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무제한 요금제 출시] V 컬러링 마음껏 쓰고 경품 당첨 기회 잡으세요!

 

 

보이는 컬러링, V 컬러링이 서비스 이용료 만으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 요금제를 출시합니다. 기존에 유료 구매하던 콘텐츠를 추가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이용자는 다양한 콘텐츠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무제한 요금제 출시에 맞추어 상황별로 다양하게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도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V 컬러링 요금제 개편 및 서비스 업그레이드 기념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개최됩니다. LG스탠바이미, Z플립4 등 경품 외에도 V 컬러링 모델로 선정된 IVE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제 콘텐츠는 무료! 상황에 맞게 다양한 콘텐츠를 설정해 보세요.

 

V 컬러링은 나에게 전화한 상대방에게 통화가 연결되기 전까지, 내가 설정한 영상을 보여 주는 서비스입니다. V 컬러링 서비스 설명과 이용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V 컬러링 서비스 설명 및 이용방법 보러 가기 ◀

 

 

V 컬러링 이용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기존에 별도로 부담하던 유료 콘텐츠 이용료(1650, VAT포함)가 사라졌습니다. 이제 V 컬러링 서비스 가입자는 월 3300원으로 아이돌·애니메이션·셀럽·풍경 등 12000개의 다양한 숏폼 영상을 제한 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 요금제 적용 외에도 기능도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통화하는 상대방에 따라, 통화 시간에 따라 상황에 맞는 영상 콘텐츠를 설정할 수 있어, 여러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 앱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가 일일이 설정하지 않더라도 자동으로 새로운 영상을 보여주는자동 설정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나의 보관함 내의 콘텐츠 또는 특정 카테고리를 지정하면 최대 100개의 콘텐츠가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무제한 콘텐츠 요금제와 더불어 편리한 자동 설정 기능을 통하여 더욱 많은 분들이 숏폼 콘텐츠의 매력을 느껴 보시길 바랍니다.

 

 

[V 컬러링에서 제공 중인 콘텐츠 설정 예시]

 

 

IVE와 함께 하는 풍성한 경품 이벤트, 잊지 말고 참여하세요!

 

V 컬러링은 서비스 인지도를 높이고 이번 요금제 개편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를 위하여 '다양한 나'를 표현하는 V 컬러링 서비스의 이미지와 부합하는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를 공식 모델로 발탁하였습니다. 아이브는 V 컬러링 모델로서, V 컬러링 콘텐츠 제작뿐 아니라 이번 요금제 개편 이벤트 홍보를 위하여 바이럴 필름 제작, 디지털 매체 및 오프라인 매체에 모델로서 다양한 이미지를 보여 줄 계획입니다. 홍대와 합정 스마트쉘터와 코엑스, 타임스퀘어, 스타필드 (하남, 고양, 안성) 등 다양한 장소에서 아이브와 V 컬러링이 함께하는 모습 기대해 주세요.

 

 

V 컬러링 서비스 개편에 맞춰 신규 가입자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오는 18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중 컬러링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 갤럭시 Z플립4, 호텔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또한아이브(IVE)’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다음 달 16일까지 V 컬러링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0명을 대상으로 ‘IVE 포토카드’ 9종 중 2종을 증정하는데요, V 컬러링 이용 고객은 ‘IVE 포카뽑기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두 이벤트 모두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서 이름과 사용 중인 통신사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고,당첨자는 9 29일에 발표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V 컬러링 서비스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LG유플러스 지점이나 대리점 방문, 고객센터(114) 통화, V 컬러링 앱, 모바일 웹(www.vcoloring.com)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가능합니다. 무제한 요금제 출시로 부담 없이 편리하게 V 컬러링 서비스 이용하시고, 다양한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숏폼 콘텐츠들로 여러분을 찾아뵐게요!

 

 

V 컬러링 무제한 요금제 출시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우리의 일상을 위해 헌신한 하와이 독립운동가를 기억해주세요"LG U+-국가보훈처, 광복절 캠페인

■ SNS 캠페인 통해 모은 기부금 5천만 원 하와이 독립운동가 후손 3인에게 전달 ■ 하와이 독립운동 활동 알리고 MZ세대의 참여 독려 위해 게임형 콘텐츠 개발 ■ 광복절 캠페인 3년간 누적 시청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