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저녁7시! 독일명품 콕스타 최대 82%할인 특가쇼핑, U+콕 LIVE 방송에서 만나요~

 

 

유플러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콕스타 U+콕 라이브! 오늘 저녁 7시에 유플러스콕과 함께라면 독일 명품 주방가전을 최대 82%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본격 라이브 전 유플러스만의 특별한 초특가 쇼핑 U+콕과 117년 전통, 독일에서 날아온 콕스타 까지 함께 알아보실까요!

 

요리는 템빨! 집콕 시간이 길어지면서 요리하는 횟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 마음 같지 않은 결과물에 실망한 적 있지 않으신가요? 좋은 재료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드는 열쇠는 바로 주방기구에 있습니다. 화재 걱정 덜어줄 감각적인 디자인의 인덕션, 가장 이상적인 사이즈로 상황에 따라 골라쓰는 후라이팬, 강력한 절삭부터 다지기까지 가능한 똑똑한 핸드블렌더까지 이 모든 걸 한 번에 만날 수 있다면? 그것도 라이브 방송에서 초특가로?

 

 

알려주니 오히려 좋아~ 내 마음 딱 맞춰 콕콕 추천해주는 U+ 콕 서비스

 

 

U+콕은 유플러스만의 초특가 혜택이 가득한 오직 유플러스 고객님을 위한 모바일 쇼핑 서비스입니다. 매력적인 가격 뿐만 아니라 1200만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타겟팅하여 개인 맞춤형 제품 추천을 해준답니다. 직접 문자로 나에게 꼭 필요한 특가 소식을 알려준다니 정말 편리하지 않나요? U+콕은 U+멤버스앱과 네이버 유플러스콕’, ‘U+으로 검색하면 방문이 가능한데요. 오직 유플러스 고객님에게만 열려있는 초특가 혜택!  유플러라면 ‘U+을 기억해 주세요!

 

역대급 특가 구성으로 찾아온 U+콕 라이브의 이번 주인공은 바로! 독일 명품 주방기구 콕스타입니다. 어떤 초대박 구성으로 찾아왔는지 여러분에게만 알려드릴게요!

 

 

독일에서 날아온 117년의 자부심! 백화점 브랜드 콕스타의 인기 주방용품을 82% 초특가 할인으로

 

 

독일 11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콕스타는 최고의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 친환경 주방가전 브랜드로 전국 38개 백화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플러스 이용 고객이라면, 이 콕스타의 인기 제품을 라이브로 집에서 편하게,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독일 명품 주방기구 콕스타는 10 6일 저녁 7 U+콕 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별한 가격과 구성은 기본, 라이브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는데요. 절대 놓치면 안되는 기회, 이제 본격적으로 U+콕 구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U+콕 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는 콕스타 제품은 총 세 가지 입니다. 아델라 인덕션 후라이팬 4, 스텔라 1구 인덕션, 울트라포스 핸드블렌더를 최대 82%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여기에 U+ VIP 고객께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3%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 멀티필러+슬라이딩 보드 세트, 레인보우 조리도구 세트를 선물로 드립니다.

 

 

 

첫 번째 상품은 아델라 후라이팬 4입니다. 아델라 후라이팬 4종 세트는 이번 U+콕 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특가인데요. 여기에 용도에 따라 다르게 사용해 더욱 깨끗한 에코 도마까지 증정한다고 하니  놓치면 후회할 기회가 아닐 수 없죠!

 

아델라 후라이팬 4종 세트는 간편 요리나 후라이에 적합한 20cm, 간단 볶음 요리용 26cm, 부침개용 28cm,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28cm 궁중팬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알루미늄 주물 재질로 두툼하면서 가벼워 열 보존율이 좋고 손목에 무리가 없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겉면은 오염 걱정 적은 세라믹 코팅의 아이보리 컬러, 내부는 시크한 블랙으로 주방에 은은한 고급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친환경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가스레인지, 인덕션, 하이라이트 등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두 번째 상품은 스텔라 1구 인덕션입니다. 날이 점점 추워지며 환기가 어려워질텐데, 유해물질은 물론 화재 걱정도 덜어낸 스텔라 인덕션을 만나보세요. 집에 이미 인덕션이 있을 경우엔 서브 인덕션으로 활용해 조리시간을 더욱 단축할 수 있습니다. 1구 짜리로 이동이 간편해 식탁에 두고 찌개나 전골을 오랜 시간 따끈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까지! 2000W 고출력으로 30초만에 조리 온도에 도달하며 최저 60℃에서 최고 240℃ 까지 목적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리에 따라 온도와 시간을 10단계까지 자동으로 설정해서 더욱 편리하게~

은은한 별빛을 담은 콕스타 스텔라 1구 인덕션으로 주방의 편리함을 플러스 해보세요!

 

 

 

세 번째 상품은 다양한 요리를 하는 분에게 딱 맞는 울트라포스 핸드블렌더입니다. 분쇄, 믹서, 다지기, 혼합, 쥬서, 커터, 거품기까지 7가지 기능을 하나로 압축한 만능 요리기 인데요. 800W의 강력한 모터와 고속 회전력으로 빠르고 간편한 요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스테인리스 스틸 바와 티타늄 칼날을 적용해 더욱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거치대 포함 모델로 더욱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안전을 플러스 해주는 자동 전원 차단 기능으로 과부화 발생까지 예방 할 수 있습니다.

 

모던한 디자인에 파워풀한 기능으로 요리의 퀄리티를 올려줄 울트라포스 핸드블렌더! U+콕 라이브 방송에서생생하게 만나보세요.

 

그리고 마지막 구성은 바로 3종 풀세트입니다! 어느 것 하나도 놓칠 수 없는 분들을 위해, 후라이팬 4+ 인덕션 1+ 핸드블렌더를 모두 가져가실 수 있는 3종 풀세트도 라이브 특가로 준비했으니, 더욱 기대가 되네요!

 

 

 

오직 유플러스 고객님들을 위한 U+콕 콕스타 라이브 함께 살펴보셨는데요. 독일 상무부가 인증한 117년의 역사를 가진 콕스타와 유플러스의 특별한 쇼핑 서비스 U+콕의 만남이라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세 가지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라이브 특가 3종 풀세트와 전 제품 무료배송까지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있으니까요, 요리의 맛과 품격을 플러스 하고 싶다면, 10 6일 오늘 저녁 7 U+콕 라이브에서 만나요!

 

 

 

U+멤버스 앱에서 U+콕 라이브 방송 보러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오늘은 어떤 방송이? 이번주 유플러스 라이브 방송 보고 아이폰13 레벨업하고 경품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