0’ 시대의 시작을 알리고, 라이프스타일-놀이-성장케어-웹3.0 기반의 ‘4대 플랫폼’을 중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