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5G 다이렉트 65, 오직 온라인 U+Shop에서만!

 

 

넷플릭스에 유튜브 프리미엄까지, 멀티 OTT를 추가 비용 없이 누릴 수 있다?

최신 갤럭시 기기, 멀티 OTT를 부담없이 누리고 싶다면, WHY NOT? LG유플러스가 과감한 혁신을 시작합니다. 쉐어링 데이터, 스마트 기기 요금 할인, 1만원 쿠폰팩 등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5G 다이렉트 65 요금제가 그 주인공인데요.

 

5G 다이렉트 65 요금제는 온라인 전용 요금제로, LG유플러스의 온라인 직영몰인 U+Shop(유샵)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결합, 약정 등 가입 조건이 없고, 기존 대비 약 30%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벌써부터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요금제 가입 시 선택할 수 있는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팩갤럭시 팩등으로 더욱 즐거운 일상이 가능한데요.

 

혜택은 강화하고, 가격은 낮춘 온라인 전용 다이렉트 요금제,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 확인하고 U+Shop (유샵)에서 만나보세요!

 

 

요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혜택, 5G 다이렉트 65 요금제 팩으로 누리자!

 

 

5G 다이렉트 65 요금제는 온라인 유샵(U+Shop)에서 만날 수 있는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입니다. 복잡한 약정도, 할인 조건도 없어서 더욱 매력적인데요. 여기에 디바이스 또는 콘텐츠 혜택 선택, 쇼핑쿠폰 팩을 적용하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월 35,000원 대로 이용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요금제 팩 혜택, 자세한 내용 바로 알아볼까요?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을 한 번에?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팩

 

 

첫 번째, 5G 다이렉트 65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팩입니다. 한국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동영상 서비스 1, 2위인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리미엄을 국내 최초로 하나에 담았습니다. 팩 선택 시, 매월 넷플릭스 베이식과 유튜브 프리미엄을 모두 기본 제공으로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는데요! 평소 넷플릭스로 영화/드라마 보고, 유튜브 프리미엄으로 광고 없이 영상을 보는 분들이라면 망설일 이유가 없겠네요!

 

 

갤럭시 워치4 LTE와 갤럭시 버즈2를 한 번에? 갤럭시 팩

 

 

두 번째, 5G 다이렉트 65 ‘갤럭시 팩입니다. 팩 선택 시, 최신 갤럭시 디바이스인 갤럭시 워치4 LTE와 갤럭시 버즈2를 추가 비용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스마트 워치 월 통신비까지 무료로 할인되니,  갤럭시 유저라면 누구나 꿈꾸는 갤럭시 생태계의 끝판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에 이런 혜택, 정말 선넘는 즐거움이 아닐 수 없네요!

 

 

오직 U+Shop(유샵)에서만! 다이렉트 요금제 가입하고 혜택 누려요~

 

 

합리적인 요금 생활을 위한 다이렉트 요금제, 바로 내가 찾던 그 상품!

다이렉트 요금제는 5G 다이렉트 65 외에도 5G 다이렉트 51, 5G 다이렉트 37.5, LTE 다이렉트 65 3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만큼, 군더더기 없이 진짜 통신비만 내고 싶다면? 온라인 U+Shop(유샵)에서 다이렉트 요금제를 만나보세요!

 

 

 

U+Shop (유샵) 에서 가입하신 분들을 위해, 전용 쇼핑쿠폰 팩도 챙겨드립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 GS25, 스마일 캐시 (G마켓/옥션), GS 프레시몰, 요기요, 카카오T, 하나멤버스 등 다양한 제휴처에서 이용 가능한 쿠폰/캐시 를 매월 1, 24개월간 든든하게 누려 보세요! 이용하는 요금제에 따라 쿠폰 금액이 달라지는데요, 나의 쿠폰 금액이 궁금하다면? 포스팅 맨 아래 U+Shop (유샵) 더 알아보기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요즘 대세는 휴대폰 셀프개통! U+Shop(유샵)에서 가입하고 배송받은 유심을 직접 개통하고, 신세계 상품권 3만원 권 추가 혜택까지 받아보세요! 어려울 수 있지만, 막상 하고 나면 생각보다 간단한 셀프개통!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개통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추가 혜택 놓치지 마세요~

 

 

지금까지 LG유플러스의 과감한 혁신, 다이렉트 요금제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혜택은 430일까지 진행되니, 이 점 놓치지 말고 꼭 기억하셔서 풍성한 혜택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무제한 요금제를 저렴하게, 요금제로 나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즐겁게! 5G 다이렉트 65를 비롯한 LG유플러스의 다이렉트 요금제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U+Shop(유샵)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해 보세요!

 

U+Shop(유샵)에서 다이렉트 요금제 알아보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을 한 번에…매월 4만 상당의 혜택 받으세요” MZ세대 겨냥해 ‘온

█ 갤럭시 S22 출시 맞아 온라인 전용 ‘다이렉트 요금제’에 콘텐츠·디바이스 혜택 강화 █ 국내 최초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동시 제공…갤럭시워치4·버즈2도 한 번에 제공 █ 월 요금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