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 사용하는 20대라면 누구나! AI 토익스피킹 2개월 이용권 신청하고 받아가세요~!

 

 

토익 스피킹 준비, 이젠 LG유플러스와 함께 부담 없이 시작해요!

 

LG유플러스를 이용해 주시는 20대 여러분들! 요즘 학업, 취업으로 고민 많으시죠? 여러분들의 부담은 덜고,바쁜 일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취업을 위해, 또는 회사에서의 다음 기회를 위해 토익 스피킹을 준비 중이신 분들은 지금부터 눈 크게 뜨고 확인해 주세요! 그뿐만 아니라 현재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현역 병사 고객님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 바로 확인해 볼까요?

 

 

토익 스피킹, 이젠 유플러스와 함께 AI토익스피킹으로 준비하자!

 

 

토익 스피킹 개발기관인 미국 ETS가 발표한 '2020 전 세계 토익 스피킹 및 토익 라이팅 성적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작년 한해 토익 스피킹 응시 목적은 '취업(50.5%)'이 과반수로 가장 많았고, '승진(22.3%)' '학습 방향 설정(11.9%)' '졸업(10.4%)' 등이 뒤를 이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진로를 위해 토익 스피킹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다는 뜻인데요, 그래서 LG유플러스가 준비한 이벤트! 126일 월요일 바로 오늘부터 1231일 금요일까지!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20대라면 누구나 이벤트의 대상입니다. 이벤트 혜택은 바로 AI 토익 스피킹 2개월 이용권! 1개월에 59,800원 상당의 혜택을 누려 보세요!

 

 

 

선착순 6천 명으로 당첨자를 선발하며, 신청 후 이 주일 이내 개별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놓칠 수 없는 특별한 기회! 그럼 AI 토익 스피킹의 특장점을 함께 알아볼까요?

 

첫 번째, AI가 진단해 주는 실전 모의고사입니다. 실제 시험과 유사한 테스트를 수료하면, 예상 점수 레벨과 평가 지표별 진단 결과를 제공합니다. 두 번째, 학습 표현별 AI 분석입니다. 개인별 학습 데이터를 통해 표현별 AI 분석을 실시하여, 취약한 영역을 개인별로 맞춤 제공해 줍니다!

 

세 번째, 자가 학습을 위한 플래너입니다. 학습자 수준에 따라 목표 레벨을 설정하면, 학습 기간 동안 수행할 학습 계획을 제공합니다. 평소 계획을 실천하기 어려운 분들도 플래너와 함께라면 더욱 힘이 나겠네요! 마지막은 데일리 미션 학습과 모바일 쿠폰인데요, 학습 기간 동안 매일 제공하는 미션을 완료하여 스탬프를 모으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유플러스를 이용 중인 현역 병사 고객님들은 주목! 국방의 의무를 다하느라 힘써주시는 현역 병사 고객님을 위해 문자 메시지로 특별한 혜택을 보내드렸습니다. 바로 영어 회화를 공부할 수 있는 AI 튜터 미션 잉글리시 체험 계정! 지금 바로 체험 계정을 확인하고, AI와 영어 회화를 시작해 보세요!

 

AI 토익 스피킹이 궁금하다면 아래 유튜브 영상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지금까지 20대를 위한 유플러스의 특별한 AI 토익 스피킹 혜택 이벤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선착순 6천 명에게 제공되는 AI 토익 스피킹 2개월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의 자세한 유의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 날씨는 추워도 LG유플러스와 함께 부담 없이 토익 스피킹 공부해 보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여러분의 더 나은 일상을 응원하는 LG유플러스가 되겠습니다!

 

LG유플러스 AI 토익 스피킹 이용권 신청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겨울 되면 생각나는, 연말 분위기 영화 추천 (feat. U+tv V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