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랜드 세계최초 나이트투어, 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응모하고 무료관람 즐겨요!

 

 

아무나 경험할 수 없는 유일무이한 레고랜드 나이트투어, 유플러스 고객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10월의 매주 금요일 밤, 아주 특별한 레고랜드가 펼쳐집니다! 2022년 가장 핫한 테마파크를 꼽으라면 아무래도 지난 5월 개장한 레고랜드가 아닐까요? 시선을 사로잡는 볼거리와 신나는 어트랙션으로 가득한 레고랜드는 LG유플러스와 통신사 독점 제휴를 맺은 바 있는데요.

 

지난 5, 레고랜드 공식 오픈 전 통신사 단독 초청 이벤트로 장기 고객님들께 무료 초청의 즐거움을 전달해 드린데 이어, 유플러스 모바일 고객님을 위한 색다른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바로 10월 매주 금요일 밤 펼쳐지는 레고랜드 나이트투어입니다! 매주 금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응모할 수 있는 레고랜드 야간개장, 지금 바로 알아볼까요?

 

 

레고랜드는 전체 관람가, 단 나이트투어는 유플만 관람가!

 

 

레고랜드 나이트투어는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만 신청 가능합니다. (알뜰폰 제외) 매주 금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신청하고, 그 다음 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당첨자가 발표되는데요! 신청 회차에 따라 관람일이 달라지니, 날짜를 잘 확인하고 신청해야겠죠?

 

<LG유플러스 레고랜드 나이트투어 신청 일정>

 

  3회차 신청 기간: 107일 금요일 ~ 1013일 목요일 / 1021일 금요일 관람

  4회차 신청 기간: 1014일 금요일 ~ 1020일 목요일 / 10 28일 금요일 관람

  당첨자 발표: 3회차 – 1014, 4회차 – 1021 / 매주 금요일 오후 5

 

레고랜드 나이트투어는 최대 4명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첨시에는 타사 고객도 함께 동반할 수 있습니다. 당첨 고객에게는 당일 15시부터 입장할 수 있는 오후권을 무료 증정합니다. 머무는 동안 마음 놓고 즐기실 수 있도록 15시부터 22시까지는 주차비도 무료이니, 더욱 부담이 없네요!

 

오후 시간에는 일반 이용객들도 함께하지만, 7시부터 10시까지는 나이트투어 입장 고객만 레고랜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레고랜드에서 제휴사 고객을 위해 야간개장하는 건 이번이 세계 최초라고 하니, 더욱 잊지 못할 시간이 되겠죠? 여기에 인디밴드 공연, 춘천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는 브루어리 존 등 오직 나이트투어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까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레고랜드 갈사람 여기여기 모여라~ 유플러스가 레고랜드 버스를 보내드립니다!

 

 

유플러스 고객을 위해 준비한 또 하나의 혜택! 레고랜드 버스입니다.

가까운 친구들끼리 나들이로도, 단체 워크샵으로도 ok! 많은 사람들이 모여 탑승 장소와 일정을 선택해 신청하면, 유플러스가 레고랜드 버스를 보내드립니다. 레고랜드 버스는 최대 40인까지 유플러스 고객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레고랜드 이용권은 별도 구매 필요) 출발 일정이 확정되면 출발 7일 전까지 순차적으로 문자를 보내드리며 왕복으로 운행됩니다. 레고랜드, 가고 싶은데 교통수단 떄문에 망설여졌다면 지금 LG유플러스가 보내드리는 레고랜드 버스 신청하고 홀가분하게 다녀오세요!

 

 

지금까지 LG유플러스 고객을 위한 세계최초 레고랜드 나이트투어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나에게 맞는 신청 기간에 응모해서, 별빛 가득한 레고랜드를 즐기는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여기에 찾아가는 유일무이 레고랜드 버스까지 놓칠 수 없겠죠? 레고랜드에서 쌓일 여러분의 즐거운 추억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는 고객 여러분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친구, 연인, 자녀, 가족과 함께 레고랜드 나이트투어로 떠나요~!

 

 

레고랜드 나이트투어 신청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WHY NOT 기자단] 아이와 함께 떠나는 춘천 레고랜드 A to Z!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22년도 Why Not 기자단 NW사업기술팀 정일도입니다. 최근 가장 핫한 곳이죠! 바로 춘천에 위치한 레고랜드®코리아에 방문해 2살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