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12월, 연말이 다가왔습니다. 찬바람에 절로 몸이 움츠러드는 한겨울엔 뭐니 뭐니 해도 집에서 따뜻하게 영화 보는 게 최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번 연말에 보기 좋은 영화 VOD 추천! 마지막까지 함께하고 마음에 드는 영화의 제목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12월에 더더욱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부터 연말 보기 딱 좋은 가족영화, 11월에 새로 추가된 신작 VOD까지! U+tv VOD와 함께 즐거운 연말 보낼 준비되셨나요?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U+tv 12
VOD 스테디셀러 BEST 5 ]
1위: 해리포터 전편 패키지
2위: 나 홀로 집에 1~3
3위: 겨울왕국 1~2
4위: 찰리와 초콜릿 공장
5위: 그린치

 

12월에 유독 더 생각나는 영화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12월 VOD 스테디셀러 BEST 5로 이름을 올린 작품들, 1위부터 5위까지 살펴보았습니다. 이름만으로도 쟁쟁한 영화들이 가득한데요, 이 중 1, 2위에 나란히 이름을 올린 작품들을 살펴볼까요?

 

 

판타지 영화의 클래식은 영원하다! <해리포터 전편 패키지>

  

사진 출처: 네이버 영화

 

수많은 영화들을 제치고 TOP 1에 오른 작품은 영원한 판타지 영화계의 클래식, <해리포터 전편 패키지> 입니다. 평범한 줄 알았던 소년 해리가 마법학교인 호그와트에 입학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높은 퀄리티의 CG 기술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제작되어, 영화 시리즈가 끝난 이후에도 여전히 많은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죠.

 

U+tv의 <해리포터 전편 패키지>로 작년 겨울을 보낸 분들이 정말 많았답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면 두꺼운 코트에 시그니처 목도리를 한 호그와트 학생들이 보고싶어지는 건, 일명 ‘해덕’이라면 모두 공감하실텐데요. 아직 해리포터를 잘 모르는 분들이 계신다면, 이번 겨울을 기회로 <해리포터> 시리즈 정주행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케빈과 도둑들의 좌충우돌 대모험! <나 홀로 집에 1-3>

 

사진 출처: 네이버 영화

 

“난 아무래도 이번 겨울도 케빈이랑 보내야 될 것 같아......” 이런 말 한 번쯤은 들어보신 적 있지 않으신가요?

케빈은 <나 홀로 집에> 시리즈의 귀여운 주인공! 애인 없이 홀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분들의 영원한

친구이기도 하죠. 귀여운 주인공 케빈과 어딘가 허술한 도둑 두 명의 대결(?)을 그린 명작이자, 크리스마스 필수 영화로 자리 잡은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영화 중 하나인 만큼, 작년 12월에도 정말 많은 분들이 <나 홀로 집에>를 선택해 주셨는데요. 주연인 맥컬리 컬킨의 전성기를 만나고 싶다면, 지금 바로 U+tv에서 나 홀로 집에를 검색해 보세요!

 

 

그 외에도 겨울왕국 1-2, 찰리와 초콜릿 공장, 그린치 등이 지난해 겨울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에 더해 유플러스 포스트가 준비한, 올해 겨울나기를 위한 VOD 추천작!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보기 좋은 연말 영화를 알아볼까요?

 

 

[ 12월에 딱 보기 좋은 가족 영화 추천 BEST 5! ]
1.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2. 코코
3. 기적
4, 담보
5. 원더

 

추운 겨울, 마음이 따스해지는 영화 한 편으로 따뜻한 온기를 느껴 보세요! U+tv가 추천하는 12월에 딱 보기 좋은 가족 영화 5편!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코코, 기적, 담보, 원더 등 이름만 들어도 훈훈해지는 영화들이죠! 정주행을 떠나기 전, 맛보기로 살펴볼까요?

 

 

형제가 전하는 진한 감동,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사진 출처: 네이버 영화

 

애니메이션은 어린이들의 전유물이라는 고정관념을 아직까지 갖고 게셨다면,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으로 타파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애니메이션의 명가 디즈니, 픽사와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크리스 프랫이 뭉친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마법이 사라진 세상에 사는 너무도 다른 두 형제가 실수로 돌아가신 아빠의 반쪽을 소환시키게 되는데요, 완벽한 모습의 아빠를 찾기 위한 두 형제의 모험을 담아냈습니다.

