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님의 불편사항, 개선 아이디어 등 생생한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U+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인터넷 회선 장애, 전화 통화품질 등 불편한 상황을 겪으신 적이 있으신가요?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좋았던 점, 칭찬하고 싶은 점, 개선 아이디어가 떠오른 적 있으신가요?


오늘은 U+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느낀 불편함이나 제안하고 싶은 내용 등 고객님의 생생한 목소리를 편리하고 빠르게 접수할 수 있는 ‘B2B 싱글렉스 고객의 소리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B2B 싱글렉스 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의 불편사항, 제안의견 등을 접수할 수 있는 온라인 소통 창구입니다.

 

 

'B2B 싱글렉스 고객의 소리'는 어떻게 접속할 수 있나요?

 

 

‘B2B 싱글렉스 고객의 소리를 접수하시려면 크게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QR코드로 접속하거나, URL을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QR코드는 PC 사용 시 영업사원의 이메일 하단에 있는 명함의 QR코드 또는 요금 고지서에 인쇄된 QR코드를 모바일로 촬영하시면 됩니다. 둘째 아래 URL을 통해서 직접 접속하실 수도 있습니다.

 

‘B2B 싱글렉스 고객의 소리 접속 URL

 

 

'B2B 싱글렉스 고객의 소리'에는 어떤 내용을 접수하는 건가요?

 

 

먼저, U+서비스 품질/장애/요금 등 불편 사항과 개선되었으면 하는 내용을 자유롭게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 다음 고객님의 회사명을 입력해주시고, 마지막으로 접수 현황 안내를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이메일, 이름, 연락처)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접수가 완료되면 내부적으로 처리 담당자가 지정되고 처리현황을 단계별로 이메일로 안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B2B 싱글렉스 고객의 소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주저하지 마시고 평소에 서비스를 사용하시면서 느꼈던 불편함과 개선사항들을 자유롭게 의견 주시면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고객님이 더 나은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U+는 고객님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

 

 

‘B2B 싱글렉스 고객의 소리접수하러 바로가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핵심 보안상품 3종과 오피스넷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오피스넷시큐리티

랜섬웨어 피해 신고 건수의 92%가 중소기업인 것 아시나요? 랜섬웨어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기업을 해킹하고 이를 통해 금전적 이득을 취하는 사례가 점차 늘고 있습니다. 고객이나 직원의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