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X단하 WHY NOT 컬렉션, 무신사 한정판매 시작!

 

 

WHY NOT 컬렉션 판매 시작! 지금 무신사 한정 판매로 만나보세요!

 

유플러스X단하의 WHY NOT 컬렉션의 한정 판매가 27 () 오전 11시에 시작되었습니다. 통신사 최초 무신사 입점으로 더욱 기대되는 WHY NOT 컬렉션은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디자인에 도전의 메시지를 더한 에코백과 파우치 2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만큼, 구매를 원한다면 서둘러 주세요!

 

여기에 717일까지 WHY NOT 컬렉션 사용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조선팰리스 호텔 숙박권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 지금 바로 알아보러 갈까요?

 

 

당신의 도전을 응원하는 WHY NOT 컬렉션, 오직 무신사에서만!

 

 

LG유플러스와 한복 디자이너 브랜드 단하의 만남으로 탄생한 WHY NOT 컬렉션은, 유플러스의 브랜드 정신인 ‘WHY NOT(왜 안돼)?’ 메시지를 고객의 일상에 더 가깝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MZ세대가 사랑하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 단독 판매로 더욱 기대되는 WHY NOT 컬렉션! 고정관념, 편견과 마주한 순간, WHY NOT 컬렉션이 전하는 메시지에서 영감을 받아 과감히 도전하고, 더 나은 일상을 즐겨 보세요.

 

 

WHY NOT 컬렉션의 에코백과 파우치에는 거북문패턴이 적용되었습니다. 조선 궁중에서 사용하던 도배지의 문양에서 영감을 받아, 거친 파도에 맞서 바다로 나아가는 거북이의 모습을 담았는데요. 이에 더해, 젊음과 도전을 상징하는 마젠타 컬러로, 도전하는 모든 이들을 응원하는 LG유플러스의 메시지를 강조했습니다.

 

 

WHY NOT 컬렉션 에코백은 가로 46cm, 세로 36cm15인치 노트북까지 여유 있게 담을 수 있는 넉넉한크기가 특징입니다. 파우치 또한 가로 20cm, 세로 15cm로 매일 사용하는 생활용품과 악세서리, 문구류를 부담 없이 담을 수 있습니다. 실용성은 물론, 전통과 현대의 조화로 멋스러움을 더하는 WHY NOT 컬렉션과 함께 일상 속 선 넘는 도전의 즐거움을 느껴 보세요!

 

 

WHY NOT 컬렉션 구매 인증샷 이벤트도 참여해요~!

 

 

WHY NOT 컬렉션, 소장하고 싶다면 지금 무신사에서! 27일 월요일 오전 11시부터 한정된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에 성공하셨다면, 6/27 ~ 7/17까지 진행되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세요!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나만의 WHY NOT 컬렉션 모먼트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 완료! (필수 해시태그: #유플러스 #WHYNOT #WHYNOT컬렉션)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리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조선팰리스 호텔 숙박권을 드립니다! , 인스타그램 공개 계정으로 참여하셔야 참여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도 체크해 주세요.

 

 

고정관념을 깨는 과감한 도전정신으로 일상이 더욱 즐거워지는 WHY NOT 컬렉션, 망설이지 말고 무신사에서 만나보세요!

 

 

WHY NOT 컬렉션 구매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유플러스X단하의 특별한 만남, WHY NOT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선 넘는 즐거움, WHY NOT 컬렉션! 여러분은 LG유플러스 하면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떠오르는 이미지나 키워드는 서로 다를 수 있지만, 오늘부터 두 가지를 기억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