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독 다-퍼주는 이벤트] 유독 가입하고 해외여행권부터 LG 스탠바이미까지 받아가세요!

 

 

유독 필요한 것만 모은 나를 위한 구독 서비스 유독에서 역대급 가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디즈니+, 티빙 등 OTT 서비스부터 요기요, 쏘카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서비스까지, 쓰고 싶은 구독 서비스는 많은데, 가격이 비싸고 관리가 어려워 잘 활용하지 못하고 포기한 경험 모두들 있을 텐데요.

유독에서는 유독 필요한 다양한 구독 서비스들을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이렇게 편리한 유독을 아직 이용해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무려 1008명에게 특별한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816() ~ 96()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내 유독 가입하고 참여만 하면 튀르키예 여행권뿐만 아니라 고급 캠핑 텐트, LG 스탠바이미 등 다양한 경품 당첨 기회가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EVENT 1] 튀르키예 여행권 넌 내 꺼야!

 

*61일부터 터키의 공식 국호가 튀르키예로 변경되었습니다.

 

[유독 특별한 이벤트 1] 유독키예즈 온더블럭!

 

단순한 SF 장르를 넘어 영화사에 남을 역대 최고의 명작 중 하나인 스타워즈’!

스타워즈의 모티브가 된 도시가 튀르키예의 카파도키아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1) 지금 유독에서 원하는 구독 서비스를 가입하고 (2) 가고 싶은 튀르키예 도시를 찜하면

추첨을 통해 카파도키아뿐만 아니라 테이큰2에 등장한 이스탄불 명소까지 직접 가볼 수 있는 600만원 상당의 튀르키예 여행권을 드립니다! 항공, 숙박, 관광, 식사, 가이드 모두 무료라니 어서 유독 가입하고 해외여행 떠나요!

 

*이벤트 기간 : 8/16() ~ 9/6()

 

 

평소 여행을 좋아하고 스타워즈테이큰2’ 영화의 팬이라면 꼭 참여해 보세요.

여행 일정은 1015() ~ 10 21()으로 68일인 점도 꼭 확인해 주세요!

(여행 일정은 항공편 일정과 관광청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EVENT 2] 유독~끌리는 꿀조합 고르고 꿀경품 받자!

 

 

[유독 특별한 이벤트 2] 유독 끌리는 꿀 조합 고르기!

 

유독 드라마나 영화 시리즈 정주행할 때 배달음식이 당겼던 경험 다들 있으신가요?

정주행 중 배우님들의 먹방을 보고 있으면 저도 모르게 배달 음식을 주문하게 되는데요,

유독에서 이런 상황들을 경험하신 분들을 위해 유독 끌리는 꿀조합 고르기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이벤트 기간 동안 (1) 넷플릭스 + 요기요, 일리커피 머신 + 커피 캡슐 1, 쏘카 + GS25 중 원하는 꿀 조합을 고르고, (2) 유독에서 구독 서비스 가입하면 참여 완료!

 

유독 가입 시 추천 꿀조합으로 가입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벤트 기간 : 8/16() ~ 9/6()

 

유독에서 준비한 꿀조합에 재미를 더해줄 경품!

- 쏘카 타고 캠핑갈 때 유독 필요한 고급 캠핑 텐트

- 일리커피로 완성한 홈카페에 감성을 더해줄 셀린느 폰 파우치

- 집안 어디서나 편하게 넷플릭스 정주행을 도와줄 LG 스탠바이미

- 자취생 혹은 2인가구에게 필요한 오뚜기 자취세트

- 입이 심심할 때 안성맞춤! 오리온 간식 세트

 

여행을 떠나고 싶거나, 집에서 커피를 자주 즐기거나, 드라마 정주행 예정인 분들은 모두 놓치지 말고 유독 끌리는 꿀조합 고르기 이벤트에 꼭 참여해보세요!

 

 

지금까지 무려 1008명에게 시원하게 쏜다! 유독 다-퍼주는 이벤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816() ~ 96() 진행되는 역대급 유독 가입 이벤트,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릴게요!

유독과 이벤트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오직 LG유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나를 위한 구독 서비스 유독,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로 여러분들을 찾아뵐게요!

 

*유독은 만 19세 이상 U+모바일 개인/외국인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독 특별한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유독 더 알아보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WHYNOT] 선 넘는 구독의 시작 <유독>! 손석구와 함께 유독 광고 보러갈래요?

“유독~ 하고 싶은 거 다하는 사람?” “내가 그래” “유독~ 편한 것만 찾는 사람?“ “내가 그래, 내가” 하고 싶은 건 다하면서, 편리함을 찾고 싶은 여러분을 위한 유플러스의 신규 구독 서비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