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웍스로 재택근무하는 꿀팁

 

 

회사 업무를 진행하려면 메일, 전자결재, 메신저, 게시판, 일정관리 등의 기능을 기본으로 갖추어야 할 텐데요, U+웍스는 PC와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기본적인 회사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루션입니다.


또한 최근 장기화된 코로나로 인해 재택근무라는 업무형태가 자연스럽게 정착되면서 집에서도 안정적으로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루션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U+웍스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계신 벽산엔지니어링 실무 담당자의 이야기를 전달드리려 합니다.

 

 

U+웍스를 사용하게 된 계기는 무엇일까요?

 

 

예전에 사용하던 그룹웨어에 대해 성능과 비용에 대한 불만족이 계속 있었고, 기존 시스템보다 보다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시스템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이에 다양한 구축 경험과 오래된 운영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U+웍스를 믿고 선택했습니다. 또한 코로나로 갑자기 재택근무가 활발해지면서 모바일, 웹 등 다양한 환경에서도 메신저, 전자결재 기능 등을 통해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여 업무를 문제없이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U+사내전화 FMC를 통하여 모바일로 내선전화 번호만 눌러도 사내 직원과 통화가 가능하여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었습니다.

 

 

U+서비스 중에 관심 있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U+원격지원과 U+기업정보안심 서비스를 관심 있게 보고 있습니다. 외부 현장직원이 많기 때문에 현장에 일일이 나가서 지원을 하기에는 한계가 있는데 별도 SW설치 없이 원격으로도 원격지원이 가능한 점이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추가로 설계도면 등 중요문서에 워터마크를 찍어 내부 중요문서를 보안할 수 있는 U+기업정보안심도 도입되면 회사정보를 보안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재택근무에도 업무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U+웍스의 도입사례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통신서비스와 결합하여 웍스를 포함한 다양한 솔루션을 사용하시면 우리회사패키지 상품으로 적용되어 추가 할인받아 경제적인 금액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 운영에 필수적인 통신서비스와 우리 회사에 꼭 필요한 솔루션만 선택하여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U+는 항상 기업고객분들의 성공을 기원하는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

 

 

U+웍스 고객 도입사례 영상 보러가기

 

U+웍스 간편상담하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더욱 쉽고 편리해진 U+웹팩스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팩스를 이용해 보세요!

코로나로 인해 업무환경이 빠르게 변하면서 이제 사무실을 떠나서 언제 어디서나 핸드폰과 노트북만 있으면 일을 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계약서, 거래내역서, 발주서 등의 수많은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