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즈니+도 역시 유플러스, IPTV독점으로 크고 즐겁게!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받자~

 

 

디즈니+ 국내 서비스 출시, 11월 12일부터 LG유플러스에서 만나요~”

 

많은 분들이 기다려온 디즈니+가 LG유플러스와 손잡고 11월 12일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특히 유플러스에서는 IPTV 독점으로 디즈니+를 더 크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데요. 여기에 디즈니+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까지 준비했습니다. 다가올 11월을 더욱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방법, 유플러스와 함께하는 디즈니+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디즈니, 픽사, 마블 등,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다!

 

 

어릴적 동심을 자극한 디즈니부터 어른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마블까지! 남녀노소 모두를 만족시키는 콘텐츠를 모았습니다. 디즈니+에서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타 등 6개 핵심 브랜드의 콘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는데요.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의 최신작은 물론, 스타(Star) 브랜드를 통해 ABC, 20세기 텔레비전, 20세기 스튜디오까지 폭넓은 콘텐츠가 찾아온다니 벌써부터 정주행할 생각에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다양한 콘텐츠로 정주행하기 딱 좋은 디즈니+, 오는 11월 12일부터 LG유플러스 모바일과 IPTV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IPTV 서비스 중에서는 오직 U+tv에서 독점으로 디즈니+를 제공하여, 우리집 TV로 더 크고 생생한 디즈니+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은 놓칠 수 없는 소식이죠!

 

또한, 본격적인 서비스에 앞서 디즈니+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즈니+ 제휴 요금제도 출시 예정인데요, LG유플러스 서비스와 디즈니+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할 예정입니다. 게다가 U+tv를 통한 디즈니+ 전용 리모컨까지 준비했습니다. IPTV에서 어떤 화면에 있더라도, 전용 버튼 한 번으로 어디서나 빠르게 디즈니+ 로 즉시 연결되는 것이죠.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디즈니+를 즐기고 싶다면 LG유플러스에서 함께하세요!

 

 

디즈니+는 역시 유플러스에서! 사전 알람 신청하고 푸짐한 선물 받자~

 

 

유플러스에서 만날 디즈니+를 더욱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법! 유플러스만의 풍성한 이벤트를 참여해 보세요. 사전 알람 신청 부터 디즈니+ 기다리는 찐팬을 위한 매장 RUSH 이벤트까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첫 번째, 디즈니+ 출시 사전 알람 신청 이벤트입니다. 10월 14일부터 11월 11일까지, 클릭 한 번으로 온라인 사전 알람 신청하고 푸짐한 혜택과 놀라운 소식을 가장 빠르게 만나보세요. 사전 알람 신청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행운이 찾아갑니다. 디즈니+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LG올레드 TV와 없어서 못 구한다는 LG스탠바이미, 감성을 완성하는 LG시네빔, 마블 찐팬이라면 누구나 탐내는 레고 인피니티 건틀렛, 마지막으로 스타벅스 상품권까지! 디즈니+ 출시일, 유플러스가 준비한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집에서 기다리기만 할 수 없다! 디즈니+를 만나고 싶은 마음에 몸이 근질거린다면 지금 바로 유플러스 매장으로 달려가세요. 유플러스가 준비한 두 번째 이벤트, 유플러스 매장 RUSH!

 

RUSH 1! 유플러스 매장 예약 방문 및 단골고객 등록만 하면 매장당 선착순 50분에게 디즈니 폰 스트랩을 드립니다. 예약 후 근처 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해서 단골고객 등록하면 귀여운 디즈니 폰 스트랩을 받을 수 있다니! 디즈니+ 찐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입니다. 10월 14일부터 11월 11일까지 매장 예약 후 예약일자에 방문한 고객님들 대상으로 참여가 가능하니 지금 바로 매장 예약 & RUSH하세요!

 

 

 

RUSH 2! 매장 방문 후 SNS 이벤트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디즈니 정품 굿즈 증정! 디즈니+ 출시를 기념해 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고 SNS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10월 29일(금)부터 출시일까지 매주 새로운 SNS 이벤트가 열릴 예정인데요, 추첨을 통해 주차별 다른 디즈니 정품 굿즈 세트를 드리니, 다양한 디즈니 정품 굿즈를 가지게 될 행운의 주인공에 여러분도 도전해 보세요!

 

 

 

RUSH 3! 사전 알림 신청 및 매장 예약 고객을 위한 깜짝 이벤트! 디즈니+ 출시일인 11월 12일, 그동안 사전 알림 신청과 매장 예약에 참여해주신 여러분을 위해 또 다른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과연 어떤 마법 같은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을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데요! 사전 알람 신청과 매장 RUSH 이벤트에 참여하고  또 다른 행운을 잡아보세요!

 

 

모두가 기다려온 디즈니+, 다가오는 11월 LG유플러스를 통해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만나보세요. IPTV 독점으로 더욱 생생하게 즐겨보실 수 있는 LG유플러스에서는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부터 매장 방문 예약 등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U+에서 디즈니+를 더욱 즐겁게 만나기를 바라면서, 이벤트에 참여하고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디즈니+ 출시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게임에 참가하겠습니까?’ 당신의 10월을 바꿀 유+퀴즈게임, 지금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