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월에도 하루 100원에 데이터 로밍 이용하세요” LG U+, 한 달 만에 6만명 몰린 ‘로밍 프로모션’ 기간 연장

 

100원 로밍 프로모션 한 달 만에 이용자 6만명 돌파고객 호응에 연장 결정

지난달 전체 로밍 상품 이용 고객 전월 대비 40% 급증로밍 비용 부담 완화

1GB 데이터 9900원에 사용하는 요금제 연장 판매…”안심 로밍 확대 지속할 것

 


인천공항 내 LG유플러스 로밍센터를 방문한 고객이 서비스 상담을 받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www.lguplus.com)는 지난달 선보인 하루 데이터 로밍 100프로모션에 6만명 이상의 고객이 몰리는 등 높은 호응을 보임에 따라, 프로모션 제공 기간을 6월까지로 한 달 연장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5월 진행한 데이터 하루 최대 100, 부담 제로 U+로밍 프로모션은 전세계 주요 80여개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로밍 서비스다. 출국 고객은 하루 최대 100원만 부담하면 온종일 200K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은 별도의 신청이나 가입을 하지 않아도 하루 100원으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제공되는 속도인 200KbsSNS 텍스트 메시지를 원활하게 주고받을 수 있는 속도다. 고객은 해외에서 자유롭게 SNS 메신저를 주고받더라도 하루 최대 100원만 부담하면 된다.

 

데이터 로밍 100원 프로모션은 기존 로밍 서비스 이용 부담을 크게 낮췄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기존에는 별도 로밍 상품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최대 11000원을 부담해야 했지만, 프로모션 기간 고객이 부담해야 하는 비용 부담을 100원으로 대폭 낮춘 것이 고객들의 호응으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프로모션 이용 고객 증가에 힘입어 지난 5LG유플러스의 데이터 로밍 상품 이용 고객은 전월 대비 약 40% 증가했다. 전년 동기와 비교하면 약 200% 크게 늘어난 수치다.

 

LG유플러스는 해외 귀국 시 방역 절차가 간소화되고 국제선 운항 편수가 늘어나는 등 변화에 따라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해외 출국자는 대폭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하고자 프로모션 기간 연장을 결정했다.

 

데이터 로밍 일 최대 100원 프로모션과 함께 고속으로 데이터를 이용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 상품도 판매가 한 달 연장했다. LG유플러스는 9900원에 3일 동안 1GB의 데이터를 제공하는데이터 로밍 1GB’ 상품을 지난달에 이어 6월에도 판매한다. 가입 고객은 경쟁사의 로밍 상품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해외에서도 부담 없이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 로밍 프로모션 연장과 함께 LG유플러스는 DB손해보험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여행자 보험 가입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고객 전용 여행자 보험 페이지에서 DB 손해보험 여행자 보험을 신청할 경우, 오프라인 대비 평균 27% 저렴한 비용으로 상해, 질병 의료비 외 휴대폰 파손·여권 재발급 비용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김유진 글로벌통신사업담당은국내 통신사업자 중 유일하게 제공하고 있는로밍 전용 SNS 상담채널에는 누적 2만명의 이용자가 몰리는 등 로밍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앞으로도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로밍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캐릭터 굿즈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LG유플러스의 로밍 전용 SNS 상담채널을 친구로 추가하고, U+로밍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LG유플러스의 대표 캐릭터인 무너를 활용한 키링이나 네임택 중 하나를 선물한다. 무너 굿즈는 공항 내 위치한 LG유플러스 로밍센터에서 수령할 수 있다. 또한 해외여행지에서 무너 굿즈와 함께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선착순 고객 1500명에게는 커피 쿠폰도 증정한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WHY NOT 기자단] 유플러스에는 ‘즐거운 ○○’팀이 있다?!

안녕하세요~! 22년도 WHY NOT 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된 미디어콘텐츠팀 강지희입니다. 저는 올해 LG유플러스에 경력 입사를 하게 된 방송제작PD인데요, 방송 콘텐츠 제작 업무를 하다가 얼결에 ‘회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