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홀맨, 무너 굿즈는 ‘홀맨샵’ 에서! 리뷰 이벤트까지 놓치지 마세요~

 

 

‘홀맨샵’ 스마트 스토어에서 홀맨크루를 귀여운 굿즈로 만나보세요!

 

LG유플러스의 매력만점 마스코트, 홀맨! 이번엔 홀맨크루와 함께 공식 스마트 스토어 홀맨샵으로 돌아왔습니다! 홀맨샵에서는 홀맨뿐만 아니라 무너와 아지 등 귀여운 홀맨크루 친구들을 다양한 굿즈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수익금 전액 기부는 물론, 314일부터 한달 간 구매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 포인트를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까지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 살펴볼까요?

 

 

품에 소장각! 홀맨샵 돈쭐내고 착한 기부 동참해요~

 

 

2001년 탄생해 많은 사랑을 받은 후, 2020년 우리의 품으로 돌아온 홀맨! 홀맨샵에서는 귀여운 홀맨을 인형, 키링, 깜찍한 디자인 액세서리 등 여러 굿즈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바라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피규어부터 공부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문구류까지 종류도 다양합니다.

 

게다가 홀맨샵의 판매 수익금 전액은 좋은 곳에 기부된다는 사실! 귀여운 굿즈도 구매하고 좋은 곳에 기부도 할 수 있다니 일석이조인데요! 그럼 홀맨샵에 어떤 굿즈들이 있는지 한 번 둘러볼까요?

 

 

오직 홀맨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TOP 인기 상품!

 

홀맨샵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굿즈들 중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TOP 인기 상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첫 번째 굿즈는 바로 무너 피규어입니다.나는 무너~ 꿈을 꾸는 무너~ 노래의 주인공 무너를 이젠 피규어로 만나보세요!

, 높이 5cm로 한 손 안에 쏙 들어오는 아기자기한 무너 피규어, 소장욕구가 뿜뿜 솟아나는데요! 무너의 도톰한 입술과 머리 위 초장까지 완벽 재연해 귀여움을 한껏 더했습니다. 공부하는 책상 위에 올려놓기만 해도 힘이 날 것 같은 무너 피규어, 지금 바로 홀맨샵에서 소장하세요!

 

 

 

두 번째 굿즈는 무너 키링 인형입니다. 밋밋한 가방 위에 귀여운 무너 키링인형으로 포인트를 주는 건 어떨까요? 높이 10cm로 어디서나 존재감을 자랑하는 통통하고 말랑한 무너가 여러분의 가방을 지켜줄 거예요! 커플템으로도, 친구와 우정템으로도 잘 어울리는 무너 키링인형, 가벼운 선물로도 제격이네요!

 

 

 

세 번째 굿즈는 홀맨 무드등입니다. 실리콘 소재로 제작된 홀맨 무드등은 말랑말랑한 촉감이 특징인데요, 귀여운 홀맨이 말랑하기까지 하다니, 사용할 때마다 기분이 좋을 것 같네요! 또한 홀맨 무드등은 밑면에 전원 버튼이 있어 손쉽게 조명을 켜고 끌 수 있고, 분위기에 따라 밝기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무드등을 톡톡 터치만 해주면 밝기 조절을 할 수 있답니다. 쉽게 사용할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겠죠?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굿즈는 무너 중형 인형입니다. 높이 24cm로 품 안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의 무너 인형, 침대 한편에 두고 방안 분위기를 밝게 바꿔보세요. 사진에서부터 느껴지는 통통한 쿠션감과 포근한 감촉이 보기만 해도 좋은 기운을 주는 느낌입니다. 바쁘고 지친 하루, 집에서 나를 반기는 무너 중형 인형으로 하루의 피로를 잊어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홀맨샵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굿즈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인형, 피규어, 무드등까지! 고르는 즐거움이 가득한 홀맨샵, 여러분이 가장 가지고 싶은 굿즈는 무엇인가요? 순차적으로 다양한 굿즈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어떤 귀여운 굿즈들로 찾아올지 귀 쫑긋 세우고 기다려 주세요! 앞으로도 귀여운 홀맨크루의 굿즈들을 보고 싶다면, 홀맨샵스토어찜과 톡톡알림 설정은 필수!

 

 

홀맨샵에서 구매 리뷰 남기고 네이버 포인트 받자!

 

 

여러분께만 알려드리는 꿀팁! 바로 홀맨샵 리뷰 이벤트, <찐후기 남기고 뽀인트 받ㅈF!> 입니다. 314일부터 414일까지 한 달간 홀맨샵에서 굿즈를 구매하고 후기를 남기면 참여완료! 추첨을 통해 네이버 포인트 3,000원을 지급한다고 하니 놓칠 수 없겠죠?

 

지금까지 홀맨크루 공식 스마트스토어 홀맨샵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귀여운 굿즈로 돌아온 홀맨크루, 어떠셨나요? 홀맨샵에서 굿즈 구매하고, 기부도 하고! 이벤트 참여 후 포인트의 행운까지 누려보세요. 그럼 홀맨샵에서 만나요!

 

 

홀맨샵 구경가기

 

홀맨샵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홀맨크루 공식 브랜드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LG U+ 40주년 기념, ‘나의 통신 이야기’ 공모전!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해요~

PC통신, 삐삐, 폴더폰… 통신과 관련된 여러분의 추억을 들려 주세요! (~3/20까지!) LG유플러스의 ‘40번째 생일’을 축하해 주세요! 1982년, LG데이콤의 모태가 된 한국데이타통신 출범부터 2022년까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