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회사 홍보를 위한 새로운 광고 솔루션, V 비즈링!

 

 

새롭고 쉬운 우리 회사 홍보 방법 어디 없을까?”

 

저렴한 광고비와 통화 대기 시간을 활용한 집중력 있는 메시지 전달, 구성원의 애사심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새로운 광고 솔루션 V 비즈링을 소개합니다!

스타트업부터 공공기관, 대기업까지 V 비즈링을 활용해 광고 효과를 본 구체적인 사례도 자세히 만나보세요.

 

 

V 비즈링이 무엇인가요?

 

 

거래처와 고객이 우리 회사 임직원에게 전화를 걸 때, 화면에 회사 홍보 영상이 나오면 어떨까요? 평범한 통화 대기 시간이 광고 플랫폼으로 변하면서 상대방에게 우리 회사의 긍정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을 텐데요.

이처럼 V 비즈링은 통화 대기 시간을 활용해 발신자에게 집중력 있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새로운 광고 솔루션입니다.

 

 

기업 홍보를 위한 V 비즈링! 왜 써야 하나요?

 

 

1. 낮은 비용으로 높은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직원 한 명이 하루 10통의 전화를 20(월 근무일) 동안 받는다면 약 200회가량 회사 홍보가 가능한 솔루션입니다. 준비물은 임직원의 휴대전화 하나면 끝! 게다가 영상을 원할 때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어 회사의 이벤트나 마케팅 일정에 맞춰 시의적절한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2. 통화 대기 시간에 집중력 있게 메시지를 전할 수 있습니다.

 

V 비즈링은 통화 배경이라는 익숙한 화면을 활용해 더 집중력 있는 광고를 제공합니다. 또한 발신자에게는 수신자가 해당 기업의 임직원이라는 신뢰를 주고, 기업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 주어 통화가 더 부드럽게 연결될 수 있습니다.

이처럼 V 비즈링은 전화를 거는 비즈니스 관계자들에게 한 번 더 우리 회사를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3. 구성원들의 소속감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V 비즈링을 통해 회사를 홍보하고,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자부심을 높일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 홍보 솔루션 V 비즈링! 이미 홍보 좀 한다는 스타트업, 대기업, 공공기관 등과 많은 홍보 담당자들이 V 비즈링을 선택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V 비즈링을 통해 기업 브랜딩, 신제품 마케팅, 행사 홍보 등 우리 회사의 중요한 홍보 이슈들을 손쉽게 노출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다양한 기업들의 생생한 V 비즈링 사용 후기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V 비즈링, [영주시청]도 사용했어요!

 

영주시청의 홍보 담당자님은 24일간 진행되는 지역 행사 홍보를 위해 V 비즈링을 사용했습니다.

 

 

Q1. V 비즈링에 가입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영주시청의 중요한 행사인풍기 인삼 엑스포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방법을 찾다 ‘V 비즈링서비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적은 비용으로도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었어요.

 

 

Q2. V 비즈링을 사용한 후 어떤 점이 만족스러웠나요?

 

집중력 있는 메시지 전달과 높은 홍보 효과가 만족스러웠어요. 보이는 컬러링이라 홍보 내용이 잘 전달되었고, 효과도 좋아서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V 비즈링을 접한 분들이 본인 사업체에 사용할 수 있는지 문의하기도 했답니다.

 

 

Q3. V 비즈링을 사용하고 실제 도움이 되었나요?

 

임직원의 휴대전화로 다수의 사람들에게 홍보가 가능해 효율적이었어요. 합리적인 비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홍보를 원하는 지자체나 기업에 V 비즈링을 추천합니다.

 

 

우리 회사 홍보를 위한 V 비즈링, 더 많은 기업과 동행합니다!

 

V 비즈링을 사용하는 기업들은 훨씬 더 많습니다.

 

 

청호나이스 TV 광고에 나오는 제품, 특히 신제품을 고객에게 쉽게 인지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V 비즈링이 만족스러웠다는 후기를 전했는데요. 스타트업 서비스인런드리고역시 비즈니스 관계자들에게 회사 인지도를 높이고, 구성원들의 애사심을 키우는 데 V 비즈링을 효과적으로 사용했다는 리뷰를 남겨 주셨습니다.

 

 

이 외에도 공항철도, 삼성화재, 하이원리조트 등 현재까지 총 20개의 기업이 V 비즈링을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V 비즈링, 궁금한 게 있어요!

 

Q1) V 비즈링 영상은 어떻게 만드나요?

 

광고를 찍어야 하나? 비용은 얼마나 들까?’

V 비즈링은 이런 고민 없이 숏폼 콘텐츠 시대에 걸맞은 맞춤형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회사 홍보 영상을 비율만 변경해 사용할 수도 있고, 영상 제작 업체를 통해 원하는 스타일의 영상을 만들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Q2) 구성원들이 서비스 설정을 거부하면 어떡하죠?

 

V 비즈링은 업무 시간이 아니면 개인의 취향에 맞는 영상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업무 시간 동안만 회사 홍보 영상을 설정하고, 그 외의 시간에는 회사 구성원이 원하는 영상으로 변경할 수 있어요.

 

 

Q3) 상담 문의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어요!

 

V 비즈링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V 비즈링 비즈센터 또는 이용하고 계시는 통신사의 V 비즈링 고객센터 (1544-2500)로 문의해 주세요.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V 비즈링이 회사 홍보 담당자님의 새로운 광고 솔루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현재 V 비즈링을 체험해볼 수 있는 6개월 무료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니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아래 V 비즈링 비즈센터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보세요.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고객 마음을 사로잡고 싶다면? U+메시지허브이지로 문자 마케팅을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이제 막 회사에서 신상품을 런칭해서 상품 홍보가 필요하신가요? 병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고객들에게 알리고 싶으신가요?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 방문자가 줄고 매출이 떨어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