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YNOT] 선 넘는 구독의 시작 <유독>! 손석구와 함께 유독 광고 보러갈래요?

 

 

유독~ 하고 싶은 거 다하는 사람?” “내가 그래”

유독~ 편한 것만 찾는 사람?“ “내가 그래, 내가”

 

하고 싶은 건 다하면서, 편리함을 찾고 싶은 여러분을 위한 유플러스의 신규 구독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선 넘는 구독의 시작 유독.

 

일상의 편리함을 더하기 위한 구독 서비스이지만 오히려 불편한 경험을 이야기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구독하는 것은 많지만 할인은 하나도 받지 못해 손해를 보았거나, 가입은 쉬웠는데 관리와 해지가 어려워 불편했던 경험 말이죠. 이런 고민들을 해결하기 위해 유플러스에서 선 넘는 구독 서비스 <유독>을 출시했습니다.

끊임없이 고객을 위해 ‘이런 게 왜 안돼?’라고 물으며 과감한 도전을 지속하는 ‘WHY NOT정신’을 담은 <유독>에 어울리는 쏘 핫한 남자, 대세 배우 손석구 님과 함께 말이죠!

 

 

구독 서비스 <유독>. ‘유독에 담겨있는 의미는?

 

 

유플러스의 야심찬 신규 구독 서비스! 유독! 그런데, 왜 이름이 ‘유독’일까요?

 

‘유독’의 사전적 의미는 “많은 것 가운데 홀로 두드러지게”라고 하는데요,

‘유독’은 말 그대로, 남들과는 차별화된 나만을 위한 구독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유독~ 내가 필요한 것들만 모은 맞춤형 구독 서비스이자 유플러스만의 Only&Best 구독 서비스라는 뜻을 담고 있다고 하네요.

 

유플러스의 구독 서비스 <유독>은 WHY NOT 정신을 가져가면서 기존 구독 생활과의 과감한 선 긋기를 지향합니다. 이로써 정작 고객이 원하던 것들은 빠진, 불편했던 기존의 구독 생활에 WHY NOT? 을 외치며 불편했던 구독 생활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유독, ~한 사람 있어, 내가 그래대세 배우 손석구와 함께한 구독 서비스 <유독> TVCF

 

 

‘유독’이라는 이름에 어울리는 대망의 TVCF가 신규 런칭 했습니다. 특별히 최근 가장 HOT한 남자, 손석구 배우가 유플러스 모델로 함께 했는데요. 총 2편, 조건 없이 할인받는 <자유할인 편>과 쉽고 편하게 관리하는 <편리 편>으로 제작됐습니다. 손석구 배우는 2편에서 각각 서로 다른 반전 매력을 보여줬는데요.

 

<자유할인 편>에서는 시크한 모습의 손석구 배우가 카리스마 있게 ‘유독’을 반복합니다. “유독, 유독, 유독, 하고 싶은 거 다 하는 사람 있어” 그리고 ‘내가 그래’라고 답하며, <유독>에서 원하는 구독 서비스를 조건 없이 고르고, 부담 없이 할인받는 구독 생활을 과감하게 표현합니다. 요즘 화제의 ‘깐석구’의 매력도 보여주었네요

 

<편리 편>에서는 편안한 모습의 손석구 배우(덮석구)가 OTT를 볼 수 있는 TV 스크린 앞에서 편히 쉬면서 “유독, 유독, 유독, 편한 것만 찾는 사람 있어”라고 말한 뒤에 ‘내가 그래’라고 답하며, <유독>에서 쉽고 편하게 구독 서비스를 가입하고 해지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전달합니다. 편리 편에서는 ‘덮석구’의 매력도 찾을 수 있습니다.

 

유독 차별화된 매력을 가진 공통점을 가졌다는 점에서, “유독 = 손석구”라는 공식이 세워지는 것 같은데요. 역시 <유독> 광고모델에 손석구 배우는 신의 한 수인 듯합니다. 광고에서, 손석구 배우만의 매력으로 유독~유독~의 말맛을 살리는 장면도 참 기억에 남는데요, 앞으로 광고를 보고 유독~ 따라 하는 사람도 많아질 것 같습니다.

 

 

유독 독특하고 재밌는 <유독> 이벤트 모음.zip

 

 

유독 TVCF 런칭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유독이라는 서비스명에 걸맞게 유~독 특별한 이벤트 2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바로 ‘유’별나고 ‘독’특한 댓글 공모전 이벤트입니다. 유튜브에 업로드된 <유독> TVCF를 보고 ‘유독’이 포함된 참신한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각 편수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얻은 댓글과 참신한 댓글을 선정하여 참여자에게 경품을 증정합니다. 상품으로는 참여해 주시는 여러분들에게 유독 필요한 것만 모아주는 유플러스다운 선물을 드리고자 하는데요. 1등으로 선정된 분께는 유독 OTT를 볼 때 필요한 LG 시네빔을, 2등으로 선정된 분께는 유독 놀러 갈 때 필요한 WHYNOT 운동화를, 3등으로 선정된 분께는 유독 배달 시켜 먹기 좋은, BBQ치킨을 준비했습니다.

 

두 번째는 ‘유독 알고 싶다구’ 손석구 배우 인터뷰 영상 이벤트입니다. 손석구 배우와 함께한 유독 특별한 Q&A 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인데요. 이 인터뷰 영상을 보고, 손석구씨가 말한 유독의 매력 포인트를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상품이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유독 특별한 이벤트에 따라 유독 특별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1, 2등에 당첨된 분들께는 경품과 더불어 무려 ‘이름이 담긴 손석구 배우의 사인’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당신의 구독 생활을 더 쉽고 가볍게해줄 유플러스의 새로운 구독 서비스 유독! 많관부~

 

 

유플러스의 새로운 구독 서비스 <유독>은 고객을 위한 것이라면 WHY NOT?(왜 안돼?)이라고 물음을 끊임없이 던지는 유플러스의 WHY NOT 캠페인에서 출발했습니다.

 

고객의 구독 생활의 고민을 해결하려는 유플러스의 진심이 보이시나요?

나를 위한 구독 서비스 <유독>과 함께, 불편하고 부담됐던 구독 생활은 이제 그만!
선 넘는 구독 서비스의 시작은 유플러스와 함께하세요!

 

끝으로, 유플러스의 <유독> TVCF 보고, 손석구 배우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유독 하고 싶은 거 다하는, 유독 편한 것만 찾는 나에게 가장 필요한 이벤트 놓칠 수 없겠죠?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 유독 광고영상 보러가기

 

편리편

 

 

자유할인편

 

 

 

👉 유독 사이트 바로가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온라인에서 직접 가입 시, 기존 상품권 46만원 + 추가 5만원 혜택 확인해보세요!

[소상공인 사장님 전용 이벤트입니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가장 큰 변화는 비대면 환경이 늘어난 점입니다. 직장인의 경우, 출근과 회의의 비중에서 비대면이 늘어났습니다. 소상공인 사장님들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