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어떤 방송이? 이번주 유플러스 라이브 방송 보고 아이폰13 레벨업하고 경품 받자!

 

 

아이폰13 출시 소식에 가슴이 두근거리고, 누구보다 빨리 만나보고 싶다면? LG유플러스가 iPhone13(아이폰13)을 기다려온 여러분을 위해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는데요, 바로 U+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입니다!  10/4(), 10/5(), 10/6(), 10/7() 4번의 라이브 방송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그 첫 번째는 오늘 저녁 9시에 진행되는 LG유플러스 아이폰13 사전예약 라이브 방송, “레벨업 라이브 커머SHOW” 입니다!

 

LG유플러스만의 특급 사전예약 혜택 소개부터, 유명 IT/테크 유튜버와 함께 알아보는 iPhone13(아이폰13) 특장점, 그리고 라이브 방송 중 진행되는 깜짝 퀴즈까지! 이 모든 혜택 놓칠 수 없다면 10/4() 오늘 저녁 9, 트위터 라이브 커머스를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어떤 SHOW가 준비되어 있는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10/4 9, 유튜버 방구석 리뷰룸’, ‘THE EDIT”가 아이폰13U+사전예약의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이번 라이브 커머SHOW를 위해 아주 특별한 분들을 모셨는데요. 바로 유튜브에서 쉽고 재미있는 IT 소식통으로 소문이 자자한 방구석 리뷰룸님과 ‘THE EDIT’ 채널의 에디터H님입니다! 전문적인 지식에 유쾌한 입담을 곁들여 꿀잼 방송을 보여주실 예정입니다.

 

수십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대표 IT 유튜버 간의 특급 만남이라니, 벌써부터 기다려지는데요. 여러분을 위해 최신 iPhone13(아이폰13) 정보부터, 오직 유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사전예약 혜택까지! 알찬 꿀팁 꿀정보를 남김없이 알려준다고 하니, 더더욱 놓칠 수 없겠죠?

 

트위터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에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104일 월요일 바로 오늘! 저녁 9시부터 940분까지 약 40분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방송 중간중간 시청자 여러분을 위한 깜짝 이벤트와 선물도 준비했으니, 시선 집중! 마지막까지 함께하시고 푸짐한 선물도 가져가세요!

 

 

아이폰13 사전예약, LG유플러스와 함께할 수밖에 없는 5가지 이유!

 

레벨업 라이브 커머SHOW를 만나기 전에, 예습 차원에서 LG유플러스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알아볼까요? 유플인, 유플인의, 유플인을 위한 U+Shop 혜택, 핵심 5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U+Shop 혜택 1. Apple Watch(애플워치) 최대 50% 캐시백!  

워치병의 유일한 치료법은 워치를 사는 것이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Apple Watch(애플워치)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는데요! 사전예약 기간 동안 매일 13, 선착순 130명에게 Apple Watch 최대 50% 캐시백(최대 20만원)을 제공합니다. 적용 모델은 Apple Watch(애플워치) SE 셀룰러 모델이며, U+Shop에서 아이폰13 사전예약 및 LG U+애플리즘 신한카드 제휴카드를 발급하신 고객님을 대상으로 진행되니 어서 서둘러야겠네요!

 

U+Shop 혜택 2. AirPods(에어팟) 할부금 전액 할인!

이제는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되어버린 바로 그 제품, AirPods(에어팟) 할부금 전액 할인 혜택입니다! 스마트폰 제조사 관계없이, U+ 5G 프리미어 플러스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신 고객님이 ‘AirPods 을 선택할 경우 선착순이 아닌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AirPods(에어팟) 유선 충전 케이스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할부금 전액 할인 혜택은 AirPods(에어팟)을 갖고 싶지만 부담이 되었던 분들에게 환영할 만한 소식이네요!

 

※단, LG유플러스에서 AirPods24개월 할부로 구매하실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부이자는 별도 청구됩니다.(5.9%)

 

 

U+Shop 혜택 3. 맘대로 폰교체!

개통 1년 이내 스마트폰/패드가 있다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맘대로 폰교체는 LG유플러스에서 선보이는 통신사 최초 스마트폰 교체서비스로, 스마트폰 교체 시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을 반납하면 보급형 모델을 레벨업 하여 프리미엄 모델로 교체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예를 들어 아이폰13 mini 256G 핑크를 쓰다가 색상에 질리면 때문에 아이폰13 128G 스타라이트로 바꿀 수 있는거죠! 번거로운 서류 신청 없이, 제약 없는 보상 한도로 오직 LG유플러스에서만 가능한 폰케어를 누려보세요! 월 이용료 및 교체수수료는 발생하니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U+Shop 혜택 4. U+투게더 결합!

