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소기업을 위한 365일 보안지키미, U+프리미엄보안관제

 

 

U+프리미엄보안관제로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고객의 안전자산을 보호하세요.

 

회사의 중요 정보, 고객 개인 정보 등을 탈취하는 사이버 해킹이 점점 교묘해지고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공격을 차단하기 위한 UTM(Unified Threat Management(통합보안장비)), 방화벽 등 최소한의 보안 시스템은 도입했으나 전문 IT 인력이 없고 보안 관리 인력을 따로 고용하기에는 부담스러우셨을텐데요, 고객의 민감한 개인 정보를 외부에서 유출 시도 시 실시간으로 대응해 주고 보안관제 시스템 구축 없이 365일 믿고 맡길 수 있다면 보다 안정적으로 회사를 운영할 수 있겠죠? 😉 전문 인력을 통한 36524시간 실시간 보안 관제를 통해 회사의 중요자산을 안전하게 지켜드릴 수 있는 U+프리미엄보안관제 서비스에 대해  소개드립니다.

 

U+프리미엄보안관제란? 회사 내부, IDC, 클라우드에 있는 주요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전 영역의 보안 시스템을 실시간 모니터링하여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보호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U+프리미엄보안관제, 왜 필요할까요?

 

 

첫째, 코로나로 인해 클라우드를 이용한 업무, 재택근무 등 업무 환경이 새로워지면서 보안을 강화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전보다는 더 지능적이고 복잡한 사이버 공격들이 증가하면서 실시간 대응이 어려워졌기 때문에 실시간 보안관제를 통해 사이버 위협에 대비 해야 합니다.

 

둘째, 특히 중소, 중견기업의 경우 비용 부담으로 변화가 빠른 보안 기술을 꾸준히 관리하는 전문인력을 구성하기 어렵기 때문에 외부 전문가에게 위탁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셋째, 자체 인력으로 보안 기술과 동향을 분석하여 정책을 강화하고, 보안관리시스템 구축을 하기에는 비용 부담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이 또한 전문가를 통해 관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U+프리미엄보안관제, 서비스 구성은 어떻게 되어있나요?

 

 

U+프리미엄보안관제는 기본 서비스/부가서비스/무료제공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 서비스는 기업에서 보유하고 있거나, 임대서비스를 받고 있는 보안시스템(UTM, 차세대방화벽, IPS, 웹방화벽, 클라우드IPS, 클라우드 웹방화벽)36524시간 통합 관리하고 보안 위협에 대해 원격에서 실시간 모니터링합니다. 기본 서비스는 월간 보고서 제공, 최신 보안정책 설정, 로그 6개월 보관, 고객 전용 웹사이트에서 실시간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는 필요시 추가 비용을 부담하시고 제공받는 서비스로, 클라우드 환경에서 IPS와 웹 방화벽이 필요시 해당 솔루션의 라이선스를 제공해 드리며, 무료로 제공해 드리는 대표 홈페이지 웹 취약점 점검 이외에 추가로 다른 웹페이지에 대해 취약점 점검이 필요시 웹 취약점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서비스 약정 가입 시 모든 고객에게 무료 서비스 4종인 대표 홈페이지 취약점 점검, 홈페이지 위변조 감시 점검, 클라우드형 웹 방화벽 제공, APT(Advanced Persistent Threats(지능적 지속 위협)으로 기존 해킹과 달리 불특정 다수가 아닌 특정한 대상을 지정해 공격하며 오랜 시간 동안 잠복하면서 들키지 않게 정보를 빼내는 게 특징) 공격 대응 모의 훈련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U+프리미엄보안관제, 주요기능 어떻게 될까요?

 

 

U+프리미엄보안관제는 총 4단계의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고객의 주요 자산을 보호해 드립니다. 먼저 회사 내 보안 시스템 정책을 최적화하고, 대표 홈페이지 보안 취약점을 1회 무료 진단을 제공하여 예방해드립니다. 다음으로 최첨단 AI(인공지능) 기반 분석으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공격을 탐지합니다. 공격이 탐지됐을 때에는 전문 인력의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36524시간 즉각 대응합니다. 이러한 모든 탐지 및 차단/대응 결과를 정기 현황 보고서로 받아 보실 수 있고, 보안 시스템 정책을 최신으로 업데이트하여 운영 관리해드립니다.

 

 

지금까지 U+프리미엄보안관제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나날이 진화하고 있는 사이버 보안 위협을 U+전문가에게 36524시간 맡겨주시고 회사 운영에만 집중해 주세요.
지금 바로 전문가와 상담 신청하시고 우리 회사 보안 상태를 점검받아보세요. LG유플러스가 고객님들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해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U+프리미엄보안관제 간편상담 신청하러가기

 

[U+프리미엄보안관제 소개]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우리 회사의 중요 정보와 고객 정보, 안전한가요? U+클라우드보안팩으로 대비하세요

U+클라우드보안팩으로 PC에 저장된 중요한 회사 정보와 고객 정보를 보호하세요. 고객 정보 보안이 매우 중요한 의료/전자상거래/여행사 업종과 기밀문서, 도면 등 기업의 지적 자산을 안전하게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