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월엔 유플러스 매장 방문하고 새로운 ‘아이폰14’를 만나보세요

 

 

매월 셋째 주! 유플WEEK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10월은 여러분을 위해 새롭게 출시한 iPhone14편으로 준비했습니다!

 

간략하게 이벤트 참여 방법 먼저 알아볼까요? 이벤트 사이트에서 1014()~18()까지 방문 예약 후, 1019()~22()까지 예약했던 매장을 방문하기만 하면 돼요. 아주 간단하죠?

 

매장만 가도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이 쏟아지는 유플WEEK! 자세한 내용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통신사 상관없이, ‘유플WEEK’ 이벤트 참여하면 다양한 선물이 쏟아집니다!

 

 

10월 유플WEEK는 크게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먼저 통신사 상관없이 이벤트 예약 후, 유플러스 매장 방문만 해도 선물을 드립니다!

두번째로, 친구들에게 유플WEEK이벤트를 추천해서 친구들이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받을 수 있어요!  

간단한 방법으로, 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 받아보시는 거 어떠세요?

 

 

[이벤트1] 매장 방문만 해도 선물이!

 

 

방문 예약하고 매장만 가도 푸짐한 사은품이 쏟아지는 첫번째 이벤트!

 

[경품 먼저 살펴볼까요?]

 

선착순 3만명에게 매장 방문 즉시, GS25편의점 5천원권 상품권을 드립니다 (매장 단골고객으로 등록 필수) 그리고 방문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위글위글 아이폰14 굿즈세트(14), 스탠딩 스마트폰 거치대(140)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해요. 귀여운 위글위글 아이폰14 굿즈세트도 만나보고, 스탠딩 거치대로 편하게 아이폰14 즐겨보아요!

추첨의 경우, 당첨자는 10/28() 홈페이지 및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꼭 기억해야 할 점! 매장방문 예약한 뒤, 이어지는 설문에 응답하면 추첨 사은품 당첨 확률이 2배가 된다고 하니, 설문 잊지 말고 응답해야 되겠죠?

 

[예약 및 방문일자는 어떻게 될까요?]

 

이벤트 참여하기 위한 가장 핵심정보죠? 눈 크게 뜨고 확인하세요!

방문 예약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0/14() 00시부터 18() 18시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10/19()~22() 11~19시에 미리 예약한 매장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이벤트2] 유플WEEK 친구추천 이벤트 참여로, 추가 사은품까지!

 

 

이렇게 좋은 유플WEEK를 친구도 참여할 수 있도록 추천해주시면, 추가 사은품까지 드려요!

 

[이벤트 참여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아주 간단하지만, 정확한 방법/일정 등을 꼭! 기억하셔야해요.

1)    유플WEEK이벤트페이지( https://bit.ly/3NuxCSh)에 접속한다

2)    이벤트2’ 영역의 나만의 고유URL 받기 버튼을 클릭하고 본인인증 한다.

3)    본인인증 후 URL 복사하여 친구들에게 배포

4)    해당 URL을 통하여 친구들이 유플WEEK 예약하면 완료 (기간: 10/14~18)

 

[친구추천 이벤트 경품은 뭘까요?]

 

이벤트 참여한 고객 중, 친구추천 참여가 가장 많~은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합니다. 20명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대요!

, 나의 추천으로 친구가 10명이상 유플WEEK에 참여하였다면 추천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20명이상 참여하면 3, 30명이상 참여하면 4잔을 증정해드려요!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사은품인 것 같아요! 이벤트 당첨될 수 있도록 친구추천 많이많이 해주세요^^

 

 

혹시 모르니~ 이벤트별 주의사항도 숙지해놓으면 좋을 거 같아요.

 

 

지금까지 ‘10월 유플WEEK’ 소개해드렸습니다! 지금 바로 아래 참여하기 버튼 누르고! 이벤트 참여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U+ 유플WEEK 참여하러 가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U+ 장기고객 선 넘는 이벤트 4탄] 투게더 컬처 페스티벌과 함께해요!

LG U+ 장기 고객님을 위한 선 넘는 이벤트 4탄, 올 가을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문화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투게더 컬처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엔데믹 시대 이후, 조심스럽지만 모두들 일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