85,000원 이상 LTE/5G 요금제를 이용하는 U+고객이라면 누구나! 2~4명까지 결합하고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저렴하게 누려보세요. 기존 가족만 결합 가능했던 가족 결합과 달리, U+투게더 결합은 가족은 물론 친구, 지인, 직장동료 등 누구나와 결합하고 할인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가족, 마음맞는 지인과 자유롭게 뭉쳐서 부담 없이 이용해 보세요!

 

U+Shop 혜택 5. U+멤버십 구독콕 혜택!

U+멤버십 VIP 이상 등급이라면 놓칠 수 없는 혜택, 구독콕 혜택이죠!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밀리의 서재 등요즘 핫한 콘텐츠 서비스 구독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니, 눈이 번쩍 떠지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던킨 커피도넛 쿠폰, 쿠팡이츠 할인권, 파리바게트 등 우리 일상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제휴처의 구독서비스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니, 마음에 드는 구독콕 1가지를 고르고 매월 혜택 누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각 혜택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유의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 및 가입 화면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0/5() 18, 10/6() 18시 유샵Live 에서 아이폰13, 애플워치, 에어팟 득템하세요!

 

 

혹시 10/4() 라이브를 놓치신 분이라도 너무 아쉬워하지 마세요! 여러분에게 더 좋은 정보, 혜택을 알려드리기 위한 바로 iPhone13 사전예약 특집 유샵 라이브 방송이 아직 남았기 때문입니다.

 

10/5(), 10/6() 저녁 6시부터 7시까지 아이폰 13 사전예약 특집 유샵Live 방송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라이브 방송에 참여만 하셔도 iPhone13(아이폰13), Apple Watch(애플워치), AirPods(에어팟)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라이브방송에 참여하는 선착순 13번째 고객 1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3만원권, 선착순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린다고 하니 6시에 알람을 맞춰놓고 꼭 놓치지 마세요!

 

>10/5() 라방 보러가기

>10/6() 라방 보러가기

 

 

▶ 방송 중 예약 인증만 해도 드리는 방송 단독 혜택

1. iPhone 13 프로 (1명 추첨)

2. Apple Watch6 (3명 추첨)

3. AirPods Pro (5명 추첨)

4.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3만원 1명 (선착순 13번째)

5.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300명 (선착순)

 

※ 유의사항
- '방송 단독 혜택' 1~3번은 사전 예약 기간 중 총 4번의 방송에서 한 번이라도 예약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후 제공됩니다.  *라방 일정 : 10 1 10/18, 10 5 18, 10 6 18 (변경 가능성 있음)
- '
방송 단독 혜택' 경품은 10 15일 발송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U+Shop 홈페이지>이용안내>공지사항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예약 인증은 예약자의 성함과 전화번호 기준으로 인당 1건만 가능합니다.
-
당사 사정에 따라 경품 수급이 어려울 경우 해당 경품의 금액에 준하는 상품권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U+Shop
만의 예약 가입 즉석 당첨 혜택'은 예약 가입 후 개통 시 제공되며, 지급 일정 및 상세한 내용은 U+Shop 아이폰13 사전예약 사이트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10/7() 2330! 언택트 런칭 행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유플러스에서 준비한 대망의 마지막 라이브방송! 10/7() 1130분에는 iPhone13 레벨업 FESTA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요즘 가장 핫한 대세 중의 대세, 랩퍼 이영지님과 함께 Apple의 찐팬 크리에이터들이 모여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앞서 레벨업 라이브 커머SHOW에서 함께한 방구석 리뷰룸, THE EDIT님도 다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여기에 팝아트 작가 SAMBYPEN(샘바이펜)까지 총출동해 그 어느 때보다 힙하고 유쾌한 iPhone13 런칭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에 참여해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줄서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영지님이 직접 당첨자를 선정해 선물을 받아볼 수 있어,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가장 힙하고 유쾌하게 iPhone13 런칭을 맞이하고 싶다면, 10/7() 2330분에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만나요!

 

 

지금까지 U+Shop의 다양한 혜택과 앞으로 진행될 라이브 방송을 알아보았는데요, 미리 예습하고 나니, 오늘 저녁에 진행될 레벨업 라이브커머SHOW가 더욱 기다려집니다! 깊이 있는 iPhone13(아이폰13) 상세 정보부터, LG유플러스의 다양한 사전예약 혜택이 궁금하다면?

 

10/4() 오늘 저녁 9, 방구석 리뷰룸과 THE EDIT가 함께하는 iPhone13(아이폰13) 레벨업 라이브 커머SHOW 본방사수하고, 수시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 참여해서 선물까지 받아가세요! 그 전에 U+Shop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혜택도 미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저녁 9, 라이브 커머SHOW에서 만나요~

 

 

> 라이브 커머SHOW 보러 가기

 

> LGU+ 아이폰13 사전예약 바로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iPhone13 사전예약, U+Shop에서 레벨이 다른 혜택을 경험하세요!