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X단하의 특별한 만남, WHY NOT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선 넘는 즐거움, WHY NOT 컬렉션!

 

여러분은 LG유플러스 하면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떠오르는 이미지나 키워드는 서로 다를 수 있지만, 오늘부터 두 가지를 기억해 주세요. 바로 ‘WHY NOT?’도전 입니다.

 

현대적인 패션 아이템인 에코백과 파우치에 전통 문양을 적용한 WHY NOT 컬렉션은 MZ세대가 사랑하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627일 월요일 오전 11시부터 한정판매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무려 통신사 최초 무신사 입점이자, 한정 판매로 더욱 기대가 커지네요!

 

WHY NOT 컬렉션은 15인치 노트북도 들어가는 넉넉한 사이즈의 에코백과 각종 생활 용품을 마음껏 담을 수 있는 파우치 2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전하는 모든 여러분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제작된 WHY NOT 컬렉션! 제작 취지부터 구성까지, 3가지 탐구 포인트로 알아볼까요?

 

 

포인트 1: WHY NOT 컬렉션, 이런 의미를 담고 있어요!

 

 

WHY NOT 컬렉션 탐구 포인트 1, 캠페인 취지 알아보기입니다. 유플러스의 WHY NOT 캠페인은 고객이 원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왜 안돼? WHY NOT?’ 이라는 질문을 끊임없이 던지는 것에서 출발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고정관념과 편견에 맞서 과감한 생각과 도전을 지속해 나가는 것이 WHY NOT 캠페인의 정체성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번 WHY NOT 컬렉션에서는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에코백과 파우치를 통해, 일상 속 여러분의 도전을 응원하고 WHY NOT 메시지를 널리 알리고자 합니다.

 

 

포인트 2: 현대와 전통의 만남, 단하 콜라보!  

 

 

WHY NOT 컬렉션 탐구 포인트 2, 한복 디자이너 브랜드 단하와의 콜라보입니다. 단하는 한국의 전통 기반 패션 브랜드로, 한복은 특별한 날에만 입는다는 편견을 깨고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현대적인 한복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4, WHY NOT 브랜드화보 김단하 대표님의 인터뷰를 통해 단하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단하와 LG유플러스가 만난 이유는? 바로 전통과 현대의 선을 넘어 새로운 트렌드를 구축한다는 점에서, 유플러스와 'WHY NOT?'정신을 공유한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기 때문이죠. 이번 콜라보를 통해, 일상 속 한계를 뛰어넘는 도전의 영감을 불러일으키고, WHY NOT 메시지를 더 널리 알리고자 합니다.

 

 

포인트 3: ‘거북문문양에 담긴 강인한 도전 정신! 

 

 

WHY NOT 컬렉션 탐구 포인트 3, ‘거북문 문양입니다. 이번 WHY NOT 컬렉션에는 단하의 시그니처인 조선 궁중 도배지의 문양이 활용되었습니다. 바로 거북문인데요, 거북이는 예로부터 장수, 부귀 등 길상적인 의미를 상징하는 동물로 전통적인 문양에서 활용되어 왔죠.

 

WHY NOT 컬렉션 에코백과 파우치에 적용된 거북문에는 LG유플러스의 마젠타 핑크 컬러를 사용하여  젊음과 도전의 뜻을 담았습니다. 또한 거북이 주위에 일렁이는 파도 물결의 띠 무늬를 추가했는데요, 이를 통해 거친 파도에 맞서 바다로 나아가는 거북이의 강한 도전 정신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WHY NOT 컬렉션, 27() 무신사 한정 판매로 만나요!

 

 

지금까지 WHY NOT 컬렉션의 제작 취지부터 디자인에 담긴 의미까지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WHY NOT 컬렉션이 탐난다면, 지금 LG유플러스 인스타그램 (@lguplus_)에서 26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기대평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기대평 댓글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5분께 WHY NOT 컬렉션 굿즈 세트를 선물해 드립니다.

 

6/27() 오전 11,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는 WHY NOT 컬렉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WHY NOT 컬렉션 기대평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6/26)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용진호 MC, LG유플러스 본사 찾아간 이유는? ‘캐치유’ 시즌2, 지금 시작합니다!

LG유플러스 유튜브 오리지널 웹 예능 ‘캐치유’, 시즌2가 드디어 그 막을 올립니다!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LG유플러스 ‘캐치유’가 더욱 새로워진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6월 22일 수요일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