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Y NOT 기자단] 아이와 함께 떠나는 춘천 레고랜드 A to Z!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22년도 Why Not 기자단 NW사업기술팀 정일도입니다.

 

최근 가장 핫한 곳이죠! 바로 춘천에 위치한 레고랜드®코리아에 방문해 2살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유플러스와 레고랜드가 파트너십 제휴를 맺게 되면서, 장기고객 5,000분을 초대해서 사전체험을 진행하였는데요. 저도 WHY NOT 기자단 포스팅 취재를 위한 초청권을 받아, 가족들과 함께 사전체험 기간에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오픈한 레고랜드, 얼마나 즐겁고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지 오늘은 유플러스 임직원이자 아이를 가진 아빠의 입장에서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6개의 테마로 구성된 다양한 볼거리 및 놀이기구  

 

레고랜드는 춘천의 중도, 그 중에서도 하중도에 위치해 있는 놀이공원으로 소양강을 지나서 춘천대교를 건너면 멀리서부터 그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6개의 각기 다른 테마를 기반으로 놀이기구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고랜드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전체 MAP

 

레고랜드는 다음과 같이 6개의 테마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왼쪽의 브릭토피아부터 가장 오른쪽에 위치한 LEGO시티까지 모두 이어져 있어서, 각 테마마다 다른 분위기와 볼거리를 차례차례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답니다. 간단한 후기와 함께 각 구역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브릭토피아: 제일 먼저 만나보는 테마로 회전목마, 전망대 등의 놀이기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레고캐슬: 롤러코스터 등 본격적으로 스릴 있는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테마입니다.

3.     닌자고 월드: ‘닌자고라는 콘셉트에 어울리는 다양한 볼거리와 음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4.     해적의 바다: ‘바다라는 콘셉트에서 알 수 있듯 주로 물 위에서 즐기는 놀이기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여러명과 물총싸움을 할 수 있는 해적선 놀이기구는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습니다.

5.     레고시티: 도시느낌의 테마로 가장 다양한 액티비티와 놀이기구, 그리고 4D영화관까지 제공되어 테마파크의 클라이맥스를 장식하는 공간이었습니다.

6.     미니랜드: 한국의 랜드마크를 축소한 느낌으로 아이와 함께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습니다.

 

 

△각 테마마다 다른 놀이공원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하는 어트랙션

 

△각 테마별로 구성된 다양한 레고 구조물

 

 

마지막 사진은 레고랜드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닌자고 월드의 동그란 인형을 뽑을 수 있는 게임존의 모습인데요. 저도 여기에 3만원이나 투자했지만 결국 뽑지는 못했답니다. 닌자고 월드 외에도 각 테마별로 다양한 경품 게임이 있어서, 갖고 싶은 기념품에 도전하는 것도 또 다른 재미였습니다.

 

 

레고랜드를 더 오래, 재밌게 즐기기 위한 U+스마트벤치 & 무선 배터리 대여  

 

△레고랜드 곳곳에 비치된 U+스마트벤치

 

아이와 함께 놀러가면 사진 찍느라 항상 스마트폰 배터리가 부족하잖아요? 하지만 레고랜드에 있는 유플러스 스마트벤치를 이용하면 걱정없답니다! U+스마트벤치는 놀이공원 중간중간에 설치되어 있어서, 힘들 때마다 잠깐 잠깐 쉬면서 스마트폰도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는 아주 고마운 벤치랍니다. 또 날씨에 따라서 냉,온열 기능까지 지원한다고 하니 정말 센스있는 유플러스의 선물이 아닐수 없겠죠?

 

 

유플러스 무선 배터리 대여 서비스

 

 또 벤치 옆에 있는 스마트폰 배터리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보증금 1000원을 결제하시고 무선 배터리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반납하시면 1000원은 돌려받아요~)

 

아이를 위한 Baby Care Center 와 어트랙션마다 위치한 유모차 주차장  

 

 레고랜드에는 미취학 아동 및 영유아 동반 가족을 위한 Baby Care Center가 있답니다. 안심하고 분유도 타고 기저귀도 갈 수 있는 Baby Care 시설은 LEGOLAND® Express와 브릭토피아 Build & Test 옆 건물에 위치해 있으니, 어린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저와 같은 부모님들도 안심하고 마음 편하게 놀이공원을 즐길 수 있어요.

 

아가방에서 제공하는 장비가 있는 Baby Care 센터

  

 또한, 레고랜드 입구를 지나면 바로 보이는 유모차 대여소에서 유모차도 대여할 수 있는데요. 보증금 1만원과 대여료 6천원으로 편하게 사용하시고 반납하시면 됩니다. 또한 레고랜드의 모든 놀이기구 입구에는 유모차 파킹이 가능한 공간을 따로 두고 있어, 안심하고 유모차를 세워두고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오늘은 LG유플러스와 레고랜드 단독 제휴를 기념해 특별한 기회로 아이와 함께 즐기고 온 레고랜드 방문 후기를 들려드렸는데요. 코로나19로 놀러 가지도 못하고, 답답해했던 아이에게 큰 선물을 준 것 같아 너무 기분 좋고 즐거운 순간이었습니다. , 유플러스에서 준비한 미리 어린이날선물도 정말 센스 있었어요!

 

  

사전체험 고객을 위해 준비한 미리 어린이날 선물에는 어른부터 아이까지 좋아할 각종 과자와 음료가 가득 들어 있었는데요. 덕분에 집에 오는 차에서도 가족 모두 지루하지 않게 올 수 있었어요! (차에서 정신없이 먹느라사진은 없답니다😂)

 

,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성인 티켓 구매 동반 자녀(최대 6학년)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하는 1+1 프로모션도 진행중인데요! 신청만 하면 혜택을 받을 있고, 선착순 1,000명에게는 웰컴KIT 증정되니 아래 링크에서 신청해보세요. 1 이용권 최대 20% 상시 할인으로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하니, 놓치면 후회하겠지요?

 

1+1 프로모션 신청하기

레고랜드 1일 이용권 할인받기

 

 

기자단 포스팅이 업로드되는 지금은 이미 레고랜드가 정식 오픈해

많은 분들이 방문을 계획하고 계실 텐데요!

날씨 좋은 요즘 같은 날,

유플러스와 함께 레고랜드로 떠나보는 시간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LG U+의 채용 소식과 최신 뉴스를 받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