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진호 MC, LG유플러스 본사 찾아간 이유는? ‘캐치유’ 시즌2, 지금 시작합니다!

 

 

LG유플러스 유튜브 오리지널 웹 예능 캐치유’, 시즌2가 드디어 그 막을 올립니다!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LG유플러스 캐치유가 더욱 새로워진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622일 수요일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시즌2의 흥미진진한 영상들이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인데요, 이번 시즌의 테마는 바로 ‘000’ 찾기! 포스팅 맨 마지막에 정답을 공개할 예정이니, 끝까지 함께해 주세요.

 

캐치유 시즌2에서도 이용진, 이진호 용진호’ MC의 찐친 케미는 계속됩니다! 58백상예술대상’ TV 부문 남자 예능상 수상에 이어 공중파와 유튜브를 넘나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용진 님, ‘아는형님골 때리는 외박등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뽐내며 입담을 자랑하는 이진호 님이 캐치유 시즌2에서 다시 한번 뭉쳤습니다. 용진호 MC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유며든 당신을 찾아서’, 캐치유 시즌 1! 지난해 캐치유 시즌 1에서는 LG유플러스를 찐심으로 사랑해 주시는 찐팬 고객님들을 두 발로 찾아가 만나보았습니다. 월 데이터 사용량 약 234기가, 23년째 유플러스 사용 중, 1년 통화 시간 772시간 등 개성 넘치는 고객님들의 사연이 이어졌는데요. 용진호 MC 케미와 어우러져 매 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죠!

 

 

용진호, LG유플러스 본사에서 초대장의 발신인을 찾아라!

 

 

<캐치유> 시즌2LG유플러스 본사에서 시작됩니다! 어느 화창한 주말, LG유플러스 본사 로비에 도착한 이용진과 이진호 MC. 인간 벚꽃으로 착각할 정도로 화사한 색의 옷차림에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용진호 MCLG유플러스 본사를 찾은 이유, 바로 특별한 초대장을 받았기 때문인데요!

 

 

초대장의 정체는 바로 캐치유 시즌2! 초대 문구의 내용은해가 쨍쨍한 주말, 유플러스 본사 로비에서 만납시다입니다. 과연 초대장을 보낸 발신인은 누구일지, 그리고 LG유플러스 본사에서는 앞으로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해지는데요!

 

 

곧이어 밝혀진 초대장의 주인공들과, 용진호 MC의 만남!댓글 읽기로 시즌2의 시작을 알리면서, 고객님들의 애정 어린 목소리를 확인했는데요. 앞으로 시즌2를 이끌어갈 용진호 MC에게, 아주 특별한 미션까지 주어졌다고 합니다!

 

 

미션의 정체는 바로 ‘LG유플러스를 떠난 고객님 찾아가기’, 일명 집 나간 무플님찾기인데요! 다음에 공개될 캐치유 시즌2 1편 영상에서 더 자세하게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티저 영상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티저 영상에 댓글 남기고 선물 받아가세요~!

 

 

지금 유플러스 유튜브에서는 캐치유 시즌2 티저 영상 댓글 이벤트 진행 중! 용진호 응원 멘트부터, 영상 감상평까지 영상을 보고 느낀 점을 자유롭게 댓글로 남겨 주세요! 622일 수요일부터 76일 수요일까지 댓글을 남겨 주시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추첨을 통해 나이키 조던 ‘Why Not?’ Zer.05 운동화부터 무너 인형, 커피 쿠폰까지 푸짐한 선물을 드리니, 놓칠 수 없겠죠?

 

꿀잼보장 캐치유 시즌2, 지금 바로 보러 가요~

 

 

캐치유 시즌2 티저 영상 보러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자녀가 있는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100% 당첨되는 레고랜드 1+1 신청하세요~

유플러스는 동반자녀 6학년까지 레고랜드 1+1! 100% 당첨 기회 놓치지 마세요~ 요즘 가장 핫한 온가족 여행지는? 바로 지난 5월 개장한 춘천 레고랜드일텐데요. 6개의 테마로 다채롭게 구성된 레고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