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홈쇼핑 채널, 이젠 U+tv에서 한 눈에 확인하세요! 한눈에쇼핑 체험하고 선물받자~

 

 

열 가지가 넘는 홈쇼핑 채널, 한 번에 모아볼 수 없을까? ‘한눈에쇼핑으로 편리하게 쇼핑하세요!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하게되는 활동 중 하나가 바로 TV홈쇼핑일텐데요, 실제로 다양한 홈쇼핑 채널들이 등장하며, 우리의 일상에 즐거움을 가져다주고 있습니다. 홈쇼핑을 더욱 스마트하고 쉽게 즐기고 싶은 여러분을 위해, U+tv에서 한눈에쇼핑을 출시했습니다!

 

평소 홈쇼핑을 즐겨 이용하는 부모님, 가족, 지인에게 추천하기 딱 좋은 U+tv 한눈에쇼핑!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는 출시 기념 이벤트까지 진행 중인데요,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볼까요?

 

 

다양한 홈쇼핑 상품, 한곳에 모아보니 편리해~ U+tv 한눈에쇼핑!

 

U+tv 한눈에쇼핑, 어떤 서비스인지, 어떻게 사용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 한눈에쇼핑 장점과 사용방법, 지금부터 알려드립니다!

 

 

 

U+tv 한눈에쇼핑, 어떤 점이 좋을까요? 4가지 장점을 소개합니다!  

 

첫 번째, 띄엄띄엄 찾기 불편했다면? 지금 하는 방송, 한눈에 모아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시청 예약 기능으로, 놓치지 않고 원하는 상품을 챙겨볼 수 있습니다. 세 번째, TV 리모컨으로 결제가 어렵다면, 모바일로 링크를 보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생방송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상품과 가격 등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쇼핑을 쉽고 편리하게, U+tv 한눈에쇼핑과 함께 하세요!

 

 

 

U+tv 한눈에쇼핑, 주요 메뉴와 이용 방법도 알아볼까요? 옆에 U+tv 리모컨이 있다면 더욱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지금하는 방송메뉴에서는 현재 방송중인 홈쇼핑 채널을 한곳에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리모컨의 버튼을 이용해 원하는 채널로 이동하고, 상품을 골라 보세요. 두 번째, 베스트 및 U+ 추천 메뉴입니다.베스트메뉴에서는 최근 홈쇼핑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을 볼 수 있고, ‘U+추천메뉴에서는 최신 트렌드와 키워드를 바탕으로 한눈에쇼핑이 추천하는 테마별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홈쇼핑 편성표메뉴입니다. 홈쇼핑 채널만 모여 있는 편성표로, 일반 편성표보다 더 자세하게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떤 채널에서 어떤 상품이 방송 중인지 한눈에 볼 수 있어 정말 편리하네요! 리모컨 조작 방법이 궁금하다면, 위 영상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한눈에쇼핑 출시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받아 가세요~!

 

 

이렇게 편리한 U+tv 한눈에쇼핑,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먼저 이벤트 내용 살펴보겠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 21일부터 313일까지이며, U+tv UHD2/3/4 셋톱박스 (인터넷-TV 연결 기기) 이용 고객이라면 참여 가능합니다. 당첨자는 318일 금요일 발표되며, 이벤트 응모 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개별 안내 문자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응모 양식을 제출해야 하는데요, 본문 맨 마지막에 있는 참여하러 가기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그다음, U+tv에서 한눈에쇼핑을 실행하고 자유롭게 체험하면 완료! 한눈에쇼핑을 자주 실행하고, 여러 기능을 활용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는 꿀팁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한눈에쇼핑 출시 이벤트, 푸짐한 경품도 살펴볼까요?

 

추첨을 통해 11명에게는 빈프레소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210명에게는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 1.25L , 3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경품과 함께 더욱 즐거운 한눈에쇼핑 이용이 가능하겠네요! QR코드를 스캔하고, 한눈에쇼핑 카카오톡 채널도 추가해 관련 소식을 더욱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U+tv에서 한눈에쇼핑을 이용하는 방법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U+tv 리모컨의 한눈에쇼핑버튼을 누르거나 U+tv 화면을 통해 편리하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으로도 준비되어 있으니,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해 보세요!

 

 

 

지금까지 U+tv 한눈에쇼핑의 장점과 이용방법, 출시 기념 이벤트를 알아보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벤트 응모하러 가기 및 유의사항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홈쇼핑의 매력, U+tv 한눈에쇼핑과 함께 더욱 편리하고 손쉽게 즐겨 보세요!

 

 

U+tv 한눈에쇼핑 출시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쉬는 날도 U+tv와 함께면 순삭! 디즈니+ 2월 최신작 TOP 10 추천

  U+tv로 쉬는 날 몰아보자! 디즈니+ 2월 최신작 TOP 10 알아보고 선물 받아가세요~ 모처럼 쉬는 날인데 영화관 가기도 어렵고, 집에서 할 게 없어서 고민이시라구요? 그렇다면 U+tv와 함께 디즈니+ 2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