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센스력은 몇 점? 취향 상점 알바생이 된 여러분의 센스력을 지금 테스트해 보세요!

 

 

유독~ 센스가 넘치는 여러분을 위한 <센스력 테스트>!

‘취향상점’의 아르바이트생이 된 당신!

손님들의 취향을 파악해 취향저격 서비스를 추천하고

센스력 만점 알바생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나의 센스력은 몇 점일까? 평소 유독~ ‘눈치가 빠르다, 순발력이 좋다는 말을 들어본 적 있다면 주목! 오늘은 아주 특별한 이색 테스트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그 이름은 바로 <센스력 테스트>! 주어진 상황에 알맞은 선택지를 고르면, 여러분의 센스력을 알려드립니다.

 

이제 막 수능을 끝내고 인생 첫 알바를 알아보는 경우에도, 혹은 각종 아르바이트로 다져진 손님 응대 센스를 갖춘 경우에도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센스력 테스트>! 결과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센스만점 선물도 준다고 하니, 더욱 놓칠 수 없겠죠? 어떤 내용인지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어서오세요, 여기는 취향상점입니다!

 

 

하고 싶은 게 많아서 구독하는 것도 많은 나, 돈이 필요할 즈음 운 좋게 취향상점에서 일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알바생이 된 나의 역할은 상점을 찾아온 손님들의 취향에 딱 맞는 상품을 추천하는 것! 손님의 취향을 파악하며 센스도 기르고, 다양한 상품에 대한 정보도 익힐 수 있어 일석이조네요!

 

첫 번째 손님은 축구 경기 응원에 푹 빠진 곽몰입씨! 대한민국의 승리를 위해 열정적으로 응원하는 손님에게 필요한 상품은 무엇일까요? 아홉가지의 보기 중 손님에게 유독~ 필요해 보이는 상품을 고르는 것은 바로 당신의 센스! 과연 어떤 상품이 손님의 응원에 도움이 될지, 잘 생각해 보세요! 골똘히 생각하는 과정에서 여러분의 센스력이 상승하는 걸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의 미션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야근에 지쳐 있는 직장인부터 반려견의 생일 파티를 준비하는 강아지 집사, 무대를 멋지게 장식하는 신인 아이돌까지 취향 상점은 다양한 취향을 가진 손님들로 쉴 틈이 없는데요. 그만큼 다양한 상황에서 여러분의 상품 고르는 센스를 알아볼 수 있겠죠? 심지어 두 번이나 방문하는 단골 손님도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테스트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열심히 일한 당신, 이제는 즐겨라! 마지막은 내 자신을 위한 상품을 골라 볼 차례입니다. 스크롤을 내릴수록 다양한 서비스가 펼쳐지니, 나에게 딱 맞는 서비스를 고르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3가지를 고르고 나면 마침내 나의 센스력 결과가 나옵니다. 이번 결과는 센스력 60%, 영혼없이 내뱉는 멘트 자판기가 나왔네요. 밑으로 내려가면 나의 전체 참여자 중 나의 순위와, 10점 만점으로 알아보는 센스 점수까지 확인할 수 있으니 끝까지 잘 살펴 봐야겠죠?

 

 

나의 센스력,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고 선물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여러분의 센스력은 얼마? 나의 결과를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LG유플러스 #유독 #센스력테스트)와 함께 공유해 주세요! 12/9()까지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스누피 토스터기 (3), 2023 먼슬리 플래너 (5),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0)을 드립니다!

 

취향상점과 함께한 센스력 테스트, 어떠셨나요? 사실은 우리의 삶 가까이에도 취향 상점이 존재합니다! 바로 내 일상에 필요한 구독 서비스가 모여있는 유독플랫폼이 그 주인공인데요! 앞서 손님들에게 추천했던 모든 상품들을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는 기회!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유독에서라면 가능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등 콘텐츠는 물론 요기요, CJ외식, 쏘카, 세탁특공대, 시원스쿨, 올리브영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구독 서비스를 한 번에 관리하고, 더 많이 이용할수록 할인률도 커지는 유독! 센스력을 발휘하느라 에너지를 사용한 당신, 유독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며 이젠 내 취향으로 가득한 시간을 누려보는 건 어떨까요? 11월에는 최초 가입자 대상 이달의 100원 구독 이벤트가 진행 중이고, 12월에는 또 다른 프로모션이 기다리고 있으니, 지금 바로 센스력 테스트 해보고 유독~ 내 취향에 맞는 구독 서비스도 골라 보세요!

 

 

[센스력 테스트 하러가기]

 

 

[유독 플랫폼 구경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사람은 MBTI, 댕댕이는 DBTI! 포동 반려견 성향분석 무료로 진행해보세요~

“넌 MBTI가 뭐야?” 어느 날 갑자기 우리나라를 강타하고 최근까지 그 열풍이 좀처럼 식지 않고 있는 MBTI(마이어스-브릭스 유형 지표) 성격유형검사, 모르시는 분은 없겠죠? 초면에 서로의 MBTI 유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