 

디즈니 특유의 모험담과 감동 포인트를 모두 잡은 따뜻한 영화! 추운 겨울 온 가족이 모여 시청할 수 있는 영화로 제격인데요. 이번 겨울은 U+tv에서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을 선택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가볍고도 진지하게 죽음을 대하는 법에 대하여, <코코>

 

사진 출처: 네이버 영화

 

유플러스가 추천하는 또 하나의 영화는 애니메이션의 한계를 넘은 작품으로 평가받는 <코코>입니다. 아이들 데리고 보러 갔다가 어른들이 울며 나온다는 영화기도 하죠. 음악이 금지된 집안에서 국민가수 ‘델라 크루즈’를 동경하던 주인공 미구엘이 우연히 만나게 된 저승 세계에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코코>는 어린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재밌는 스토리와, 어른들까지도 생각하게 만드는 메시지가 숨어 있는 영화인데요. 온 가족이 함께 보기에 이만한 영화가 또 있을까요?

 

영화의 배경지인 멕시코의 모습과, 멕시코에서 죽음을 다루는 다채로운 배경이 눈을 사로잡을 텐데요. 거기에 디즈니 특유의 명곡들까지! 여러분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영화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온 가족과 함께 <코코>를 즐겨보시길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12월 스테디셀러 인기작과 유플러스의 12월 추천작을 알아봤는데요. 그렇다면 올해 11월에 U+tv와 함께하게 된 따끈따끈한 신작들에 대해서도 알아봐야겠죠?

 

[ U+tv VOD 11월 주요 신작 ] 
1.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
2.
3.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4. 007 노 타임 투 다이
5. 보이스

 

11월에 새롭게 합류한 U+tv VOD 주요 신작에는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 <듄>,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007: 노 타임 투 다이>, <보이스> 등 거물급 영화들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새로운 히어로 샹치의 등장과 스테디 빌런 <베놈>의 후속편 등장이 눈에 띄네요.

 

국내에서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호평을 받은 <듄>과 제임스 본드의 마지막 미션을 담은 <007: 노 타임 투 다이>, 탑 급 연기력의 배우들이 하나로 뭉친 <보이스> 역시 11월부터 U+tv에서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중 <듄>과 <보이스>에 대해 잠깐 소개드리겠습니다.

 

 

<듄> <보이스>, 연말을 책임질 신작이 찾아옵니다!

 

사진 출처: 네이버 영화

 

주연 티모시 샬라메의 높은 인기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듄>, 모래언덕을 뜻하는 ‘듄’은 우주에서 가장 비싼 물질인 신성한 환각제 스파이스의 유일한 생산지로 이를 차지하기 위한 전쟁이 치열합니다. 10191년의 먼 미래에서 펼쳐지는 등장인물들의 대서사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U+tv에서 ‘듄’을 검색해 보세요!

 

믿고 보는 배우 변요한과 김무열이 주연을 맡은 <보이스>는 전직 형사와 보이스피싱 조직 간의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그리고 있습니다. 가족과 동료들의 돈을 되찾기 위해 추적에 나선 전직 형사 변요한은 과연 돈을 무사히 되찾을 수 있을까요? 결말이 궁금하다면 U+tv에서 확인해 보세요!

 

 

 

지금까지 U+tv에서 연말에 보기 좋은 영화와 11월 신작 VOD를 살펴보았습니다. 이번 연말에는 어떤 작품들과 함께할지 벌써 행복한 고민에 빠져들게 되는데요! 유플러스 IPTV에서는 디즈니+도 만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IPTV 중에서는 오직 유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디즈니+!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까지 무궁무진한 콘텐츠가 가득한 디즈니+를 이젠 U+tv에서 더욱 크고 쾌적하게 즐겨보세요!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픽사, 마블, 뭐부터 볼까? 디즈니+ 최애 콘텐츠 고르고 선물 받아가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