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골드번호 추첨 기간은? 2022년 하반기 마지막 추첨, 지금 응모하세요!

 

 

LG유플러스 골드번호 추첨, 기간과 방법은?

‘0001’, ‘1234’ 등 특별한 전화번호를 가질 수 있는 기회! 2022년 하반기 선호번호 추첨이 돌아왔습니다.

11/7()~11/20(), 2주 동안 응모 가능한 선호번호 추첨 이벤트! 올해 마지막 골드번호 추첨에 응모하고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자세한 내용,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LG유플러스 골드번호, 응모 방법과 기간 알아봐요!

 

 

한 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특별한 전화번호, 골드번호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쉽게 가질 수 없기에 골드번호라고도 부르는 선호번호는 특별한 의미가 있거나, 기억하기 쉬운 번호로 구성된 휴대폰 번호입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는 해마다 두 차례씩 희망자를 대상으로 선호번호 추첨제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본인인증 후 1~3순위까지 3개의 번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타 통신사(MVNO, 알뜰폰) 고객님들도 LG유플러스 선호번호 추첨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단 당첨된 번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LG유플러스로 통신사를 이동해야 하는 점 기억해 주세요! LG유플러스 알뜰폰 고객님들은 통신사 이동 없이 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골드번호 추첨 기간과 방법을 확인해 봐야겠죠?

LG유플러스 골드번호 응모기간은 117일 월요일부터 1120일 일요일까지 2이며, 당첨 발표는 11/25 ()입니다. 당첨된 번호로 변경할 수 있는 기간은 11/29~12/19까지입니다. 선호번호 신청 및 당첨 확인은 지정된 기간에만 가능하니, 행운의 주인공이 되었다면 꼭 기간 내에 확인 및 신청을 완료해야겠네요!

 

골드번호는 두 가지 방법으로 응모할 수 있는데요, 첫 번째는 LG유플러스 매장 방문입니다.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해, 직원의 안내에 따라 응모를 완료하세요. 두 번째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유플러스닷컴 – [혜택] – [이벤트] – [선호번호 신청 이벤트] 에서 골드번호를 응모해 보세요. 또는 글 맨 아래에 안내 링크를 클릭해 바로 접속하실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골드번호 유형을 알아보겠습니다. 골드번호는 AAAA, 000A, 00AA, AA00, ABAB, A000, ABCD, ▲특정 의미를 갖는 번호, ABCD-ABCD과 같이 총 9개의 유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7777, 1004, 8282 등 다양한 골드번호 유형 중 여러분의 마음에 드는 번호는 무엇인가요?

 

지금까지 2022년 하반기 LG유플러스 골드번호 추첨 기간과 응모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과연 행운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흔치 않은 숫자로 나만의 특별한 전화번호를 갖고 싶다면 지금 바로 아래 링크를 클릭해 골드번호 추첨에 응모해 보세요!

 

 

LG유플러스 골드번호 응모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Just with U/이벤트]11월, 쟈스민 대표 “품격있게 내 몫을 챙기는 말의 공식”

안녕하세요, 로 인사드립니다. 는 여러분의 ‘과감한 도전’을 응원하고자, LG유플러스와 전문가가 페이스메이커가 되어 도전을 함께하고 일상 속 도전력을 키우는 월간 정기 시리즈입니다. 2021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